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인천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오마카세 세트를 더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사케&티 페어링

2023. 1. 18.

본문

인천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오마카세 세트를 더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사케&티 페어링

 

새해를 맞이하고 어느덧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연휴에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레스토랑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일식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에서 미식 경험을 극대화할 다양한 음료 페어링을 준비했습니다. 인천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일식 오마카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다양한 사케와 티 페어링!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인천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오마카세 세트를 더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모던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트렌디한 일식의 진수,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 파라다이스시티 일식 레스토랑 라쿠

오늘 소개할 인천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일식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스시 오마카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일식 전문 셰프가 일본 스시 장인으로부터 전수받은 전통의 레시피를 활용해 선보이는데요. 입맛을 돋우는 특색 있는 전채요리부터 적절히 숙성시킨 제철 생선회를 활용한 스시까지 일본 현지에 버금가는 정통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외에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타코, 고로케, 가라아게 등 풍성하고 다양한 라쿠 시그니처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보는 즐거움은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모던 일식 레스토랑 라쿠에서 품격 있는 미식을 경험해 보세요.

 

 

인천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오마카세 세트를 더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일식 오마카세와의 마리아주가 돋보이는 사케 페어링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사케 페어링 5종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에서는 오마카세 세트와의 마리아주가 돋보이는 사케 페어링과 티 페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소개할 라쿠만의 사케 페어링은 음식의 감칠맛을 극대화해 더욱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사케 페어링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핫카이산 스파클링 사케 ‘AWA’와 준마이 다이긴죠 ‘라쿠엔’, 토쿠베츠 준마이 ‘겐콘이치’, 준마이 다이긴죠 ‘키라메키 킨료’, 쿠로우시 프리미엄 ‘우메슈’ 총 5종의 사케가 차례대로 제공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도쿠리 연출 이미지

첫 번째로 맛보게 될 핫카이산 스파클링 사케 ‘AWA’는 발효과정에서 자연 발생하는 탄산가스로 인한 미세한 거품과 경쾌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데요. 식전주로 즐기거나 전채요리와의 궁합이 좋은 스파클링 사케입니다. AWA에 이어 제공되는 사케는 흰 살 스시류와 잘 어울리는 준마이 다이긴죠 ‘라쿠엔’인데요. 파라다이스 그룹의 시그니처 사케인 준마이 다이긴죠 ‘라쿠엔’은 과실향과 경쾌한 감칠맛은 물론 부드러운 여운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어서 붉은 살 스시를 맛볼 때에는 토쿠베츠 준마이 ‘겐콘이치’를 곁들여보세요. 자두 향의 달콤함과 단맛과 산미가 느껴지면서도 뒷맛이 매우 깔끔해 붉은 살 스시류와 잘 어울린답니다. 다음으로 제공되는 준마이 다이긴죠 ‘키라메키 킨료’는 쌀의 감칠맛, 과실향과 허브향의 산뜻함이 매력적인데요. 목 넘김이 깔끔한 사케이므로 생선구이 혹은 국물요리와 함께 즐겨보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단맛과 끝 맛에 느껴지는 산미의 합이 조화로운 쿠로우시 프리미엄 ‘우메슈’가 제공되며, 과일 등의 디저트와 곁들이면 좋습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5종의 사케 페어링을 통해 일식 오마카세 맛집 라쿠에서 더욱 풍부한 미식 경험을 만끽해 보면 어떨까요?

 

 

인천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오마카세 세트를 더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선사할 티 페어링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티 페어링 4종

주류를 즐기지 않는 분들을 위한 티 페어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총 4종류의 티로 구성된 라쿠만의 티 페어링은 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은은한 단맛과 청량감과 함께 라쿠 오마카세 요리와의 하모니를 즐겨보세요.

라쿠의 티 페어링을 주문하면 가장 먼저 센차와 애플민트, 소다가 들어간 스파클링 센차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녹차의 쌉싸름함과 부드러운 버블감으로 목을 시원하게 축일 수 있어 전채요리와 함께 음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어서 애플 우롱차가 제공되는데요. 수제 사과청, 그리고 중후한 목재향이 특징인 우롱차의 조화로운 단맛과 쓴맛을 느낄 수 있어 스시류와 함께 즐기면 좋습니다. 

또한 생선구이나 국물요리와 찰떡궁합인 레드 벨벳 티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열대과일 및 바닐라 향의 홍차와 상큼한 오미자로 만들어져 달콤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스민 꽃향기를 가미하고 볶은 호지차의 구수함을 느낄 수 있는 라쿠티는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와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런치 운영시간: 12:00~15:00 
-디너 운영시간: 18:00~22:00 
-위치: HOTEL PARADISE 1F
-문의: 032-729-2207

 

 

지금까지 인천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 일식 레스토랑 라쿠의 사케와 티 페어링을 소개했습니다. 풍성하고 다양한 일식 오마카세를 선보이는 라쿠의 음식 맛을 더욱 극대화해줄 다양한 종류의 음료 페어링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다가오는 연휴,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쿠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음료를 곁들이며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