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 그룹의 와인 전문 회사,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와인 BEST 5 (feat. 비노파라다이스 담당자 와인 추천 코멘트)

2022. 3. 18.

본문

파라다이스 BEST 5!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와인 5종 소개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파라다이스 그룹! 지난 50년동안 쉼과 즐거움, 영감, 나눔의 가치를 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이 50번째 생일을 맞이해 다양한 정보를 담은 [파라다이스 BEST 5]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오늘은 첫 번째로, 파라다이스 그룹의 와인 전문 회사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와인 BEST 5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담당자가 직접 고른 비노파라다이스의 스테디셀러 와인 5종부터 와인 추천 코멘트까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 BEST 5]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와인 BEST 5 ① 

BEST 1.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


▲ 비노파라다이스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

가볍게 즐기기 좋은 뉴질랜드 데일리 와인,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

 

첫 번째로 소개할 와인은 비노파라다이스를 대표하는 와인,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Russian Jack Sauvignon Blanc)’입니다.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은 세계적인 와인 잡지, Decanter에서 플래티넘 상을 수상하며 뉴질랜드를 화이트 와인계의 새로운 강자로 만들어 준 와인인데요. 라이트한 바디감과 달콤한 풍미로 누구나 가볍게 즐기기 좋고, 함께 곁들이는 음식의 맛까지 근사하게 만들어줍니다.

 

※ 비노파라다이스 담당자 PICK! 추천 코멘트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소비뇽 블랑으로,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의 새로운 정의를 세운 와인! 싱그럽고 풍성한 향과 생동감 넘치는 맛으로 슈퍼스타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노파라다이스의 대표 와인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 와인이다.

 

 

[파라다이스 BEST 5]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와인 BEST 5 ②

BEST 2. 스피린토죠 모스카토 스푸만테


▲ 비노파라다이스 스피린토죠 모스카토 스푸만테

밝고 우아한 매력의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 ‘스피린토죠 모스카토 스푸만테’

 

다음으로 소개할 와인은 달콤한 모스카토 품종의 포도로 만든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 ‘스피린토죠 모스카토 스푸만테(Sprintoso Moscato Spumante)’입니다. 와인을 열자마자 퍼지는 상큼한 과일향과, 별사탕처럼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탄산이 스피린토죠 모스카토 스푸만테만의 매력 포인트! 각종 디저트는 물론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나 양념 치킨 등 단골 야식 메뉴와도 궁합이 좋아 지친 하루 끝 산뜻한 힐링이 필요할 때 손이 자주 갈 와인입니다.

 

※ 비노파라다이스 담당자 PICK! 추천 코멘트
무작정 달기만 한 모스카토 와인은 가라! 마치 잘 익은 열대 과일과 화사한 꽃다발을 한 아름 안은 듯 상큼 달콤한 맛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석권했습니다.

 

 

[파라다이스 BEST 5]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와인 BEST 5 ③ 

BEST 3. 트러블메이커


▲ 비노파라다이스 트러블메이커

평범함은 No, 예측 불가한 매력의 말썽쟁이 와인, ‘트러블메이커’

 

다음으로 소개할 와인은 빨간 종이를 찢은 독특한 디자인의 라벨이 눈에 띄는 와인계의 힙스터, ‘트러블메이커(Troublemaker)’입니다. 트러블메이커는 와인을 만들 때 쓰이는 포도의 블랜딩 비율이 매년 달라질 만큼 정해진 틀을 거부하는 예측 불가한 매력의 와인인데요. 왠지 일탈하고 싶은 날, 트러블메이커와 함께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것도 좋겠죠?

 

※ 비노파라다이스 담당자 PICK! 추천 코멘트
강렬한 레드 컬러를 뚫고 나오는 힙한 라벨에 한 번, 이름에 또 한 번 끌리는 와인! 첫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와인 ‘트러블 메이커’는 ‘Just for Fun!’이라는 모토 하에 TPO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와인입니다.

 

 

[파라다이스 BEST 5]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와인 BEST 5 ④

BEST 4. 샤토 메종 블랑쉬 메독 크뤼 부르주아


▲ 비노파라다이스 샤토 메종 블랑쉬 메독 크뤼 부르주아

클래식 레드 와인의 정석, ‘샤토 메종 블랑쉬 메독 크뤼 부르주아’

 

네 번째로 소개할 와인은 ‘샤토 메종 블랑쉬 메독 크뤼 부르주아(Château Maison Blanche Medoc Cru Bourgeois)’입니다. 하얀 대저택이 그려진 우아한 패키지에 한 번, 검은 과실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맛에 또 한 번 감탄하게 되는 와인인데요. 다수 항공사의 기내 와인으로 채택되어 대중에게 익숙할 뿐 아니라, 2016년과 2020년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석권하는 등 전문가에게도 인정받은 와인입니다.

※ 비노파라다이스 담당자 PICK! 추천 코멘트
2020년 인기 드라마에 등장했다는 풍문이 퍼지며 인기몰이를 했지만, 오래 전부터 비노파라다이스의 스테디셀러 와인 중 하나였다는 사실! 정통 클래식 보르도 와인의 정수를 맛보고 싶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BEST 5]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 와인 BEST 5 ⑤

BEST 5. 코알라 랜치 샤도네이


▲ 비노파라다이스 코알라 랜치 샤도네이

코알라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착한 와인, ‘코알라 랜치 샤도네이’

 

마지막으로 소개할 비노파라다이스의 스테디셀러 와인은 코알라 얼굴이 그려진 귀여운 라벨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코알라 랜치 샤도네이(Koala Ranch Chardonnay)’입니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와이너리인 ‘앤드류 피스’ 가문에서 멸종 위기 동물 코알라를 보호하기 위해 만든 와인인데요. 판매 수익의 일부가 호주 코알라 보호 기금으로 기부되고 있어, 마시는 것만으로도 코알라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착한 와인! 각종 치즈 또는 과일과 페어링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비노파라다이스 담당자 PICK! 추천 코멘트
보자마자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귀여운 라벨, 착한 가격이지만 풍성한 향과 맛을 가진 반전 매력의 와인! 판매 수익의 일부가 코알라 보호 기금에 기부된다니, 이런 것이 바로 일석이조 아닐까요? 대한민국 주류 대상과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대상을 무수히 거머쥐어, 믿고 마실 수 와인입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그룹의 와인 전문 회사, 비노파라다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와인 5종을 소개했습니다. 오랜 시간 비노파라다이스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와인들답게 각양각색의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오늘 소개한 5종 이외에도, 비노파라다이스에서는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비노파라다이스 와인과 함께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