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연말 프로모션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라쿠, 라운지 파라다이스)

2022. 12. 13.

본문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연말 프로모션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과의 오붓한 식사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대표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부터 일식의 진수 ‘라쿠’, 편안한 분위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 그리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해운대 뷰를 보며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와 이탈리안 코스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라 스칼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부 산의 레스토랑 한정 메뉴를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 FESTIVE WEEK GOURMET


▲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Renaissance in Paradise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Renaissance in Paradise’

 

첫 번째로 소개할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내년 1월 1일까지 ‘Renaissance in Paradise’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먹음직스러운 꽃등심과 채끝등심, 굴 그라탕, 메론 스무디로 맛을 낸 가리비, 킹 프라운 구이 등 다채로운 재료로 만들어낸 요리를 마련했는데요. 풍성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맥주와 와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12월 23일부터 25일, 12월 31일, 그리고 내년 1월 1일에는 스페셜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스페셜 메뉴는 머쉬룸 듁셀과 햄을 이용한 비프 윌링턴, 터키 칠면조, 랍스터 그라탕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만찬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에서 미식이 주는 즐거움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Renaissance in Paradis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2.01 ~ 2023.01.01
-문의: 032-729-2200
*12월 23일~31일 Dinner는 2부제로 진행됩니다.
*바우처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 전 사전 문의 바랍니다.
*식자재 수급에 따라 메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금액 및 기간에 따라 제공되는 메뉴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Carnival of Love

라 스칼라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탈리안 코스 요리 ‘Carnival of Love’

 

미식의 즐거움은 계속 이어집니다. ‘온 더 플레이트’에 이어 소개할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입니다.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라 스칼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Carnival of Love’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그리고 31일, 단 3일간 진행되는 ‘Carnival of Love’ 프로모션은 총 2가지 코스로 마련됐습니다. 바질 크러스트 한우 안심과 보리 리조또를 비롯해 9종의 메뉴고 구성된 A Course는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메뉴, 디저트까지 완벽한 구성을 자랑하는데요. B Course 또한 제주산 흑돼지 카펠레티, 시금치 무스와 프로슈토로 감싼 수비드 한우 안심 등 9종의 메뉴를 구성, 특별한 날 특별한 미식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레스토랑을 거친 체카토 셰프가 이끄는 ‘라 스칼라’에서 수준 높은 이탈리안 코스 요리와 함께 2022년을 특별하게 마무리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Carnival of Lov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2.24-25, 2022.12.31 (3일 한정 판매)
-문의: 032-729-2203
*2022년 12월 24일, 25일 Dinner는 2부제로 진행됩니다.
[1부] 17:00~19:00 / [2부] 20:00~22:00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할인 및 적립, 바우처 사용 불가합니다.
*카드 할인 및 바우처 사용이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 전 사전 문의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OSEIBO (お 歳 暮 ) SET

라쿠의 시그니처 메뉴만을 모은 ‘OSEIBO (お歳暮) SET’

 

프리미엄 뷔페와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이어 일식으로 미식 여행을 떠나겠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일식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쿠’가 일식 여행지인데요.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쿠’는 연말을 맞이해 ‘OSEIBO SET’를 선보입니다.

 

OSEIBO(お歳暮)란 한 해의 마무리로 신세를 진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성의를 표시하는 일본 문화인데요. ‘라쿠’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그니처 메뉴들로 다채롭게 구성된 ‘OSEIBO SET’를 준비했습니다.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런치 타임에는 메로 간장구이와 그라나파타노 참치 카나페를 비롯한 7종의 메뉴를, 디너 타임에는 전복 게우 리조또와 트러플 한우 고로케를 비롯한 8종의 메뉴를 선보입니다. 인기 메뉴로 구성된 ‘OSEIBO SET’로 일식의 맛을 음미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OSEIBO(お歳暮) SET’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2.17 ~ 2022.12.31
-문의: 032-729-2207
*메뉴 주문시 최소 2인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멤버십 적립은 가능하나, 할인은 불가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LOUNGE FESTIVE SET

감미로운 음악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함께 하는 ‘LOUNGE FESTIVE SET’

 

소중한 사람들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한 미식을 즐겼다면, 파라다이스시티 1층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여유를 느껴보세요. 감미로운 피아노 라이브 연주가 흐르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그리고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LOUNGE FESTIVE SET’를 선보입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LOUNGE FESTIVE SET’는 MOET&CHANDON BRUT IMPERIAL 샴페인과 스페셜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더욱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파라다이스 ‘LOUNGE FESTIVE SET’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2.23-25, 2022.12.30-31, 2023.01.01 (6일 한정 판매)
-문의: 032-729-2200
*총 6일간 진행되는 한정 프로모션으로 1테이블 당 1세트만 주문 가능합니다
*모든 피아노 라이브 공연은 아티스트 최지훈님 입니다.
*멤버십 할인 및 적립이 불가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미식의 세계!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연말 특선 뷔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PECIAL CHRISTMAS & YEAR-END BUFFET’

 

이번에는 부산으로 미식 여행을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의 연말 특선 뷔페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따스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돋울 스페셜한 메뉴를 준비했는데요.

 

‘온 더 플레이트’의 마스터 셰프들이 엄선한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메뉴를 음미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식사를 즐기며 오랫동안 잊지 못할 연말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SPECIAL CHRISTMAS & YEAR-END BUFFET’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34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Festive Special Dinner Course

라 스칼라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디너! ‘Festive Special Dinner Course’

 

마지막으로 소개할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입니다. 이탈리아 본연의 풍부한 맛과 화려한 멋을 느낄 수 있는 '라 스칼라'에서는 연말, 연시를 맞아 ‘Festive Special Dinner Course’를 준비했습니다.

 

12월 16일부터 1월 1일까지 디너를 스페셜 코스로만 운영하는 ‘Festive Special Dinner Course’는 수준 높은 이탈리안 코스 요리에 음식의 맛과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소믈리에 추천 와인도 선보이는데요. 따뜻한 연말 분위기에 로맨틱한 무드를 더할 소믈리에 추천 와인과 함께 환상적인 만찬을 경험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Festive Special Dinner Cours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74/2275
*12/16(금)~1/1(일) 디너는 스페셜 코스로만 운영됩니다.

 

 

지금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라쿠’,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를 소개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메뉴를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함께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기며 올 한 해를 더욱 따뜻하게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