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인천, 부산, 속초 지역 대표 수제맥주 추천! (with 개항로 in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

2021. 10. 22.

본문

인천, 부산, 속초를 대표하는 지역 수제맥주 추천! 이색 로컬 수제맥주의 매력 속으로

 

높은 퀄리티는 물론, 각 지역의 특색을 담아 개성 넘치는 지역 수제맥주들이 맥주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과 부산, 속초를 대표하는 지역 대표 수제맥주들을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의 수제맥주 브루어리 ‘인천맥주’의 협업으로 탄생한 ‘개항로 라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판매되고 있는 ‘부산 마!(MA!) 맥주’를 포함한 수제맥주 4종, 속초 몽트비어 브루어리의 ‘누보세션 IPA’과 ‘피치화이트’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지역 수제맥주의 이색적인 매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맥주 추천! 지역을 대표하는 이색 로컬 수제맥주 소개 ① 

파라다이스시티X인천맥주 브루어리 ‘개항로 라거’


▲인천맥주, 개항로 맥주 포스터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맥주의 특별한 만남, ‘개항로 인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는 로컬 수제맥주 브루어리 ‘인천맥주’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인천의 개항 역사를 담은 ‘개항로 라거’의 생맥주를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개항로 맥주는 본래 편의점이나 택배로는 구매가 불가하고 개항로 인근의 식당 또는 공장을 직접 방문해야만 마시거나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인천 지역사회의 상생을 위해 성사된 이번 협업으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X인천맥주 ‘개항로 라거’

신선한 풍미를 자랑하는 ‘개항로 라거’ 생맥주는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레트로한 느낌의 복고풍 패키지가 인상적인 ‘개항로 라거’는 인천 도시재생 프로젝트팀 ‘개항로 프로젝트’와 인천맥주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함께 만든 맥주로, ‘뉴트로’ 컨셉에 열광하는 MZ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해 만들어졌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는 ‘개항로 라거’ 생맥주와 완벽한 시너지를 낼 짭짤한 감자튀김도 세트 메뉴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청량한 ‘개항로 라거’와 함께 기분 좋은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개항로 in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기간: 2021.09.18~2022.02.28
-문의: 032-729-2220
* 본 프로모션은 멤버십 할인이 불가하며 적립은 가능합니다.
*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맥주 추천! 지역을 대표하는 이색 로컬 수제맥주 소개 ②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프라이드 브루어리 ‘마!(MA!) 맥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마!(MA!) 맥주’ 포함 수제맥주 4종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청량감 가득한 부산 수제맥주 4종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부산 프라이드 브루어리의 수제맥주 4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수제 맥주인 ‘마!(MA!) 라거’ 부터, 우리 쌀로 만들어 부드러운 ‘마 흑맥주’, 달콤한 천연 오렌지와 복숭아 향이 가득 담긴 밀맥주 ‘골드 오-피치’, 경쾌한 맛이 인상적인 ‘AFTER’ 등을 비롯해 누구나 즐겨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름다운 해운대 절경을 바라보며 멋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해운대의 랜드마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부산의 특색을 담은 수제맥주와 함께 근사한 휴식시간을 가져보세요.

 

 

맥주 추천! 지역을 대표하는 이색 로컬 수제맥주 소개 ③

속초 몽트비어 브루어리, ‘누보세션 IPA’ & ‘피치화이트’


▲몽트비어 브루어리, ‘누보세션 IPA’ (제공: @montbeer_official)

몽트비어 브루어리가 만든 속초 수제맥주, ‘누보세션 IPA’ & ‘피치화이트’

 

국내에서 공수, 재배한 원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한국형 수제맥주를 만들어가고 있는 속초 몽트비어 브루어리에서는 가을 시즈널 맥주로 2021년 더욱 새로워진 ‘누보세션 IPA’를 선보이는데요. 맥주의 4대 원재료 중 하나인 홉을 충북 제천에서 직접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섬세한 드라이 호핑 기법을 더해 더 깊어진 아로마를 자랑하는 맥주입니다.

 

▲몽트비어 브루어리, ‘피치화이트’ (제공: @montbeer_official)

몽트비어 브루어리가 만든 또 다른 한국형 수제맥주, ‘피치화이트’는 강원도 양양 곰마을에서 공수해 온 신선한 복숭아와 김치유산균, 누룩효모가 만나 탄생한 사워 에일(Sour Ale)입니다. 감칠맛 나는 새콤한 맛과 드라이한 바디감, 달콤한 끝맛까지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맥주인데요. 가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몽트비어의 특별한 수제맥주 한 잔과 함께 아름다운 속초 해변을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 몽트비어 브루어리 Info.    
-위치: 강원 속초시 학사평길 7-1 (본점),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71 (속초해변점)
-문의: 033-636-9010 (본점), 033-636-7010 (속초해변점)

 

 

지금까지 각 지역의 특색은 물론 높은 퀄리티와 맛까지 담은 인천, 부산, 속초의 지역 대표  수제맥주들을 소개했습니다. 인천의 개항 역사를 담은 ‘개항로 라거’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시원한 부산 바다를 느낄 수 있는 ‘마!(MA!)맥주’ 등 수제맥주 4종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인천, 부산, 속초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여행의 분위기를 한층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제맥주와 함께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