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안전하게 즐기는 키즈 스테이션! <KIDS PARADISE 패키지>

2020. 8. 6.

본문


여름의 정점인 8월! 최근 외부 활동을 줄이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언택트’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선호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방학을 맞아 아이를 위한 언택트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쾌적한 공간에서 안전한 휴식과 비대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KIDS PARADISE : Untact Kids Play’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

 


아이를 위한 언택트 호캉스, <KIDS PARADISE 패키지>


 

혜택 1 : 객실에서 즐기는 비대면 키즈 액티비티, LED 미니 극장 DIY Kit

 

호텔을 찾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요.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 액티비티 전문가 ‘LEO’와 함께하는 공예 체험 프로그램 ‘DIY Kids Craft Class’입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LED 미니 극장 만들기’ 체험을 유튜브 튜토리얼 영상과 함께 언택트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직접 조립하고 색칠해 만들 수 있는 ‘LED 미니 극장DIY Kit’가 제공됩니다.

 

‘DIY Kids Craft Class’를 통해 온 가족이 객실 안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조립이 가능한데요. LED 미니 극장은 조명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분위기 있는 연출도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만들기에 푹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LED 미니 극장 DIY Kit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구성 : LED 미니 극장 DIY Kit 2세트

- 제공 위치 : LEO 라운지

- 파라다이스시티 유튜브 : DIY Kids Craft Class 바로가기

 

※ LED 미니극장 DIY Kit는 체크인 완료 후 ‘LEO 라운지’에서 랜덤으로 제공되며, 투숙 기간 중 1회에 한합니다.



  

혜택 2 : 긁으면 혜택이 쏟아진다! LUCKY SCRATCH EVENT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고객들을 위한 또 다른 선물! KIDS PARADISE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스크래치 이벤트는 1박당 1회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며 스크래치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최소 1만, 최대 50만의 ‘보너스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집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부터 풍미 가득한 이탈리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라스칼라, 상큼한 써머 드링크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까지! 파라다이스 크레딧으로 파라다이스시티 내 영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최고 50만 크레딧 당첨의 행운을 누려 보시길 바랍니다.

 

LUCKY SCRATCH EVENT l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 ~ 8/31

- 대상 : Stay At Paradise, Kids Paradise, One Summer Night 패키지 이용 고객

- 이벤트 참여 기간 : 체크인 이후 ~ 체크아웃 당일

- 참여가능 횟수 : 1박당 1회

- 혜택 : 최소 1만원 ~ 최대 50만원 ‘보너스 크레딧’ 제공

- 보너스 크레딧 사용 가능 업장 :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카페, 수영장, 풀사이드바, 사파리 파크

 

※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는 체크인 후 프론트 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한 Kiosk에 객실 키를 태그하여 당첨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체크아웃 당일만 사용 가능하며, 잔액은 현금으로 환불되거나 이월되지 않습니다.


 

  

혜택 3 : 여름 물놀이를 위한 야외 수영장과 키즈존 무료 이용

 

우리 아이를 위한 안전한 풀장을 찾고 계신가요? 파라다이스시티 키즈풀과 인피니티 풀에서 다양한 시설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수영 후에는 ‘풀 사이드 바’에서 맛있는 치맥과 캐릭터 음료 등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을 위한 여름 힐링 코스로 아주 제격이랍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정부의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고객의 안전을 위해 매일 3회 이상의 수질 점검 및 썬 베드 간 거리를 조정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늘이 맞닿아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에서 이색적인 풍경과 함께 여름 물놀이를 체험해보길 바랍니다.

 

또,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키즈존도 투숙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은 ‘지구’를 콘셉트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는 자연친화적인 놀잇감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문어 모양의 미끄럼틀부터 마켓놀이, 자기장 체험 등 창의력을 자극시켜주는 체험형 놀이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주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3F

- 시간 : 09:00 ~ 21:00 (정비시간 14:00 ~ 15:00)

- 문의 : 032-729-2170

 

수영장 정비시간(14:00 ~ 15:00)에는 일부 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시즌 별 세부 운영 시간은 홈페이지의 상세운영시간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키즈존 l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3F

- 시간 : 09:00 ~ 18:00(일 ~ 목요일)

09:00 ~ 22:00(금 ~ 토요일) / (정비시간14:00 ~ 15:00)

- 문의 : 032-729-2179

 

※ 키즈존은 2세부터 12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키즈존은 1박 1회 이용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내부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스러운 호캉스 공간, 파라다이스시티

 

지금까지 KIDS PARADISE 패키지 혜택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외에도 온 더 플레이트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조식과 다양한 미술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 무료 이용, 몸의 케어와 진정을 도와주는 더 스파 엣 파라다이스 할인 혜택까지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가족 호캉스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 혹은 아이를 위한 유익한 호캉스를 계획 중이신 분이라면 파라다이스시티 KIDS PARADISE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혜택들을 누려 보시길 바랍니다. :)

 

<KIDS PARADISE : Untact Kids Play>패키지 l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투숙기간 : ~ 2020-08-31 *토요일 제외

- 객실가격 : 400,000원 ~ (VAT 별도)

- 문의/예약 : 032-729-2000

 

※ 본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PC/Mobile)를 통한 예약에 한하여 1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입니다.

※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며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 별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