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천 가족 나들이 명소 추천, 즐거움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feat. 고객 맞이 엔터테인먼트 ‘WELCOME TO PARADISE’ 리뉴얼,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

2022. 3. 21.

본문

즐거움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화창한 날씨와 함께 완연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활기찬 봄기운을 받아 온 가족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명소, 파라다이스시티의 특별한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더 화려하게 돌아온 파라다이스시티의 고객 맞이 ‘WELCOME TO PARADISE’와 아이들의 예술적 호기심과 관심을 한 뼘 더 성장시킬 수 있는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가 그 주인공입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지금부터 만나러 가볼까요?

 

즐거움이 가득한 가족 나들이 in 파라다이스시티

더 화려하고, 더 풍성하게 리뉴얼된 페스티벌! ‘WELCOME TO PARADISE’


▲ 파라다이스시티 ‘MYSTIC MASQUERADE’ 가면 무도회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가면 무도회’와 ‘카니발 퍼레이드’

 

파라다이스시티가 봄을 맞아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엔터테인먼트를 더 화려하고, 더 풍성하게 리뉴얼했다는 소식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된 것인데요. 새로워진 파라다이스시티의 페스티벌 자세히 살펴볼까요?

오후 2시 30분과 7시가 되면 호텔 파라다이스 1층의 WOW ZONE은 가면 무도회장으로 변신합니다. 환상적인 마스커레이드 의상과 바이올린 연주가 결합된 가면 무도회 공연이 15분간 펼쳐지기 때문인데요. 쿠사마 야요이의 ‘Great Gigantic Pumpkin’을 맴돌며 펼쳐지는 생동감 있는 무대는 마치 중세 유럽의 파티에 초대받은 기분이 들게 합니다.

주말이 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축제 분위기를 2배로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 오후 5시, 정시를 알리는 빅벤의 울림과 함께 유러피안 유랑단이 파라다이스시티 PLAZA에 등장합니다. 유러피안 유랑단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 서커스와 마술, 댄스가 결합된 패밀리 버라이어티 쇼 공연을 선보이는데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다면, 나른한 오후를 활기차게 변화시켜 줄 유러피안 유랑단의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WELCOME TO WONDERBOX’

가면 무도회와 함께 화려하게 돌아온 엔터테인먼트가 더 있습니다.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의 카니발 페스티벌인데요. 오후 1시와 5시(주말과 공휴일은 오후 1시, 1회 공연)가 되면 원더박스 전체가 무대로 변하는 마법 같은 공연 ‘WELCOME TO WONDERBOX’가 펼쳐지는데요. 환상 속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캐릭터들이 원더박스 곳곳을 돌아다니며 관람객과 함께하는 페스티벌을 만들어 줍니다.

원더박스의 엔터테인먼트는 카니발 페스티벌에 끝나지 않습니다. 오후 4시에 열리는 매직 서커스, ‘WONDER SHOW TIME’이 축제의 바통을 이어받기 때문이죠. 신기한 일루전 매직과 플라잉 박스, LED 저글링이 결합된 퍼포먼스는 짜릿한 경험을 선물하는데요. 개성 넘치는 원더박스 캐릭터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입니다. 봄을 맞아 아이들에게 판타지 속 주인공이 되는 듯한 기분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WELCOME TO PAPRADIS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2.25 ~ 2023.01.01
* 매주 월요일 휴연입니다.
* 3/21(월) ~ 3/22(화) 휴연입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가족 나들이 in 파라다이스시티

아이와 함께하는 예술 작품 관람,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

파라다이스시티 대표 예술품을 찾아 떠나는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다면 아이들의 예술적 호기심과 관심을 높여주는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는 자녀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예술 작품 7개를 관람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체험 프로그램인데요. 투숙객은 물론 F&B 영업장을 이용한 파라다이스시티 어린이 고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합니다.

투어에 참여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 작품을 설명한 아트북을 받게 되는데요. 아트북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예술 작품을 설명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예술적 호기심과 관심을 높여줍니다. 아트북에 소개된 예술 작품을 찾아 사진을 찍으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데요. 7개의 스탬프를 받으면 예술 작품 스티커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상상력을 한 뼘 더 성장시켜주는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가 궁금하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2123
* 파라다이스 아트북은 제한된 수량으로 일자별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족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명소, 파라다이스시티의 특별한 엔터테인먼트를 살펴보았는데요. 더 화려하고, 더 풍성하게 리뉴얼된 가면 무도회와 카니발 페스티벌부터 온 가족이 함께 예술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키즈 아트 투어’까지! 화창한 봄 날씨를 맞아 더욱 활기 넘치는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