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Where is your Paradise? ② ‘여행은 힐링이자, 새로운 경험’, 믿고 보는 여행 크리에이터 ‘블링’을 만나다!

2022. 5. 31.

본문

여행은 힐링이자, 새로운 경험! 여행 크리에이터, 블링을 만나다

 

Where is your Paradise? 여러분들만의 파라다이스는 어디인가요? 파라다이스 그룹은 자신만의 파라다이스에서 행복을 느끼고 공유하는 여행 크리에이터와 함께 만들어가는 코너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만나볼 두 번째 주인공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며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여행 크리에이터 [블링]님입니다. 여행은 힐링이자 새로운 경험이라고 말하는 그녀의 이야기, 함께 들어볼까요?

 

 

여행과 캠핑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크리에이터, 블링을 만나다


▲ 감악산 (제공: @camp.bling)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구독자분들을 위해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여행과 캠핑을 사랑하는 블로거이자 인스타그래머 블링입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에서 인터뷰 기회를 주셔서 구독자분들께 인사 드리게 됐습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데요. 다양한 여행지에서 캠핑과 피크닉을 즐기고 계신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캠핑을 자주 떠나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저는 야외여행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탁 트인 공간에서 느껴지는 개방감이 스트레스를 풀어주거든요. 특히 캠핑은 맛있는 음식도 해 먹으며 휴식을 취함과 동시에 사람에게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멋진 풍경을 보고, 감정을 공유하는 시간이 정말 좋더라고요. 또 캠핑 가기 전, 캠핑장 인근 전통시장이나 마트를 구경할 생각에 설레기도 합니다. 그리고 캠핑 장비를 하나씩 모아 펼치는 재미도 있어서 캠핑을 즐기게 됐어요.

 

날이 따뜻해지면서, 캠핑을 새로운 취미로 삼으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캠핑을 이제 막 시작하는 캠린이분들이 미리 알면 좋은 것들은 뭐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캠핑장 선정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캠핑하러 갈 때는 캠핑장의 분위기와 시설, 매너타임의 유무 등 일반 여행과는 다르게 고려해야 할 점들이 있는데요. 매너타임은 주로 사람들이 잠드는 늦은 밤, 소음이나 민폐가 되는 행동을 자제해야 하는 시간대를 말해요. 매너타임이 잘 지켜지지 않는 걸 매우 꺼리시는 분들도 많은 반면, 제 지인 중에는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선호해 매너타임이 없는 곳만 가는 분도 계세요. 이렇듯 캠핑장을 고를 때 자신의 성향을 잘 고려하신다면 분명 원하는 방향의 캠핑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참 잘 왔다’라고 느낄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하는, 믿고 보는 블링!


▲ 더예감스테이 (제공: @camp.bling)

캠핑 명소 소개는 물론, 국내 가볼 만한 숙소 소개도 활발히 해주고 계신데요. 블링님께서 생각하는 좋은 숙소란 무엇인지 소개해 주세요.

 

제가 생각하는 좋은 숙소는 청결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있는 숙소에요. 숙소를 선택할 때, 뷰나 주변 시설 등은 온라인에서 미리 보고 갈 수 있지만 청결도나 서비스 같은 것들은 확인하기 어렵잖아요. 이렇게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좋으면 괜찮은 숙소라는 인식이 들어요.

 

숙소 또는 캠핑을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스스로 세운 원칙’이 있나요?

 

사진을 찍었을 때 예쁜 장소도 좋지만, 평소 '남에게 추천해 줄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많이 해요. 사진이나 영상에 담을 수 없는 부분들, 예를 들면 사장님께서 친절하신지, 캠핑장 매너타임이 잘 지켜지는지, 숙소는 청결한지 등을 고려해요. 콘텐츠도 좋지만 누군가가 저로 인해 장소를 알게 됐고, 방문했을 때 ‘참 잘 왔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이처럼 믿고 보는 여행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어 콘텐츠에 담기지 않는 부분까지도 많이 고려해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다가오는 초여름 떠나기 좋은 캠핑 명소 추천!


