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이번 여름방학 인천 & 부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feat.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3. 7. 19.

본문

이번 여름방학 인천 & 부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아이와 함께 잊지 못할 여름방학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쾌적한 실내에서 즐기는 맛있는 디저트부터 물놀이, 그리고 액티비티까지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온 가족에게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줄 여름방학 중 인천 & 부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여름방학 인천 & 부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사랑스러움으로 여름의 더위를 잊게 만드는 마이멜로디 & 쿠로미 빙수 (feat. 라운지 파라다이스)


▲마이멜로디 & 쿠로미 연출 이미지

이번 여름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먼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소개합니다.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이번 여름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했는데요. 바로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메뉴에서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찾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직 7, 8월에만 만날 수 있는 마이멜로디 & 쿠로미 블루베리 코코넛 빙수는 비주얼과 맛 모두 훌륭한데요. 슈퍼푸드로 유명한 특상품 블루베리가 듬뿍 올라가고,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함을 더해 새콤달콤한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빙수를 주문하면 귀여운 마이멜로디 & 쿠로미 미니 선풍기와 두 가지 맛의 캐릭터 쿠키도 제공하니 이번 여름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와 함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방문하는 것 어떨까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빙수

방학 시즌 인천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의 맛은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샛노랑의 예쁜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높은 당도에 부드러운 맛이 뛰어난 제주산 애플망고와 소복하게 갈아낸 우유 얼음이 만나 입 안에 넣자마자 녹아내리는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이번 여름 아이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산리오 빙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7월 1일(토) ~ 8월 31일(목)
-위치: HOTEL PARADISE 1F
-문의: 032-729-2220

 

 

이번 여름방학 인천 & 부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쾌적한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 후 즐기는 귀여운 음료 (Feat. 풀사이드바)


▲파라다이스시티의 Indoor Pool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그 두 번째는 쾌적한 실내 수영장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Indoor Pool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은 투숙객 전용 시설이기 때문에 온 가족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커다란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영종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Indoor Pool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입니다. 낮에는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으로 반짝이는 물결 속 따사로움을, 밤에는 물에 비치는 달빛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온 가족이 낮부터 밤까지 기억에 남을 하루를 보내기 제격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Pool Side Bar의 음료

한편, 수영장 옆에 위치한 풀사이드바에서는 귀여운 캐릭터 음료를 만날 수 있는데요. 수영장과 어울리는 펭귄, 개구리, 돌고래 캐릭터 모양의 컵에 주스가 들어있어 아이들이 더욱 맛있게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달콤한 과일 그대로의 과즙을 느낄 수 있는 오렌지와 포도 주스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물놀이 후 즐기기 좋습니다. 또한 여름 신메뉴인 샤인머스켓 슬러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해지는 시원함으로 여름의 더위를 모두 날려버리는데요. 물놀이 후 재사용 가능한 귀여운 캐릭터 컵에 담긴 시원한 음료 한 잔도 잊지 말고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Pool Side Ba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7월 14일(금) ~ 8월 20일(일)
-위치: Hotel Paradise 3F

 

 

이번 여름방학 인천 & 부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온가족이 신나게 즐기는 파라다이스 게임 페스티벌 (Feat. 플레이 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플레이 랩

여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마지막 장소는 온 가족이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랩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위치한 플레이 랩은 슈팅, 보드, 액션, 스포츠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남녀노소 모두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공간인데요.

여기서 주목! 이번 여름 플레이 랩에서 게임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총 3가지 테마로 준비된 이벤트는 쉽고 익숙한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데요. 매일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달라진다는 점 또한 이번 페스티벌이 가진 매력 포인트입니다. 

 

게임 페스티벌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그룹 LEO가 기획한 만큼 재미있는 요소가 많은데요. ‘LEO를 이겨라’, ‘오늘의 게임왕’ 등 호텔 직원이나 다른 투숙객과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게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와 함께 즐기는 게임은 더욱 짜릿하고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또한 신나게 춤을 추는 게임 이벤트 ‘JUST DANCE’도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만날 수 있습니다. 점수가 가장 높은 상위 3명에게는 호텔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식사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니 춤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참가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PARADISE GAME FESTIVEL’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7월 14일(금) ~ 8월 27일(목)
-장소: 신관 1층 키즈 빌리지 PLAY LAB
-문의: 051-742-2121

 

 

지금까지 여름방학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3가지 장소를 살펴보았습니다. 사랑스러운 디저트부터, 물놀이 후 시원하게 즐기는 음료, 그리고 신나는 게임 페스티벌까지!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세 가지 장소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는 것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