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셀레브레이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 레스토랑 추천

2023. 2. 8.

본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셀레브레이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 레스토랑 추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사람과의 오붓한 시간을 계획 중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더욱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셀레브레이션을 위한 케이크와 레스토랑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부터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 ‘라 스칼라’가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들까지! 특별한 기념일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발렌타인데이 케이크와 레스토랑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셀레브레이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 레스토랑 추천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달달한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가장 먼저 발렌타인데이에 달콤한 케이크가 빠질 수 없겠죠?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기념일에 딱 어울리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하트 모양의 무스케이크를 선보이는데요. 패션후르츠 무스 속에 호두, 아몬드, 피스타치오와 초콜릿을 믹스한 쿠키, 카라멜 꿀리를 넣어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케이크랍니다.

하트 무스 케이크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2월 10일부터 15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케이크 판매 기간을 참고해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Info.
파라다이스시티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02.10 ~ 02.15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문의: 032-729-226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02.01 ~ 02.28
-위치: 본관 1층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문의: 051-749-2258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셀레브레이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품격 있는 미식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발렌타인데이 코스 요리

라 스칼라의 스페셜 발렌타인데이 코스 요리, ‘The Moment to Remember’

 

다음은 오붓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발렌타인데이 레스토랑 추천은 체카토 셰프가 이끄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인데요. 밀라노 감성으로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라 스칼라에서는 품격 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라 스칼라에서는 아뮤즈 부쉬부터 디저트까지 9가지 메뉴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코스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사전 예약으로 연인을 위한 깜짝 선물도 함께 준비해 보세요. 예약 시에 하트 모양의 케이크, 꽃다발 등의 추가 옵션을 선택해 더욱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발렌타인데이 코스요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02.14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문의: 032-729-2203
*저녁 시간에 한해서 판매 가능합니다. (Dinner Only)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셀레브레이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 레스토랑 추천

오붓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에 제격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클래식 치즈 퐁듀

이탈리안 그릴 라 스칼라에서 선보이는 스위스 정통 클래식 치즈 퐁듀

 

마지막으로 소개할 발렌타인데이 레스토랑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그릴 라 스칼라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는 해운대 오션뷰를 바라보며 최고의 와인 페어링과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 제격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에서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스위스 정통 스타일의 클래식 치즈 퐁듀입니다. 라 스칼라에서 6가지 치즈를 녹여 만든 진한 풍미의 치즈 퐁듀, 퐁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플래터를 경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클래식 치즈 퐁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01.13 (금) ~ 02.28 (화)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2층
-문의: 032-729-2080

 

 

지금까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셀레브레이션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케이크와 레스토랑을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달콤한 하트 무스 케이크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의 스페셜한 발렌타인데이 메뉴까지!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