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얼리 썸머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하겐다즈와 함께하는 시원하고 달콤한 프로모션!

2022. 6. 3.

본문

얼리 썸머 호캉스는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하겐다즈와 함께!

 

어느덧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이 찾아왔습니다. 휴가 성수기인 7월 말, 8월 초를 피해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얼리 썸머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주목!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얼리 썸머 호캉스족을 위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함께 하는 시원하면서도 즐거운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는데요. 여름의 시작인 6월을 더욱 시원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와 하겐다즈의 특별한 콜라보!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얼리 썸머 호캉스! 파라다이스X하겐다즈 패키지

하겐다즈 시즌 한정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만나다!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X 하겐다즈 워터멜론 아이스크림 음료 3종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얼리 썸머 호캉스! ‘시원할 수박에’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6월을 맞아 하겐다즈와 함께하는 패키지 2종, ‘시원할 수박에’와 ‘즐거울 수박에’를 선보입니다. 먼저 소개할 ‘시원할 수박에’ 패키지는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는데요. ‘시원할 수박에’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객실 숙박과 하겐다즈 한정판 음료인 워터멜론 아이스크림 음료 2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THE 필름 포토부스 이용권, 씨메르와 플레이랩 등 다양한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 한정판 음료인 워터멜론 아이스크림 음료는 진한 맛과 크리미한 식감이 돋보이는 ‘워터멜론 크림쉐이크’,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에이드가 만나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워터멜론 오션에이드’, ‘워터멜론 선셋에이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하겐다즈 한정판 음료는 체크인 당일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서 이용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친구, 연인과 함께하면 더 시원한 호캉스! ‘즐거울 수박에’ 패키지

 

‘시원할 수박에’에 이어 소개할 ‘즐거울 수박에’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구성입니다. ‘즐거울 수박에’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 2인 이용권과 하겐다즈 워터멜론 아이스크림 음료 2잔 이용권이 제공되는데요. 하겐다즈 한정판 음료는 씨메르의 아쿠아스파존 3층, ‘인피니티 바 8’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패키지 예약 시 기본 이용시간(6시간) 외 1시간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하겐다즈와 함께하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원더박스와 씨메르의 ‘인피니티 바 8’에 설치된 하겐다즈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하겐다즈 미니컵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데요. 장소별 이벤트 진행 요일과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X하겐다즈 패키지  

1) 시원할 수박에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6.01 ~ 2022.06.30
-문의: 032-729-2000
* 본 상품의 객실 투숙 인원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입니다.
* 해당 상품은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예약 날짜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2) 즐거울 수박에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6.01 ~ 2022.06.30
-문의: 032-729-7700
* 본 상품은 현장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얼리 썸머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하겐다즈 패키지

하겐다즈와 함께 즐기는 시원한 펀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해운대 오션뷰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으로 더 시원하게! ‘하겐다즈 쿨스윗 썸머’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6월 동안 하겐다즈와 함께하는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하겐다즈 시즌 한정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는 ‘하겐다즈 쿨스윗 썸머’ 패키지와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 ‘고메 플렉스’ 패키지 3종입니다.

먼저 소개할 ‘하겐다즈 쿨스윗 썸머’ 패키지는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 숙박과 하겐다즈 워터멜론 미니컵이 제공됩니다. 또한 오션스파 씨메르, 아웃도어 풀, BMW 키드 드라이빙, 플레이 랩 이용권 등도 제공되는데요. 조식 여부에 따라 A타입과 B타입으로 나누어지니 취향에 따라 원하는 타입을 선택해 시원한 썸머 호캉스를 즐기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겐다즈 쿨스윗 썸머’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6.01 ~ 2022.06.30
* 본 상품은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 프리미엄 디럭스ㆍ스위트 (성인 3인 + 어린이 1인) 기준 상품입니다.

 

▲ 시계방향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겐다즈 콜라보 음료, 플레이 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웅진 북클럽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더욱 풍성한 여름 호캉스 완성!

 

로맨틱한 힐링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로맨틱 오션 테라스’ 패키지를 주목하세요. ‘로맨틱 오션 테라스’를 이용하면 디럭스 객실 숙박과 하겐다즈 시즌 한정 음료가 제공됩니다. 함께 제공되는 발뮤다 더 스피커와 인룸 러블리 세트로 객실에서 더욱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씨메르, 플레이 랩 등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식과 미식을 즐기고 싶다면 ‘고메 플렉스’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고메 플렉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숙박과 닉스 디너 코스 2인권,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 하겐다즈 시즌 한정 음료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 레스토랑 닉스에서 최고급 한우 스테이크를 맛보며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고메 플렉스’ 패키지 또한 씨메르, 플레이 랩 등 부대시설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하겐다즈 로맨틱 오션 테라스, 고메 플렉스 패키지

1) 로맨틱 오션 테라스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6.01 ~ 2022.06.30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2) 고메 플렉스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6.01 ~ 2022.06.30
* 본 상품은 프리미엄 디럭스ㆍ스위트 (성인 3인 + 어린이 1인) 기준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원하고 달콤한 얼리 썸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하겐다즈 패키지 소식을 살펴보았습니다. 달콤상콤한 한정판 하겐다즈 워터멜론 아이스크림 음료부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까지 자세히 만나봤는데요. 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하겐다즈 패키지로 특별하면서 즐거운 얼리 썸머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