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는 법! 축제의 열기가 가득한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2023. 10. 5.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는 법!

축제의 열기가 가득한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전 세계인의 영화 축제! 모두가 기다려 온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가 바로 어제 화려하게 문을 열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제가 부산에 열리고 있는 만큼,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영화를 담은 특별한 술 한 잔부터 부산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풍성한 호캉스 패키지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는 법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는 법! 축제의 열기가 가득한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전 세계인의 영화 축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포스터

10월 4일부터 13일까지 부산을 화려하게 밝히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 28회를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부산의 대표적인 축제인데요. 폭넓은 장르의 영화 상영은 물론, 감독 및 아티스트와의 만남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영화제입니다.

특히 이번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25개의 스크린을 통해 총 269편의 영화를 만날 수 있어 큰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평소 영화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역대급 규모로 돌아온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절대 놓치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정: 2023년 10월 4일(수) ~ 2023년 10월 13일(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는 법! 축제의 열기가 가득한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술 한 잔에 영화를 담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est Liquor Scene in Movies’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NYX에서 영화를 주제로 선보이는 스페셜 칵테일

한편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영화제 시즌을 화려하게 장식할 특별한 주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페셜 칵테일과 영화를 테마로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을 10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먼저, 부산 호텔 최초로 선보이는 스피크이지 바 NYX에서는 명작 영화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스페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 NYX는 부산국제영화제 선정 아시아 베스트무비 4위와 30위에 빛나는 영화 ‘화양연화’와 ‘서편제’ 속 한 장면을 칵테일로 표현했는데요.

‘화양연화’가 떠오르는 붉은색 칵테일 ‘Secret Love’는 라즈베리 퓌레, 홍차, 고량주를 사용해 영화의 제목과 같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했던 순간을 담아냈습니다. 또한, 영화 ‘서편제’의 주인공 가족이 판소리를 부르며 보릿길을 걷는 명장면에서 영감을 얻은 칵테일 ‘Korean Spirit’은 보리소주, 검은깨 등을 사용해 한국적인 맛과 멋을 더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스칼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와인

이번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를 살펴볼까요? 10월 라 스칼라에서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소믈리에가 부산국제영화제를 기념하여 엄선한 와인을 미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걸작으로 꼽히는 영화들에서 영감을 얻어 선택된 와인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데요. 영화 ‘킹스맨’과 ‘위대한 개츠비’ 등 수많은 영화에 등장해 화려함을 극대화 시켜준 샴페인, 영화 ‘프렌치 키스’ 속 연인 간의 사랑이 떠오르는 와인 등 영화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와인 컬렉션을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est Liquor Scene in Movies’ 프로모션 Info.
-바 NYX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라 스칼라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는 법! 축제의 열기가 가득한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축제 분위기 가득한 부산을 만끽하는 ‘가을 휴(休)크닉’ 패키지


▲해운대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한국관광공사 이범수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영화제로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부산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부산의 낭만적인 관광지와 프라이빗한 휴식을 동시에 즐기기 좋은 ‘가을 휴(休)크닉’ 패키지인데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가을 휴(休)크닉’ 패키지를 선택해 보세요.

‘가을 휴(休)크닉’ 패키지 이용 시 아름다운 가을 해운대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2인권이 제공됩니다. 빈티지한 감성의 해변열차는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 송정에 이르는 4.8km 구간의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따라 운영되는데요. 특히 해 질 무렵에는 광활한 바다와 노을이 어우러져 더욱 수려한 부산의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가을을 맞아 특별한 변신을 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도 ‘가을 휴(休)크닉’ 패키지로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가을 정원이 떠오르는 맨드라미, 메밀꽃, 국화꽃, 코스모스를 테마로 하는 스파에서 해운대를 바라보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 보세요!

이외에도 ‘가을 휴(休)크닉’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전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의 디저트가 제공되고, 선택에 따라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고품격 미식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이번 10월에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방문해, 영화제의 여운을 이어가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 휴(休)크닉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9월 1일(금) ~ 2023년 10월 31일(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는 법을 소개했습니다. 술 한 잔에 영화를 담은 바 NYX의 스페셜 칵테일 &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프로모션부터, 부산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호텔 패키지까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스폰서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이번 10월 놓치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