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 소개

2022. 3. 8.

본문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이 돌아왔습니다. 설레는 날씨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하였습니다. 기념일을 더욱 럭셔리하게 만들어 줄 혜택들이 가득한 패키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화이트데이 연인과 즐길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로맨틱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

화이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연인과 함께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오는 13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번 패키지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화이트데이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향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서 준비한 화이트데이 케이크는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에 머랭쿠키를 더한 하트 모양의 타르트 케이크로, 사랑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인데요. 이와 함께 신선도 높은 최상급 포도 즙으로 양조한 스파클링 와인 ‘고타 데 마리비야 브륏 까바’는 둘만의 시간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명품 브랜드 부쉐론의 ‘꼴렉시옹 뀌르 드 베니스 EDP’ 향수는 화이트데이를 부드럽고 풍성한 향으로 채울 수 있는 선물로 제격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화이트데이,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부대시설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사계절 온수풀 실내외 수영장, 힐링 워터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원더박스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놀이 기구를 타거나, 씨메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힐링 스파를 누리는 것도 추천합니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로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2.03.01 ~ 03.13
-문의 및 예약: 032-729-2000
* 해당 상품은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예약 날짜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객실 투숙 인원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입니다.

 

 

화이트데이 연인과 즐길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로맨틱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언택트 화이트데이'상품 중 '인룸 러블리 세트'

화이트데이를 더욱 프라이빗하게!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프라이빗하게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는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오는 3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A 타입과 B 타입 중 선택 가능합니다.

A 타입은 맥주와 치즈 플레터로 구성된 ‘인룸(In-room) 러블리 세트’와 오후 힐링을 선사하는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권, 미니바 이용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B 타입은 A 타입 구성에 럭셔리 아티스트리 브랜드 바비 브라운 컬렉션과 프리미엄 뷔페 온더플레이트 조식(2인) 등이 추가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

프라이빗한 시간과 여유를 경험할 수 있는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됐습니다. 먼저 ‘인룸(In-room) 러블리 세트’는 2021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수제 맥주인 코스모스 에일 파라다이스 에디션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 룸서비스로 제공되는데요. 이와 함께 전용 미니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연인과의 언택트한 화이트데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는 오후 1시부터 4부제로 운영하는데요. 적정 인원만 수용하므로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과 여유, 그리고 스위트한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연인과 함께 둘만의 프라이빗한 화이트데이를 준비한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Info.      
-정보 및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3.02 ~ 2022.03.30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B타입의 바비 브라운 컬렉션 상품 소진 시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파라다이스의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와 프라이빗한 화이트데이를 준비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자세히 만나봤는데요. 곧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파라다이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