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녹음 짙은 8월 가볼 만한 곳 추천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2023. 8. 7.

본문

녹음 짙은 8월 가볼 만한 곳 추천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내리쬐는 햇살 아래 녹음이 짙어지는 8월은 초록빛으로 물든 정원을 즐기기 좋은 시기인데요.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그룹이 8월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3가지 특별한 장소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녹음 짙은 8월 가볼 만한 곳 추천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한여름밤을 환한 불빛으로 가득 수놓은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


▲국립세종수목원의 전통정원 (출처-국립세종수목원)

8월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첫 번째 장소는 한여름밤을 풍성한 추억으로 가득 채워줄 국립세종수목원입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수목원 곳곳에 노란빛의 불이 켜지면 특별한 야행이 시작되는데요. 싱그러운 여름을 느낄 수 있었던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모습이 펼쳐집니다.

저녁의 국립세종수목원 전통정원은 마치 과거로 시간여행을 한 듯한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자아내는데요.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여름밤의 낭만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산책을 즐긴 후에는 솔찬루에서 연못에 비치는 달을 바라보며 한가로이 휴식을 취해보면 어떨까요?

 

▲국립세종수목원의 특별 전시 <피터 래빗의 비밀정원> (출처-국립세종수목원)

또한 국립세종수목원의 온실에서는 ‘피터 래빗의 비밀정원’을 주제로 한 기획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야간 개장 때에는 식물과 어우러진 조형물에 색색깔의 아름다운 조명이 켜진다고 하니 멋진 사진을 남겨보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국립세종수목원에는 여름밤을 예술적으로 물들일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마술쇼와 버블쇼부터 아름다운 멜로디로 수목원을 가득 채워줄 버스킹, 팝페라, 아카펠라 등 그 종류도 다양한데요.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 ‘특별한 야행’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여름밤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즐기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 ‘특별한 야행’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06.03(토) ~ 09.23(토) 매주 금~토요일
-시간: ~ 21:30 (연장 운영)
-문의: 044-251-0001

 

 

녹음 짙은 8월 가볼 만한 곳 추천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스누피와 함께 사랑스러운 여름방학의 추억을 만드는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스누피 가든의 소설왕 스누피 광장 (출처-스누피 가든 홈페이지)

8월 가볼 만한 곳 추천 두 번째는 제주도에 위치한 스누피 가든입니다. 스누피는 특유의 따뜻하고 귀여운 그림체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인데요. 스누피 가든은 마치 스누피가 사는 만화 속 세상에 들어와 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SUMMER CAMP’라는 특별한 여름방학 컨셉으로 실내외 공간이 꾸며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실내 공간인 ‘가든 하우스’에서는 피너츠 에피소드에 담긴 다양한 일상 이야기를 만나보고, 캐릭터들과 귀여운 인증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스누피 가든의 피너츠 사색 들판 (출처-스누피 가든 홈페이지)

한편, 8월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스누피 가든의 하이라이트는 버스를 타고 돌아야 할 정도로 넓은 야외가든인데요. 갖가지 식물과 폭포 등 멋진 자연물과 함께 피너츠 만화의 에피소드를 그대로 재현한 조형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각 테마마다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으니 만화 속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즐겨보세요.

이외에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엽서 편지 쓰기, 예술적 감각을 마음껏 발휘하는 보태니컬 아트 컬러링 등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부터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기 좋은 모스이끼액자, 테라리움 만들기까지! 여름방학 테마에 어울리는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여름방학에는 스누피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이 어떨까요?

 

※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06.10(토) ~ 08.31(목)
-문의: 064-903-1111

 

 

녹음 짙은 8월 가볼 만한 곳 추천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Taste(맛), Music(음악), Interest(재미)를 다채롭게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마지막으로 서울과 가까운 인천으로 떠나볼까요? 8월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가든은 아름다운 조각들과 함께 예술적 영감을 가득 채워주는 공간인데요. 이번 여름에는 Taste(맛), Music(음악), Interest(재미)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아트가든을 색다른 분위기로 물들였습니다.

먼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와 피자를 아트가든에서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 제공하는 5종류의 피자와 젤라또와 카놀리 등 여름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는 정원 피크닉에 낭만을 더해준답니다. 또한 어른들을 위한 시원한 생맥주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텔라 아르투아, 카스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생맥주는 물론, 어린이들을 위한 음료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의 미로 분수

이번에는 낭만적인 피크닉과 잘 어울리는 음악을 즐겨볼 차례인데요. 매주 토요일마다 R&B, 힙합, 밴드,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버스킹 공연이 진행됩니다. 또한, 버스킹이 끝난 후 밤이 찾아오면 원더박스의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는 화려한 미디어아트 쇼가 펼쳐지는데요. 8대의 대형 프로젝터의 빛이 커다란 외벽을 가득 채워서 마치 판타지 세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순간을 선사합니다.

이외에도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물줄기에서 마음껏 뛰놀며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로 분수는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데요. 아트가든의 미로 분수 앞에서 떠오르는 무지개와 함께 우리 아이의 인생사진도 남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① 테이크 아웃 메뉴
- 피자 5종 : 콰트로, 마르게리타, 버섯, 루꼴라&프로슈토, 제노베제
- 젤라또 컵 2종 : 망고, 마스카포네
- 젤라또 콘 :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수제 젤라또
- 젤라또 브리오쉬 : 수제 젤라또와 브리오슈번을 이용한 이탈리아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 카놀리 : 시칠리아에서 시작된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
- 기간: 07.01(토) ~ 10.03(화)
- 시간: 11:00 - 21:00 (Pizza Break Time 16:30 ~ 17:30)
- 장소: 아트가든 1층 라 스칼라 매장 앞

② 버스킹 공연
- 기간: 07.01(토) ~ 08.26(수) (매주 토요일)
- 시간: 1회차: 18:00 - 18:40 / 2회차: 19:00 - 19:40
- 장소: 아트가든 (우천 시, 플라자 광장으로 변경될 수 있음)

③ 미디어 파사드 공연
- 기간: 8월 중(매주 금, 토, 일)
- 시간: 20:30 - 21:30

④ 미로 분수
- 기간: 매주 토요일
- 시간:
①11:00 - 18:00 ※ 50분 가동 후 10분간 휴식
②18:30 - 19:00 ※ 아트가든 버스킹 공연, 분수 시간 조정
③19:30 - 20:00 ※ 아트가든 버스킹 공연, 분수 시간 조정

 

지금까지 녹음 짙은 8월에 가볼 만한 곳 3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오직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초록빛 녹음은 뜨거운 햇빛을 뚫고 방문할 정도로 아름다운데요. 다양한 테마의 공간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더욱 싱그러운 여름을 보내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