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가평 쁘띠프랑스, 외도 보타니아, 안성 팜랜드, 남해 독일마을, 양양 서피비치)

2023. 7. 11.

본문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여행을 통해 만나는 새로운 풍경은 항상 우리를 설레게 만듭니다. 해외 여행을 가는 이유도 국내에서 마주하기 힘든 색다른 풍경을 느끼기 위해서일 텐데요. 해외 못지 않게 이국적인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여행지들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전국의 이색적인 장소를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한국 안의 작은 프랑스 마을, 가평 쁘띠프랑스


▲가평 쁘띠프랑스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BOKEH

먼저 한국의 프랑스로 떠나볼까요?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첫 번째 핫플레이스는 가평의 쁘띠프랑스입니다. 생텍쥐페리의 소설 <어린왕자>를 컨셉으로 한 테마파크 쁘띠프랑스는 아기자기한 건물들로 이루어져 있어 마치 프랑스 시골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프랑스 문화와 관련한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왕자>와 관련한 다양한 공간이 눈길을 끄는데요. 생텍쥐페리 기념관에서는 그의 일생과 작품세계를 소개하는 전시가 열리고 있으며, 그곳에서 작가의 친필 원고와 삽화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린왕자>를 인상깊게 읽은 분들이라면, 동화 속 세상을 구현한 어린왕자 체험존에 방문에 보면 어떨까요? 어린 왕자의 의상을 직접 입어보며,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느낌을 경험해보세요. 

 

▲가평 쁘띠프랑스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BOKEH

쁘띠프랑스에서는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 유럽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두 가지 공연을 추천하는데요. 1800년대부터 시작된 프랑스 전통의 손인형극 기뇰과 수백 년 전 만들어진 오르골의 소리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오르골 시연을 감상해보세요.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은 쁘띠프랑스의 매력을 흠뻑 느끼기에 제격입니다.

이외에도 쁘띠프랑스 내의 모든 건물은 전시관, 체험관 등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마을을 여유롭게 거닐며 프랑스의 문화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거리 중간중간 자리한 사랑의 벽을 비롯해 아기자기한 삽화로 그려진 포토존도 놓치지 말고 즐기기 바랍니다.

 

※ 가평 쁘띠프랑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 문의: 031-584-8200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이국적인 섬, 외도 보타니아


▲외도 보타니아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라이브스튜디오

다음으로 추천할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는 외도 보타니아입니다. 유람선을 타야지만 들어갈 수 있는 섬 보타니아는 마치 유럽 왕실의 비밀정원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4만 5천여 평의 동백나무를 비롯해 아열대식물과 희귀식물이 섬 전체를 덮고 있어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보타니아는 다양한 식물이 자생하는 공간인 만큼 사시사철 각기 다른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데요. 특히 따뜻한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에는 가장 푸릇푸릇한 녹음을 만날 수 있습니다. 7월에 보타니아를 방문한다면 초록빛의 녹음을 배경으로 청량함이 돋보이는 멋진 사진을 찍어 보세요.

 

▲외도 보타니아

특히 보타니아 내의 조형물은 지중해와 유럽을 연상시키는데요. 영국 런던의 버킹엄 궁전을 모티브로 만든 비너스가든은 보타니아의 가장 대표적인 장소입니다. 정원을 여유롭게 거닐며 이국적인 건축물과 곳곳에 놓인 비너스 상을 만나보세요. 조형물이 자연과 어우러져 만드는 우아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어, 보타니아는 더욱 신비하고 아름답게 느껴지는데요. 이번 여름에는 숨가쁜 일상을 벗어나, 보타니아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 외도 보타니아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외도길 17 외도해상농원
- 문의: 055-681-4541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푸른 초원 속 그림 같은 풍경, 안성 팜랜드


▲ 안성 팜랜드

세 번째로 소개할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는 넓은 초원과 푸른 하늘이 그림 같이 펼쳐진 안성 팜랜드입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사이프러스 길을 연상시키는 안성 팜랜드에서는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데요.

