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한 번뿐인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 (Feat.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

2023. 2. 17.

본문

한 번뿐인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

 

2월이 되면 거리 곳곳에서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과 아름다운 마무리를 축하하는 기념일, 입학식과 졸업식이 있는 시즌이기 때문인데요. 주위의 소중한 사람이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이 순간을 맞이하게 되었다면,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에 함께 방문해 보세요. 겨울 제철 딸기로 만든 화려하고 달콤한 디저트로 눈도, 입도 즐거운 기념일을 맞이할 수 있을 텐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맛집,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 번뿐인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 ①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딸기로 만들어낸 화려함,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딸기 디저트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딸기 뷔페

첫번째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향긋한 딸기의 계절을 맞이하여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선보이는데요. 특히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오감을 사로잡는 30여종 딸기 디저트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화려하게 뷔페를 수놓은 딸기가 활짝 만개한 졸업식의 꽃다발을 연상케 하죠.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파티시에가 준비한 8종의 딸기 디저트를,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은 풍부한 과즙의 다양한 딸기 음료를 준비했습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딸기 음료와 더불어, 제철을 맞아 더욱 상큼하게 돌아온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국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세계 3대 명차인 ‘포트넘 앤 메이슨 티’와 함께 럭셔리한 딸기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포트넘 앤 메이슨의 가장 유명한 홍차 블렌드인 ‘페이머스 티’ 라인은 왕실의 중요한 이벤트나 특별한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얼그레이 클래식, 카운티스 그레이, 퀸앤, 포트메이슨, 로얄블랜드, 애프터눈 블랜드의 6가지 티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지도 다양한데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제격인 포트넘 앤 메이슨의 ‘페이머스 티’라인과 함께 인생에 한 번뿐인 입학과 졸업의 날을 기념해보기를 바랍니다.

크리스탈 가든은 이외에도 부드러운 눈꽃 빙수 위에 싱그러운 생딸기가 가득 담긴 ‘스트로베리 빙수’도 선보입니다. 어떤 딸기 디저트를 찾더라도 모두 준비되어 있는,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입 안 가득 퍼지는 딸기향으로 특별한 입학과 졸업을 기념해보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딸기 디저트 Info.
1) 스트로베리 블로썸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3.01.20(금) ~ 2023.02.28(화)
- 장소: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 본관 1층 ‘크리스탈 가든’ /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 문의
[온 더 플레이트] 051-749-2258
[크리스탈 가든] 051-749-2230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051-749-2258

2)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3.01.20(금) ~ 2023.02.28(화)
- 장소: 본관 1층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 문의: 051-749-2230

3) 스트로베리 빙수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상시
- 장소: 본관 1층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 문의: 051-749-2230

 

 

한 번뿐인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 ②

햇살 아래 싱그러움 가득한 딸기향,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뷔페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뷔페

다음으로 소개할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은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바이 라쿠’입니다. 통 유리창으로 비치는 햇살 아래 제철을 맞은 새콤달콤한 딸기들로 가득한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품격 있는 딸기 뷔페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딸기 쇼트케이크와 딸기 파리브레스트를 포함한 딸기 디저트 14종부터, 딸기 샐러드, 먹물 연어 샌드위치 등 신선한 콜드 디쉬(Cold Dish) 8종까지! 더불어 레몬버터새우, 소고기 수비드 스테이크 등의 핫 디쉬(Hot Dish)도 준비되어 있으니, 배가 되는 행복을 놓치지 마세요.

 

▲ 티스팟 보르도 레드와 티스팟 브뤼 스파클링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뷔페에서는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T’SPOT 와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빅뱅 출신 탑이 론칭한 T’SPOT 와인은 론칭 일주일 만에 전세계 온라인 판매 물량을 매진시키며 그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한 와인들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스러운 매력을 지니고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디저트 뷔페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T’SPOT 브뤼 스파클링이 1잔 제공되며, 와인 구매 또한 가능하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의 싱그러운 딸기 뷔페는 3월 26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마다 운영합니다. 소중한 사람의 입학과 졸업을 축하하며 색다른 딸기 디저트에 T’SPOT 와인을 곁들여 보세요. 가든 바이 라쿠의 곳곳을 장식한 꽃들과 함께 기념 사진까지 남긴다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하루를 완성할 수 있겠죠?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뷔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3.01.07(토) ~ 03.26(일) 매주 토요일&일요일
- 시간: 12:00 ~ 15:00
- 장소: GARDEN BY RAKU
- 금액: 성인 83,000원(VAT포함) / 소인 49,000원(VAT포함)
* 소인 기준: 37개월 ~ 만 12세 초등학생
- 문의: 식음예약실 032-729-2080(11:00 ~ 19:00)

 

 

입학 & 졸업 선물로 추천하는 딸기 디저트 맛집! 지금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준비한 딸기 디저트와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의 딸기 뷔페를 알아봤습니다. 싱그러운 딸기와 함께해 겨울이 더 즐거운 것처럼, 소중한 사람과 보내는 기념일이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하며 더 특별해지기를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