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디저트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소개 (with 사전 예약 할인 정보)

2021. 11. 30.

본문

파라다이스에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소개

2021년 한 해가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설렘이 가득한 12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미리 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소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HOLLY JOLLY CHRISTMAS’ 크리스마스 케이크


▲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케이크 맛집 가든카페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시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한층 더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4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케이크 맛집, 가든카페에서 오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4종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무스에 민트 크림을 넣은 ‘부쉬드 노엘’과 20cm 높이의 ‘딸기 생크림’ 케이크부터, 가든카페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딸기 트리’와 초콜릿, 수제 쿠키, 젤리로 가득 채워진 ‘진저 하우스’ 케이크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각양각색 케이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네이버 사전 예약으로 더 저렴하게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오는 12월 19일까지 네이버로 사전 예약을 한 뒤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케이크를 수령하는 경우,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와 네이버 바로 예약하기 링크는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12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의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HOLLY JOLLY CHRISTMAS’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기간: 2021.12.01~2021.12.25
-문의: 032-729-2262
*본 프로모션은 12월 20일 ~ 12월 25일 기간 동안 할인이 불가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멤버십 적립이 불가합니다.
*사전예약의 경우, 선결제 필수로 진행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레터링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미리 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소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MERRY CHRISTMAS SPECIAL CAKE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MERRY CHRISTMAS SPECIAL CAKE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보내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도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본관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디저트 맛집,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 시트에 초콜릿과 상큼한 생딸기를 가득 얹어 장식한 ‘딸기 트리’와 진한 녹차 향을 머금은 ‘녹차 트리’ 등 아늑한 매력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만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역시 사전 예약으로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12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예약을 한 뒤 17일과 26일 사이에 케이크를 수령하는 고객에게 케이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해보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MERRY CHRISTMAS SPECIAL CAK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홈페이지 예약 바로가기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기간: 2021.12.17~2021.12.26
-예약 및 문의: 051-749-2258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레터링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12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들을 소개했습니다.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갖췄는데요. 올 12월,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