7월에는 연꽃, 수국, 백합, 그리고 해바라기밭이 어우러져 만드는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해 보세요. 특히, 해바라기밭은 안성 팜랜드의 명소로 알려져 있는데요. 해바라기밭 사이의 흙길이 이곳의 베스트 포토존입니다. 노랗게 만개한 해바라기는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으니, 이 시기를 놓치지 말고 방문하여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기억에 남을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안성 팜랜드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한국관광공사 이범수

안성 팜랜드에서는 칡소에서부터 황소, 당나귀, 거위 등 평소에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동물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탁 트인 초원에서 가축들을 만지고, 직접 먹이를 주며 생명의 소중함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양치기 개의 양떼몰이와 같은 특별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넓은 초원에서 다양한 동물들이 풀을 뜯는 모습을 보면, 유럽 농가의 이국적인 정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에는 가족과 함께 안성 팜랜드에 방문해 여유로운 마음을 채워보세요.

 

※ 안성 팜랜드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 문의: 031-8053-7979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독일 시골마을로 떠나는 시간여행, 남해 독일마을


▲남해 독일마을

남해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핫플레이스, 네 번째로 소개할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는 남해의 독일마을입니다. 독일마을은 1960년대 어려운 시기에 독일로 건너가 국가 경제발전에 도움을 준 분들이 은퇴 후 귀국하여 생활하고 있는 마을인데요. 마을 한편에는 독일로 떠나야했던 광부, 간호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파독전시관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독일마을의 전통 독일식 주택은 교포들이 재료를 수입하여 직접 지은 만큼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짙은 주황색의 지붕과 하얀색 벽이 어우러져 마치 과거 독일의 시골 마을로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주택 중 일부는 펜션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주인의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독일마을의 하우스에서 낭만적인 하룻밤을 보내보세요.

 

▲남해 독일마을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한국관광공사 김지호

독일마을의 또 다른 매력은 파독 광부, 간호사들이 직접 판매하는 독일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독일어로 포장마차를 의미하는 도이처임비스에서 맛있는 소시지와 시원한 생맥주를 함께 즐겨보세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마시는 맥주 한 잔은 마치 독일의 야외 펍에 앉아있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합니다. 

마을의 아래에는 독일 정통 기념품을 판매하는 상점과 커피와 맥주를 함께 판매하는 독일식 카페도 있으니, 독일마을에 방문한다면 놓치지 말고 경험해 보세요.

 

※ 남해 독일마을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경상남도 남해군 독일로 89-7
- 문의:  055-867-8897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 

한여름밤 뜨거운 파티가 열리는 바다, 양양 서피비치


▲양양 서피비치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한국관광공사 김지호

마지막으로 동남아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있는 해수욕장으로 떠나볼까요?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의 마지막은 양양의 서피비치입니다. 원래 서핑 전용 해변이었던 서피비치는 점차 다양한 공간과 프로그램이 더해지며 양양의 핫플레이스가 되었는데요. 2030세대 중심으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양양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서피비치는 서핑 초보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전문 강사진에게 수준별 맞춤 강습을 받는 '서프스쿨'을 운영중인데요. 전문 강사진과 1,000여대의 서핑 장비를 갖추고 있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몸을 릴렉스시키는 비치요가 클래스도 진행중이니, 취향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겨보세요.

 

▲양양 서피비치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한국관광공사 김지호

여름 바다에서 시원한 서핑을 즐기고 난 후에는, 트로피칼 음악이 흐르는 국내 유일의 코로나 선셋바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라임을 곁들인 코로나, 모히토 등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다채로운 술 한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밤이 찾아오면 서피비치는 야외 파티장으로 변신합니다. DJ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즐기는 한밤의 비치 파티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 중 하나인데요. 모두가 자연스럽게 친구가 되는 뜨거운 여름밤의 파티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세요.

 

※ 양양 서피비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 문의: 1522-2729

 

 

지금까지 우리나라의 핫플레이스,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를 살펴보았는데요. 한국의 프랑스 마을 가평 쁘띠프랑스부터, 이국적인 섬 외도 보타니아, 그림 같은 풍경의 안성 팜랜드, 독일 시골 마을 느낌의 남해 독일마을, 그리고 한여름의 파티를 즐기는 양양 서피비치까지.  이번 여름에는 이국적인 국내 핫플레이스로 떠나보는 것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