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인천 맛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겨울 디너 코스 &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디저트 뷔페 with 티스팟 와인

2023. 1. 17.

본문

인천 맛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겨울 디너 코스 &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디저트 뷔페

 

추운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가 있다면 바로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제철 음식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도 겨울 제철 식재료와 함께하는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신선한 겨울 식재료로 만든 라 스칼라의 품격 있는 이탈리안 코스 요리와 가든 바이 라쿠에서 열리는 딸기 디저트 뷔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겨울 제철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인천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와 가든 바이 라쿠로 떠나는 미식 여행!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인천 맛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겨울 디너 코스 &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디저트 뷔페

품격 있는 미식을 선사하는 라 스칼라의 겨울 시즌 코스 요리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겨울 시즌 디너 코스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라 스칼라의 겨울 시즌 코스

 

가장 먼저 소개할 인천 맛집 추천은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입니다. 품격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라 스칼라에서는 신선한 겨울 제철 식재료로 만든 특별한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라 스칼라의 겨울 시즌 디너 코스는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 킹크랩 샐러드를 시작으로 총 7가지의 메뉴를 선보입니다. 메인 요리는 겨울 제철 생선인 금눈돔을 뿌리채소, 버터 유자소스와 함께 즐기는 메뉴와 바질 크러스트가 올라간 한우 안심 리조또, 두 가지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어서 라즈베리와 딸기 등 겨울 제철 과일을 올린 머랭 피자가 디저트로 준비되어 있어 완벽한 구성의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이 가기 전, 체카토 셰프가 이끄는 라 스칼라에서 수준 높은 이탈리안 미식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디너 운영시간: 18:00~22:00
-위치: HOTEL PARADISE 1F
-문의: 032-729-2203

 

 

인천 맛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겨울 디너 코스 &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디저트 뷔페

티스팟(T’SPOT) 와인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맨틱한 딸기 뷔페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뷔페

가든 바이 라쿠에서 즐기는 신선한 제철 딸기 디저트 뷔페, STRAWBERRY BLOSSOM

 

다음 인천 맛집 추천은 신선한 제철 딸기 디저트가 가득한 딸기 뷔페가 열리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바이 라쿠’인데요.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통 유리창으로 싱그러운 숲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자아내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3월 2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눈과 입이 모두 달콤해지는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제철 과일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요. 딸기 쇼트 케이크, 딸기 파리브레스트 등 14종의 달콤한 딸기 디저트뿐만 아니라 딸기 샐러드, 먹물 연어 샌드위치 등 입맛을 돋울 신선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문과 동시에 셰프가 즉석에서 크로플을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쿠킹 섹션도 진행되니 다채로운 디저트를 즐겨보기 바랍니다.

또한 가든 바이 라쿠에 방문했다면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 외에도 고급스러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핫 디쉬 스테이션도 놓치지 마세요. 레몬 버터 새우, 소고기 수비드 스테이크, 치킨 가라아게 등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 티스팟 보르도 레드와 티스팟 브뤼 스파클링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 만나는 빅뱅 출신 탑의 와인 브랜드 티스팟(T’SPOT)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아주 특별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바로 빅뱅 출신 탑이 직접 런칭한 와인, 티스팟(T’SPOT)을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함께 음미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적당한 바디감과 잘 익은 탄닌의 조화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연상되는 ‘티스팟 보르도 레드’와 청아한 리듬감이 느껴지는 곱고 경쾌한 버블감의 ‘티스팟 브뤼’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보세요.

딸기 디저트 뷔페 방문 고객에게는 티스팟의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며, 티스팟 와인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 런칭 일주일 만에 전 세계 온라인 판매 물량이 매진된 인기 와인 티스팟과 함께 럭셔리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즐겨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STRAWBERRY BLOSSOM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01.07~2023.03.26 (매주 토요일&일요일)
*1월 23일(월) 추가 운영
-운영시간: 12:00~15:00
-위치: GARDEN BY RAKU
-문의: 032-729-2080

 

 

지금까지 인천 맛집 추천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 겨울 시즌 메뉴와 ‘가든 바이 라쿠’에서 열리는 딸기 디저트 뷔페를 소개했습니다. 지금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라 스칼라의 품격 있는 이탈리안 코스 요리와 인기 와인 브랜드 티스팟과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딸기 디저트 뷔페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공간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로 겨울 미식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