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힐링과 치유의 여행! 웰니스 관광지, 고품격 스파시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와 프리미엄 보양 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0. 8. 12.

본문

 

웰니스 관광지

 

힐링과 치유 목적의 웰니스 여행 올 초, 주 52시간제 확대 시행으로 장기 연차를 내고 재충전 휴가를 떠나는 직장인이 많았습니다.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는 ‘워라밸’ 문화를 중심으로 온천, 스파, 요가 등 웰니스(Wellness) 여행이 트렌드였죠.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다시금 웰니스가 여행의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면역력에 관심을 두기 시작하면서 신체와 정신뿐만 아니라 사회적 건강까지 추구하는 트렌드 때문인데요. 힐링·치유 목적의 웰니스 여행에 안성맞춤인 웰니스 관광지 두 곳을 소개합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선정한 인천 대표 웰니스 관광지 ①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의 스파실

 

인천 뷰티·스파 테마의 대표 웰니스 관광지,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건강한 관광도시로 인천을 조성하기 위해 2020 인천 대표 웰니스 관광지 5곳을 추가 선정했습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건강을 추구하는 최신 관광 트렌드를 반영했는데요. 인천 ‘뷰티·스파’ 테마의 대표 웰니스 관광지로 파라다이스시티의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가 선정됐습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내에 위치한 고품격 스파시설입니다.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로운 휴식을 줄 수 있는 곳이죠.  수영장, 키즈 라운지, 전시 등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액티비티를 체험한 후 다음 코스로도 제격인데요. 특히, 인천공항과의 접근성은 물론 외국인을 위한 편의가 우수한 점이 선정 이유로 꼽혔습니다.  

 

아름다움과 건강 실현을 돕는 공간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에서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해외 럭셔리 스파 전문 제품으로 진정한 파라다이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서양의 전통요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을 커스터마이즈된 맞춤 프로그램으로 철저히 분리된 개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의 입구 모습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의 입구는 타원형의 모양으로 안락하고 완벽한 휴식의 공간인 모태를 상징합니다. 스파 공간에 들어가기 전, 자신에게 맞는 아로마 오일을 선택하고 간단히 꽃차를 마시는데요. 아로마 오일과 꽃차가 몸과 마음의 조화와 균형을 도와줍니다. 1대1 관리부터 친구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커플 스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에서 일상에서 벗어나 잠깐의 여유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Info.

정보: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3층
- 운영: 10:00 AM ~ 22:00 PM (매월 세 번째 수요일 휴장)
- 문의: 032-729-2440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 관광지 ②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프리미엄 보양 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의 웰니스 관광지, 프리미엄 보양 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보양 온천입니다. 스파와 물놀이가 모두 가능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이 있어 가족 휴양지로 인기 높은 곳이죠. 2019년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와 함께 선정된 바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한국적이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갖춘 곳으로 여러 부문 중에서도 뷰티 및 스파 테마에서 강세를 보였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풀

 

치유와 놀이가 함께 하는 힐링 테마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도 풀은 국내 최초의 유황 온천수 파도 풀인데요. 남녀노소 모두 이용하기 좋아 인기 시설로 꼽힙니다. 사계절 매일 운영되며 겨울에도 온천수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또 다른 대표 시설 중 하나인 바데 풀은 수압으로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 방울을 통해 신체 각 부분을 자극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또, 유아풀과 키즈풀을 실내외에 갖춰 아이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가장 큰 장점은 저녁까지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나이트 스파를 제한적으로 운영했었는데요. 8월 16일까지 금, 토, 일 한정 오후 9시까지 나이트 스파를 오픈한다고 하니 스파 도고에서 여름밤의 정취를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여유롭게 스파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스파 도고는 카라반 캠핑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카라반 숙박 시 체크인한 첫날은 스파를,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파와 함께 카라반에서 1박 2일 낭만이 가득한 캠핑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 전화: 041-537-7100 

 

길고 긴 장마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장마 후에는 무더위가 예고되어 있는데요. 무더위가 오기 전에 파라다이스시티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웰니스 여행으로 한 템포 쉬어가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