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을 내음 가득!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 갈대, 춘천 남이섬 단풍)

2023. 10. 18.

본문

▲첨성대와 핑크뮬리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앙지뉴 필름

가을 내음 가득!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선선한 바람과 맑은 하늘이 돋보이는 10월은 가을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계절인데요. 다양한 빛깔로 계절을 물들이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가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을’ 하면 떠오르는 핑크뮬리부터, 코스모스, 갈대, 그리고 알록달록한 단풍까지! 아름다운 절경을 마주할 수 있는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4곳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가을 내음 가득!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핑크빛 파도가 출렁이는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두드림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첫 번째는 핑크빛으로 출렁이는 핑크뮬리가 가득한 경주 첨성대입니다. 1000년 신라의 역사와 당시의 높은 과학 수준을 그대로 담고 있는 첨성대는 경주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데요. 웅장함을 자랑하는 경주 왕릉 사이에 곧게 자리 잡은 첨성대는 균형 있고 조화로운 한국의 미가 돋보입니다.

가을의 첨성대는 꽃밭으로 변신한 주변 공원 일대와 어우러져 황홀한 광경을 만드는데요.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초록빛 왕릉과 분홍빛 핑크뮬리, 그리고 첨성대를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가을바람에 따라 춤추는 핑크뮬리와 이에 고즈넉함을 더하는 첨성대를 바라보며 바쁜 일상에 놓치고 지냈던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경주 첨성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경북 경주시 첨성로 140-25
-문의: 054-772-3843

 

 

가을 내음 가득!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흐드러지게 만개한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다음으로 가을을 대표하는 꽃, 코스모스를 만나볼까요?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두 번째는 넓게 펼쳐진 꽃밭을 만날 수 있는 안성팜랜드입니다. 넓은 부지에서 아름다운 꽃부터 푸른 나무, 귀여운 동물까지 만날 수 있는 안성팜랜드는 어른과 아이 모두 만족할 만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계절마다 각기 다른 색으로 변하는 풍경이 매력적인 안성팜랜드는 가을 코스모스와 함께 노랑, 주황빛으로 물드는데요. 신비로운 비주얼의 황화 코스모스가 푸른 가을 하늘과 어우러진 광경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끝도 없이 펼쳐진 다채로운 빛깔이 만든 환상적인 가을 풍경을 이번 10월 안성팜랜드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안성팜랜드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문의: 031-8053-7979

 

 

가을 내음 가득!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바람을 따라 하늘하늘 휘날리는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 갈대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 갈대밭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세 번째 장소는 이국적인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입니다. 100만 평이 넘는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소래습지생태공원은 염전을 비롯해 갯벌, 풍차, 생태 관찰로 등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인데요. 특히 공원 전반에 이러한 풍경을 따라 걸을 수 있는 길이 만들어져 있어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가을에만 볼 수 있는 넓은 들판에 시원하게 펼쳐진 갈대 물결은 이국적인 감성을 더해주는데요. 갈대밭 곳곳에 위치한 빨간 풍차와 시원한 갈대 바람 소리도 가을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매력 중 하나입니다. 또한 소래습지생태공원의 갈대밭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숙박 후 갯벌의 물안개와 풍차, 그리고 점차 아침을 노란빛으로 물들이는 서정적인 일출로 가을 정취를 온전히 느껴보세요!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로154번길 77
-문의: 032-435-7076

 

 

가을 내음 가득!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

가을 풍경을 아름답게 수놓는 춘천 남이섬 단풍


▲춘천 남이섬 단풍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10월 가을 여행지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문화와 예술의 섬, 남이섬입니다. 남이섬은 마치 다른 나라에 온 듯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 채워져 있는데요. 특히 10월 가을의 남이섬은 어느 곳을 둘러봐도 붉은빛과 노란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광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그중 바닥부터 하늘까지 모두 노란빛으로 물든 송파은행나무길은 10월 남이섬에서 인상적인 장소 중 한 곳인데요. 커다란 은행나무 사이를 거닐며 차분한 가을의 향기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입니다. 이외에도 남이섬의 단풍 명소로 수백 그루의 단풍나무가 자리한 백풍밀원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빈틈없이 푸른 가을 하늘과 대비되는 붉은 단풍이 만드는 절경으로 잊지 못할 가을의 한 페이지를 장식해 보세요.

 

※춘천 남이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문의: 031-580-8114

 

지금까지 가을 내음 따라 떠나기 좋은 10월 가을 여행지 추천을 살펴보았습니다. 사랑스러운 핑크뮬리부터, 신비로운 코스모스, 넓게 펼쳐진 갈대, 그리고 아름다운 빛깔의 단풍까지! 계절의 아름다움을 담은 공간으로 특별한 가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