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오랫동안 기다렸던 여름휴가니까, 더 완벽하게! 인천 & 부산 호캉스 추천

2023. 8. 3.

본문

오랫동안 기다렸던 여름휴가니까, 더 완벽하게! 인천 & 부산 호캉스 추천

 

생각만 해도 기대되는 여름휴가! 이번 여름 다들 어떤 휴가를 계획하고 있나요?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선물인 만큼 하루하루를 어떻게 알차게 채울지 고민이 많을 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그룹이 준비했습니다. 오래 기억에 남을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한 인천 & 부산 호캉스 추천! 지금부터 주목해 주세요.

 

 

오랫동안 기다렸던 여름휴가니까, 더 완벽하게! 인천 & 부산 호캉스 추천

2박으로 더욱 여유롭게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의 ‘2 NIGHTS IN PARADISE’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원더박스

먼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해 하루로는 아쉬운 파라다이스시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이번 여름 인천 호캉스로 추천하는 ‘2 NIGHTS IN PARADISE’ 패키지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풍성한 휴가를 만들기에 제격인데요. 고급스러운 객실은 물론, 실내 놀이공원부터 수영장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놀이기구부터 게임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원더박스는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하는 화려한 조명 아래 신비로운 환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종류에 따라 짜릿한 스릴 또는 잔잔한 낭만을 제공하는 놀이기구가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 특히 빈티지한 감성의 부스에서 즐기는 게임과 행복한 추억에 달콤함을 더해줄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도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

이외에도 ‘2 NIGHTS IN PARADISE’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프리미엄 스파 씨메르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씨메르와 함께라면 여러가지 테마의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신나는 물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이번 여름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SUMMER SPLASH in Cimer’ 도 9월 24일까지 매주 주말에 진행되니, 디제잉에 맞춰 신나는 풀파티도 함께 즐겨보세요!

‘2 NIGHTS IN PARADISE’ 패키지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짜릿한 경쟁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기는 플레이 랩, 예술적인 감성을 쌓을 수 있는 아트 스페이스 등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여름 휴가를 멋진 추억으로 가득 채우고 싶은 분들께 파라다이스시티의 ‘2 NIGHTS IN PARADISE’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2 NIGHTS IN PARADISE’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7.04(화) ~ 10.31(화)
-투숙기간: 9.01(금) ~ 10.31(화)
-문의: 032-729-2000

 

 

오랫동안 기다렸던 여름휴가니까, 더 완벽하게! 인천 & 부산 호캉스 추천 

낭만적인 여름밤을 특별하게 물들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썸머 나이트 오션스파 풀 & 치맥 세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파 풀

다음으로 여름휴가를 즐기기 좋은 부산으로 떠나볼까요? 부산 호캉스 장소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낮부터 밤까지 알찬 하루를 보내기에 제격입니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낭만적인 여름밤을 풍성하게 채워줄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이는데요.

그중 아름다운 부산 해운대의 야경과 함께 한밤중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썸머 나이트 오션스파 풀’은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밤에 즐기기 좋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디럭스와 스위트 객실 이용객이라면 밤 12시까지 화려한 야경과 함께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요. 어스름히 빛나는 달빛 아래 색색깔로 물드는 풀 안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풀 사이드바 치맥세트 연출 이미지

한편,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후 야식이 빠질 수 없겠죠?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 중 프리미엄 디럭스와 스위트 객실 이용객에게는 야외 오션스파 풀 옆에 자리 잡은 풀 사이드바에서 치맥 세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치맥 세트는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과 맥주 3잔으로 구성되어 있어 야식파티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데요. 맥주잔을 서로 부딪치며 다양한 조명으로 빛나는 수영장과 아름다운 해운대를 배경으로 잊지 못할 여름휴가의 밤을 장식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썸머 나이트 오션스파 풀 & 치맥 세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① 썸머 나이트 오션스파 풀
-기간: 7.28(금) ~ 8.14(월)
-시간: 22:20 ~ 24:00

② 풀 사이드바 치맥세트
-제공 기간: 8. 15(화) ~ 8. 31(목) (10:00 ~ 19:30)
                  7. 28(금) ~ 8. 14(월) (22:20 ~ 24:00)

 

 

오랫동안 기다렸던 여름휴가니까, 더 완벽하게! 인천 & 부산 호캉스 추천 

가족과 함께 풍성한 시간을 보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트윈 객실

마지막 부산 호캉스 추천은 온 가족이 풍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입니다. 맛있는 음식부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 공간 그리고 여름휴가를 기록해 줄 인생네컷 촬영까지!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우리 가족의 휴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득 차 있는데요.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여행 필수템 ‘비오템 트래블 키트 5종’과 다양한 프레임으로 재미있는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 무료 촬영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썸머 나이트 오션스파 풀과 치맥 세트도 즐길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하바 키즈 라운지

특히 가족 고객에게 추천하는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게임 콘텐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플레이 랩, 직접 BMW의 키즈 모빌리티를 운전하며 교통 법규를 배우는 BMW 키즈 드라이빙, 그리고 원목 키즈 교구와 북패드가 마련된 하바 키즈 라운지&웅진 북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 B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조식 뷔페도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 준비된 12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품격 있는 아침을 맞이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7. 14(금) ~ 8. 31(목)

 

 

지금까지 이번 여름휴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인천 & 부산 호캉스 추천 3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이틀 동안 여유롭게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2 NIGHTS IN PARADISE’ 패키지부터 여름밤을 낭만적으로 물들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썸머 나이트 오션스파 풀’, 풍성한 가족휴가를 즐기기 좋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까지! 파라다이스그룹과 함께 이번 여름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