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든든한 2023년 시작을 위한 겨울 별미 (사까에, 남풍)

2023. 1. 6.

본문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든든한 2023년 시작을 위한 겨울 별미

 

새롭게 맞이하는 2023년! 든든하게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스토랑에서 겨울 별미를 준비했습니다. 추위를 잊게 할 ‘가덕 생 대구탕’부터 자연산 활참복으로 만든 다양한 참복 요리, 건강을 책임질 겨울 보양식 황금부추 요리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스토랑과 겨울 특선 메뉴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든든한 2023년 시작을 위한 겨울 별미

품격 있는 미식을 선보이는 일식의 명가, 사까에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일식당 사까에

첫 번째로 소개할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은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일식 명가, 사까에입니다. 사까에는 전통 일식의 맛과 멋을 사까에만의 감성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고품격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최고급 식재료를 바탕으로 손끝에서 선보이는 품격 있는 오마카세 스시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라이브 철판구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별실도 마련되어 있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에도 제격이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가덕 생 대구탕

신선한 제철 대구로 만들어낸 겨울 별미! 사까에 ‘가덕 생 대구탕’

 

2023년 시작을 응원하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가 추위도 잊게 할 겨울 별미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부산 가덕도에서 이른 아침 갓 잡아 올린 신선한 제철 생 대구와 건강한 채소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생 대구탕입니다. 저지방 고단백인 대구의 쫄깃한 살과 진하고 담백한 국물이 일품인 겨울 별미 가덕 생 대구탕을 사까에에서 즐겨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복사시미

겨울 진미 복어를 활용한 건강 특선 메뉴, 사까에 ‘참복 요리’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사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가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복어를 활용한 건강 특선 메뉴도 준비했는데요. 사까에의 셰프가 겨울 별미 참복으로 복사시미, 복튀김, 복냄비, 복껍질, 복날개술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입니다. 쌀쌀한 날씨로 움츠러드는 계절, 자연산 활참복만을 사용해 만든 영양만점 복요리로 건강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런치 운영시간: (월~금요일) 12:00~14:3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12:00~15:00
-디너 운영시간: (월~금요일) 18:00~21:3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18:00~22:00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3F
-문의: 051-749-2248
*철판구이와 스시카운터는 초등 이하 어린이 및 유아 동반 입장이 제한됩니다.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든든한 2023년 시작을 위한 겨울 별미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광동식 모던 차이니즈 중식, 남풍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

다음으로 소개할 부산 호텔 레스토랑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입니다. 정통 광동식 중화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남풍은 ‘건강한 중식’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전국 산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로 깊은 풍미의 수준 높은 식사를 제공합니다.

 

또한 남풍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선보이는 어자해삼, 광동식 송아지 갈비요리와 같이 맛과 더불어 몸에 좋은 메뉴로 다양한 고객에게 최상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남풍에는 다양한 규모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 모임 등 특별한 날에 식사를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황금부추 요리

진귀한 재료로 만든 중국 황제의 보양식, 남풍 ‘황금부추 요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도 특별한 겨울 별미를 준비했는데요. 남풍에서는 2023년 새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중국 황금부추를 이용한 겨울 건강요리를 선보입니다. 

 

노란 빛깔에 영양이 풍부한 황금부추는 겨울이면 진시황에게 보양식으로 진상되던 진귀한 식재료인데요. 일반 부추보다 비타민과 무기질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맛은 물론 건강도 챙길 수 있습니다. 남풍이 준비한 중국 황제의 보양식, 황금부추 요리와 함께 겨울철 건강을 챙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런치 운영시간: (월~금요일) 12:00~14:3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12:00~15:00
-디너 운영시간: (월~금요일) 18:00~21:3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18:00~22:00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3F
-문의: 051-749-2260 / 2262

 

 

지금까지 겨울 별미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사까에와 남풍을 소개했습니다.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사까에와 남풍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겨울 특선 메뉴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새롭게 맞이한 2023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겨울 별미를 맛보며 든든하게 한 해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