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돌아온 딸기의 계절을 상큼하게 즐기는 법, 취향 저격 딸기 디저트 맛집 BEST 4

2022. 2. 17.

본문

추운 겨울을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기다려지게 하는 과일이 있습니다. 붉고 탐스러운 비주얼에 향긋한 달콤함이 가득한 딸기인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하얀 생크림, 버터 풍미 가득한 페스츄리 등의 디저트와 어우러지면 그 맛이 배가 되죠. 신선하고 당도 높은 제철 딸기가 올라간 디저트를 한 입 베어 물면 입 속 가득 행복함이 퍼지는 기분인데요. 딸기가 가장 맛있는 이 계절,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할 전국 딸기 디저트 맛집을 소개합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서 즐기는 오감 충족 딸기 뷔페,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파라다이스 시티의 '가든 바이 라쿠' (제공 : @jinalee_80)

딸기에는 따뜻하게 찾아올 봄을 기다리게 하는 달콤함이 담겨 있죠. 소중한 이와 함께 다가올 봄을 기다리는 낭만과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햇살 가득 담은 정원에서 딸기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가든 바이 라쿠’를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에 위치한 ‘가든 바이 라쿠’는 싱그러운 숲 속 분위기에서 제철 과일 딸기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통유리 창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이 반겨 주는 공간은 딸기의 달콤함과 향긋함을 높여주죠.

 

▲각종 딸기 디저트로 가득한 '가든 바이 라쿠'의 딸기 뷔페

가든 바이 라쿠에는 고급스럽고 다양한 종류의 딸기 메뉴가 가득합니다. 딸기 타르트, 딸기 쇼트 케이크 등 14종의 달달한 디저트는 물론, 그릭 딸기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 입맛을 돋울 콜드디쉬도 있죠. 거기에 셰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쿠킹으로 딸기와 잘 어우러지는 갓 구운 크로플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한 자리에서 딸기의 다양함을 만날 수 있어서 딸기 러버들에게 꼭 가보아야 할 성지로 꼽히고 있죠. 이번 시즌이 가기 전, 퀄리티 높은 딸기 뷔페 가든 바이 라쿠를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시티 ‘가든 바이 라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시티 내 ‘가든 바이 라쿠’
-기간: 2022.01.08~2022.03.13 매주 토요일 & 일요일
*주중 및 공휴일 제외
-운영 시간: 12:00 ~ 15:00

 

 

딸기야, 케이크야?! 영롱한 딸기로 가득 채운 케이크
플디

 

▲개포동의 플디 3호점 '필라이크잇' (제공 : @plate_d_)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다면 평범한 오늘을 특별한 하루로 바꾸어 줄 딸기 케이크 어떠세요? 너무 예뻐 먹기 아까울 정도인 요즘 케이크를 만날 수 있는 곳, 플디를 소개합니다. 성수동을 시작으로 도산공원의 2호점과 개포동 ‘필라이크잇’으로 3호점이 생긴 플디는 시즌마다 색다른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이는 카페인데요. 겨울과 봄 시즌에는 매장 쇼케이스에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로 가득합니다.

 

 

▲플디의 시그니처 메뉴 '탈기탈기' (제공 : @plate_d_)

이곳의 시그니처는 가득 채운 딸기의 비주얼이 압도적인 ‘탈기탈기’입니다. 코코넛 다쿠아즈에 바닐라빈 마스카포네로 맛을 낸 케이크인데 아낌없이 딸기가 가득 들어간 모습에 한 번, 조화로운 맛에 두 번 반하는 디저트입니다. 시그니처 케이크 외에도 꾸덕꾸덕한 맛이 일품인 ‘딸기초코레밍턴’, ‘딸기 크림브륄레’ 등 딸기로 만든 다양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성수동 ‘플디’ Info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13-156
-운영 시간: 12:00 ~ 19:00

 

 

딸기의 변신은 무죄! 다채롭게 즐기는 딸기의 모든 것,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트로베리 블라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베이커리 부티크의 딸기 디저트

잘 익은 제철 딸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조화로운 식재료들과 다양한 디저트로 재탄생하기도 하죠. 탁 트인 자연 속에서 미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바다 뷰와 함께 딸기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겨울 시즌을 맞아 딸기 페스티벌 ‘스트로베리 블라썸’을 열었는데요. 시선을 끄는 예쁜 딸기 디저트부터 신선한 딸기 음료와 칵테일까지, 엄선한 딸기를 활용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먼저 호텔 본관 1층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부티크’에는 생크림이 가득한 딸기 쇼트 케이크, 크림치즈가 매력적인 딸기 타르트 등 고급진 맛의 베이커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기존의 다양한 뷔페 메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휘낭시에, 파이, 슈 등의 상큼한 딸기 디저트를 마련했죠. 마지막으로 로비 라운지인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딸기로 만든 음료와 빙수, 칵테일은 물론 프리미엄 티와 함께 맛보는 화려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만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딸기 페스티벌을 경험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TRAWBERRY BLOSSOM’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부티크, 크리스탈 가든
-기간: 2022.01.15~2022.02.28
*일정은 영업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브런치와 함께 즐기는 수제 딸기 디저트 
컴앤씨미

 

▲광안리 카페 '컴앤씨미'의 내부 모습 (제공 : @f.ilm.a)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유럽 감성이 녹아 있는 브런치 카페 ‘컴앤씨미’는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는 물론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부드러운 폼에 얇게 썬 딸기가 올라가 있는 딸기 라떼는 이 곳의 시그니처 음료인데요. 딸기가 제철인 겨울에만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눈길을 끄는 비주얼에 입안 가득 달달한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딸기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죠.

 

▲채광 좋은 창가에서 즐기는 '컴앤씨미'의 딸기 디저트 (제공 : @_ckosii)

컴앤씨미의 맛있는 브런치 메뉴를 즐긴다면 루비색을 띄는 딸기 티와 곁들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브런치를 커피와 함께 즐기기만 했던 분들에게 달콤 시원한 딸기 티가 또 다른 맛의 세계를 경험 할 수 있게 해줄 거에요. 식후 디저트라면 딸기 라떼와 함께 딸기 토핑이 가득 올라간 꾸덕한 브라우니를 추천합니다. 함께 즐기면 서로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이 배가 되죠. 
어느 평범한 날의 오후, 채광이 좋은 카페 창가 자리에 앉아 달달한 딸기 메뉴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부산 ‘컴앤씨미’ Info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172-17 2층
-운영 시간: 화~목 11:00~19:00, 매주 월요일 휴무

 

자, 여기까지 겨울이면 빼놓을 수 없는 딸기 디저트 맛집을 소개했습니다. 싱그러운 딸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사보에서 추천하는 디저트 맛집으로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