▲ 더예감스테이 (제공: @camp.bling)

지금까지 다양한 숙소와 캠핑 명소를 소개해 주셨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 국내 캠핑 명소 3곳을 추천하신다면 어디일까요? 

 

첫 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정읍 로하스 캠핑장입니다. 저는 자연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최근에 방문한 정읍 로하스 캠핑장은 탁 트인 멋진 뷰 덕분에 '아 좋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두 번째로 경남 산청에 새로 생긴 더예감스테이 캠핑장을 추천해 드립니다. 작년에 오픈해 깨끗한 부대시설과 잘 정돈된 계곡이 있어 물놀이 여행으로 제격이었어요. 남녀노소 모두가 이용하기 좋도록 깊은 계곡과 얕은 계곡으로 구분되어 있어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곳은 감악산 노지캠핑장입니다. 아쉽지만 지금은 쓰레기 문제로 인해 캠핑이 통제되어 피크닉 정도로만 방문이 가능한데요. 몽환적인 운무와 일출이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느낌을 주는 낭만적인 공간이랍니다. 오래오래 깨끗하게 유지되어 웅장한 자연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캠핑은 계절마다 즐거움이 다른데요. 사계절 중 캠핑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시기는 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야외에서 즐기는 캠핑은 사계절 모두 나름의 매력이 있지만, 하나를 꼽자면 여름이요! 물놀이를 좋아해서인지 여름 캠핑을 가장 좋아합니다. 계곡이나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에서 물놀이와 바비큐 파티를 즐기면 정말 행복한데요. 말 그대로 제대로 놀고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름 캠핑에 더위 걱정하는 분들도 있지만, 캠핑장은 주로 계곡을 낀 산에 위치하다 보니 밤에는 오히려 추울 때가 많아요. 이불이나 온열기 등을 준비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번 여름엔 캠핑장으로 떠나는 피서, 어떠신가요?

 

 

이번 여름 방문하고 싶은 파라다이스시티와 카라반 캠핑 명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감악산 (제공: @camp.bling)

파라다이스 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세 곳 중 어느 곳을 먼저 방문하고 싶은가요?

 

영종도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 가보고 싶어요! 영종도에 서해 바다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다는데 아직 가보지 못했거든요. 또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이국적이고 웅장한 건축물, 다양한 예술 작품, 그리고 좋은 시설과 넓은 수영장이 있잖아요? 다가오는 여름에 한 번쯤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카라반 캠핑도 즐길 수 있는데요. 카라반에서 캠핑을 즐겨 보신 적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네. 자주는 아니지만, 카라반 캠핑장도 종종 방문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외관 디자인이 멋진 감성 카라반과 넓은 신식 내부가 돋보이는 카라반 등 여러 가지 카라반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보통의 캠핑보다 환경이 쾌적하고 침대, 에어컨 같은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캠핑 경험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카라반으로 캠핑에 입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있는 카라반 캠핑장도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보고 싶네요!

 

 

사랑하는 사람, 맛있는 음식, 멋진 장소가 Paradise의 세 박자!


▲ 정읍로하스 (제공: @camp.bling)

블링님이 생각하는 여행이란?

 

힐링이자 새로운 경험이죠. 사랑하는 사람들과 멋진 뷰를 감상하고 있으면 자연스레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고요. 동시에 모든 것이 신기한 새로운 장소에서 보고 배우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 크리에이터, 블링님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파라다이스는 무엇인가요?

 

파라다이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단어네요. 결국 누구와 함께 무엇을 하는지가 행복을 결정하겠죠. 특별한 게 있을까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멋진 장소. 그것만 있으면 그곳이 파라다이스가 아닐까 싶어요.

 

 

지금까지 국내 숙소와 캠핑 명소들을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활발히 소개하고 있는 여행 크리에이터, 블링님의 이야기를 만나봤습니다. 블링님에게 여행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힐링이자,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는데요. 여러분에게 여행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나요? 바쁜 일상 속 떠나는 여행의 가치와 소중함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하고 있는 여행 크리에이터들과 파라다이스 그룹의 만남,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