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아이와 즐거운 호캉스를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썸머 키즈 페스티벌’

2020. 8. 10.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썸머 키즈 페스티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썸머 키즈 페스티벌’을 시작합니다. 부모와 함께 호텔을 찾는 아이들에게 치유와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는데요.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교육, 체험 프로그램과 아이들 맞춤 레저 액티비티들을 준비했습니다. 올여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다양한 키즈 치휴, 놀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아이들과 즐거운 호캉스를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프로그램 ①

힐링 가득한 키즈 치휴 프로그램


요가 프로그램

 

자연과 함께하는 ‘선라이즈 요가 & 모닝 명상’

 

아침 9시, 아침 햇살 가득한 호텔 부산의 야외 가든에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신체적 교감을 하며 심신을 다스릴 수 있는 요가와 명상의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하타 요가, 느린 요가, 밸런싱 요가, 호흡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요일에 따라 영어로만 진행하는 요가 프로그램도 있으니 우리 아이에게 영어 공부도 함께 하고 싶은 부모님들은 프로그램 스케줄을 확인해주세요. 초록 풀 가득한 호텔 부산의 야외 가든에서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하는 요가와 명상은 진정한 자연 치유와 휴식을 선물합니다.

  

자연 치휴 클래스, 선라이즈 요가 & 모닝 명상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야외 가든

- 운영: ~ 8.15(토) / 09:00 AM ~ 10:00 AM (정원 20명)

- 대상: 객실 투숙객 (성인, 어린이 포함)

- 가격: 무료

*우천시 취소됩니다.



나는 리틀 아티스트

  

명화를 직접 그리는 ‘나는 리틀 아티스트’

 

예술 작품 활동을 통한 아트 치휴 클래스도 있습니다. 세계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이해하고 그들의 명화를 직접 그려 보는 드로잉 시간이죠. 후기 인상주의의 대표 화가인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 또는 별이 빛나는 밤, 클로드 모네의 수련 연못을 아이들이 직접 구현해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모빌을 만드는 프로그램도 준비했습니다. 강렬한 색채 화가로 잘 알려진 앙리 마티스의 마티스 모빌 만들기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아티스트가 돼 명화를 만들고 그리는, 재미있는 아트 치휴의 시간을 선물해주세요.

 

아트 치휴 클래스, 나는 리틀 아티스트 Info.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아트클래스 존

- 운영: ~ 8.15(토) / 10:00 AM ~ 11:00 AM (정원 12명)

- 대상: 객실 투숙객 (5~10세)

- 가격: 20,000원 (1인)



푸드 아트 테라피

  

엄마와 함께 소통하는 ‘그림책 동화 구연 & 푸드 아트 테라피’

 

키즈 빌리지 아트클래스 존에서는 명화를 직접 그려보는 아트 클래스뿐만 아니라 동화 구연 전문가, 엄마와 함께하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동화 구연 전문가가 그림책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입니다. 그림책 힐링 시간이죠. 동화책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달걀’을 통해 존재에 대해 생각해보고, ‘북극곰에게 냉장고를 보내야겠어’를 통해 아이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전합니다. 그 외 우리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책과 자아실현 및 행복 지수 향상을 위한 동화책도 준비했습니다. 동화 구연이 끝나면 엄마와 함께하는 아트 활동이 계획돼 있습니다. 음식을 이용해 예술 활동을 하는 푸드 아트 테라피 시간입니다. 엄마와 소통하며 아이들의 자존감도 높이고, 심리적 안정과 행복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마음 치휴 클래스, 그림책 동화 구연 & 푸드 아트 테라피 Info.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아트클래스 존

- 운영: ~ 8.15(토) / 16:30 PM ~ 17:50 PM (정원 12명/6팀) (성인 1 + 어린이 1 기준)

- 대상: 객실 투숙객 (5~10세)

- 가격: 10,000원 (1인)


 

아이들과 즐거운 호캉스를 위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프로그램 ②

짜릿한 키즈 놀이 프로그램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BMW 키즈 드라이빙 존

 

씽씽! 신나는 ‘BMW 나이트 레이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는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입니다. 품격 높은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들이 가득한데요. 그중 BMW 키즈 드라이빙은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다양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알려줍니다. 교통표지판 읽기, 교통사고 발생 상황 교육 등의 교육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실제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하거나, 보행자 역할극을 하며 올바른 대처 능력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 새로운 모빌리티가 생겼습니다. 퍼스널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MICRO사와 BMW 특유의 역동적인 디자인을 담은 합작품 ‘BMW 키즈 스쿠터’입니다. 숨 막히는 무더위, 비 내리는 장마철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에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놀이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놀이 프로그램, BMW 나이트 레이싱 Info.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BMW 드라이빙 존

- 운영: ~ 8.13(목) / 18:00 PM  ~ 19:30 PM (10명 입장 / 20분 체험, 10분 점검)

- 대상: 객실 투숙객 (5~7세)

- 가격: 무료



 

키즈 원더풀

▲묵혀온 에너지 방출 타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

 

시원한 풀캉스,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층에 위치한 씨메르의 키즈 스페이스에서 키즈 전용 풀을 운영합니다. 부산과 해운대 바다를 상징하는 ‘푸른 파도’를 컨셉으로 다양한 놀이거리를 준비했습니다. 어린이 워터 슬라이드, 미스트 분수, 미니 자쿠지 등 아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해줄 어린이들만을 위한 놀이거리가 많습니다. 보호자도 안심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곳곳에 방역 안심 요소도 더했습니다. 아이들 물놀이하기 좋은 키즈 전용 풀장,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세요.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 Info.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키즈 스페이스

- 운영: ~ 8.22(토) / 10:00 AM ~ 18:00 PM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준비한 다양한 썸머 키즈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이 외에도 인기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의 모빌과 가랜드를 만드는 아트 클래스도 준비돼 있습니다. 썸머 키즈 프로그램은 호텔 부산의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 방학을 맞아 여름 휴가 계획을 준비 중이시라면 호텔 부산을 방문해 아이와 신체, 정신적으로 교감하며 조금 더 가까워져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