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봄기운 가득한 자연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하룻밤, 전국 카라반 여행지 BEST 4

2022. 3. 23.

본문

춥고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반가운 봄이 찾아왔습니다 불어오는 바람에도 따뜻한 기운이 한 스푼 더해진 것만 같은 요즘인데요. 포근한 날씨에 훌쩍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욕구가 생겨났다면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카라반 여행은 어떨까요? 놓쳐서는 안 될 계절의 변화를 만끽하며 자연 속에서 위로를 받는 특별한 하루. 지금 이 계절 떠나기 좋은 전국 카라반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스파와 함께 즐기는 완벽한 힐링 캠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라반과 스파 시설

완벽한 휴식이 더해진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캠핑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을 추천합니다. 깨끗한 자연 속에 둘러싸인 카라반에서의 하루는 다채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줄 거예요. 포근한 소파와 침대가 있는 아늑한 실내부터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데크까지. 카라반 근처의 스파 시설에서는 몸을 치유하는 용도로 사용되는 온천수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실외 유수풀과 각종 놀이 시설에서 신나는 물놀이도 즐길 수 있죠. 다양하게 구성된 스파에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녹인 후 카라반으로 이동해 여행을 이어갈 수 있다는 것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입니다.

 

▲쾌적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의 내부 시설

카라반 내부엔 냉난방 시설과 조리 도구들이 갖춰져 있어 캠핑에 익숙하지 않아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카라반 옆 마련된 전용 공간에서는 맛있는 바비큐도 즐길 수 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해 두면 지정한 시간에 다양한 구성의 고기와 해산물 등이 준비됩니다. 신나는 물놀이 후 해질 무렵에 빛나는 노을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비큐의 맛은 단연 최고이죠. 캄캄한 밤에 전용 테크에서 은은한 모닥불을 바라보며 마시멜로우를 구워먹는 로맨틱한 시간도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 문의: 041-537-7100

 

 

바다를 품은 레트로 감성 카라반
제주 비치보이스

 

▲제주 곽지 해수욕장에 위치한 '제주 비치보이스' 카라반 (제공: @beachboys_jeju)

카라반 여행의 묘미 중 하나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창 밖으로 보이는 탁 트인 풍경입니다. 무엇보다도 자연과 가까이서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는 에메랄드 빛 제주 바다 앞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제주 비치보이스를 소개합니다. 곽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온전히 바다를 느끼기에 최적화된 숙소이죠.

 

▲레트로 감성의 카라반 (제공: @beachboys_jeju)

둥근 모양의 은색 자재로 싸인 비치보이스의 카라반은 외관부터 독특한데요. 1950~70년대의 빈티지 에어스트림을 건축적 소재로 활용하여 재해석한 것이라고 합니다.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꾸며진 카라반 내부엔 LP판, 커피 그라인더 등 레트로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빈티지 감성을 더해줍니다. 카라반 주변은 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빗한 제주 여행을 즐기기에도 제격이죠.

 

제주 비치보이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금성 5길 42-1
- 문의: 0507-1354-7849

 

 

아이와 함께하는 동심 가득 카라반
태안 스쿨버스 캠핑장

 

▲스쿨버스 카라반과 천연 잔디 운동장 (제공: @yangjiyeon7)

아이들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동심 가득한 스쿨버스 캠핑장으로 떠나 보세요. 이곳 카라반은 실제 미국에서 사용되던 스쿨버스를 개조해 만들었는데요. 봄꽃같이 샛노란 빛의 외관과 실내 앞부분에 그대로 남겨놓은 운전석은 스쿨버스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달해줍니다. 게다가 카라반 앞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드넓은 천연 잔디 운동장도 이 캠핑장의 매력을 더해주는 공간이죠.

 

▲원형 그대로를 남겨놓은 스쿨버스 내부 운전석 (제공: 스쿨버스캠핑장)

스쿨버스를 개조했기 때문에 내부가 비교적 넓은 편이라 가족들이 숙박하기에도 적당합니다. 이곳에는 아이들을 위한 풍성한 놀거리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어린이 자전거와 킥보드, 풋살 골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잔디 운동장 한 켠에 있는 토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가능합니다. 캠핑에서 빠져서는 안 될 개별 바비큐 시설도 마련되어 있죠.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이 하고 싶다면 귀여운 스쿨버스 캠핑장에서 가족들과 이색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태안 스쿨버스 캠핑장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356
- 문의: 010-4607-8283

 

 

이국적인 컨셉의 빈티지 아메리카
춘천 아웃오브파크

 

▲빈티지 아메리칸 컨셉의 카라반 외관 (제공: @mini_minah_)

카라반 여행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독특한 컨셉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춘천 아웃오브파크가 제격입니다. 1990년대 아메리칸 스타일을 구현한 카라반 내부는 감성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게다가 카라반마다 각기 다른 테마로 꾸며져 있어 취향에 맞는 공간을 고를 수 있죠.

 

▲미국 감성 가득한 카라반 내부 시설 (제공: @zvvvc)

미국 주택 느낌을 연상케 하는 아날로그 감성 카라반부터 엘비스 프레슬리 시대를 느낄 수 있는 컨셉까지. 이곳에는 40여 종의 유니크하고 이국적인 테마가 있는 카라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춘천 북한강 근처에 위치해 있어 잔잔하게 흘러가는 강을 바라보는 여유로운 시간도 즐길 수 있죠. 캠핑장 내에는 다양한 포토 스팟과 카페 등 즐길 거리 또한 가득하답니다. 해외 여행이 그리우셨다면, 잠시나마 외국에 온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는 아웃오브파크로 떠나 보세요.

 

춘천 아웃오브파크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강원 춘천시 남면 가옹개길 52-9
- 문의: 033-263-2826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전국의 카라반 숙소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캠핑 초보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카라반 여행의 매력은 무궁무진한 것 같습니다. 이번 봄에는 자연 속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카라반 여행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