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소중한 사람과의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럭셔리 호캉스 추천 (Feat.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3. 6. 8.

본문

소중한 사람과의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럭셔리 호캉스 추천

 

결혼기념일, 친구들과의 파티 등 1년 중 특별한 의미를 지닌 기념일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고품격 다이닝부터 럭셔리한 객실, 영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 3가지를 소개합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럭셔리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로열 스위트 객실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럭셔리 호캉스 추천, 첫 번째는 인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입니다. 가족, 커플, 친구들과 함께 넉넉하게 즐기는 스위트 스테이라는 컨셉에 맞게 패키지 내에 다양한 혜택이 가득 담겨있는데요.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로 럭셔리한 휴식을 경험해보세요.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객실과 로열 스위트 객실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그 중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는 클래식한 감성과 이국적인 신비로움이 가득한데요. 독립적인 집무실까지 갖추고 있어 객실 내에서 비즈니스를 진행하기에도 제격입니다. 또한 로열 스위트 객실은 호텔 내에 단 3개밖에 없는 아주 특별한 객실인데요.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를 사용해 우아하고 멋스러운 왕실의 기품을 느낄 수 있답니다.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호캉스의 럭셔리함에 풍성함을 더해줄 30만 리조트 머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객실 카드키를 통해 현금과 같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를 통해서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시설을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세계의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온 더 플레이트와 라 스칼라, 편안한 분위기 속 달콤한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가든 카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도 리조트 머니로 품격 있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 힐링 아트 스파 씨메르 등 다양한 부대시설에서도 리조트 머니를 사용할 수 있으니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원더박스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럭셔리한 하루에 특별한 추억을 더해줄 원더박스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상상 속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에서는 마치 어린시절로 돌아간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스릴만점의 범퍼카, 원더박스를 한눈에 여행하는 관람차 등 원더박스의 다양한 어트랙션은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이와 더불어 친구, 연인과 함께 카니발 게임까지 즐긴다면 환상적인 기념일을 만들 수 있겠죠?

※ 파라다이스시티 ‘Suite in Paradise’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1.01 ~ 08.31
-투숙기간: 01.01 ~ 08.31
-문의: 032-729-2000 

 

 

소중한 사람과의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럭셔리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위트 루비 객실

이제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부산으로 떠나볼까요?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럭셔리 호캉스 추천 그 두 번째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입니다.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는 풍성한 구성과 함께 온종일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리는 진정한 힐링과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동양적인 안정감과 신비로운 느낌이 함께 드는 스페셜 스위트 루비, 은은한 화려함과 고급스러운 중후함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스위트 사파이어 중 선호하는 컨셉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영국의 최고급 보석 브랜드 그라프의 향수를 제공하는데요. 관능적인 향의 ‘레세디 라 로나 Ⅱ 시트러스 우디’ 혹은 고혹적인 향의 ‘레세디 라 로나 Ⅴ 오리엔탈 플로럴’로 로맨틱한 하루에 매력적인 향을 더해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외에도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수준 높은 음식과 함께 여유 있는 아침, 달콤한 오후 그리고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아침에는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조식 뷔페를, 점심에는 전문 파티쉐와 쇼콜라티에가 선보이는 달콤한 디저트를, 그리고 저녁에는 대한민국 주류 대상에서 수차례 수상한 비노 파라다이스의 와인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순다리 스파

럭셔리한 객실과 고품격 미식을 즐겼다면 이제는 본격적으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차례!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인 ‘순다리 스파’에서 오직 커플만을 위한 최고급 에스테틱 로맨틱 커플 스파를 제공하는데요.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줄 아로마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여유 있는 시간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플렉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5.01 ~ 08.31
-문의: 051-749-2111

 

 

소중한 사람과의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럭셔리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밀리언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소중한 기념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럭셔리 호캉스 추천 그 마지막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밀리언 패키지’입니다. ‘밀리언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만의 시그니처 다이닝과 편안한 스테이, 그리고 프리미엄 사우나와 스파까지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로 특별한 기념일을 럭셔리하게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밀리언 패키지’는 편안한 침실과 여유로움을 선사하는 스위트 객실을 제공하는데요.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감각이 배어 있는 객실의 통창 테라스를 통해 푸른 바다를 보며 로맨틱한 아침을 맞이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안락한 스위트 객실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시그니처 다이닝도 확인해보세요. ‘밀리언 패키지’는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해운대를 배경으로 여유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이용할 수 있고, 선택에 따라 라 스칼라 혹은 온 더 플레이트에서 고품격 디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라 스칼라에서는 마스터 세프 ‘다니엘 황’이 ‘와규 안심 디너코스’를 선보이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럭셔리한 미식을 경험해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사우나

호텔 셰프들이 선보이는 호텔 다이닝을 즐긴 후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우나에서 여유 있는 휴식을 취해보세요.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를 이용한 노천온천, 히노끼 탕 등 다양한 종류의 온천탕에서 빼어난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옥돌베드, 건·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을 통해 편안한 만족감을 선사한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밀리언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5.01 ~ 07.13 (일 ~ 금요일)
-문의: 051-749-2111

 

지금까지 소중한 사람과의 기념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호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 3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기념일에는 고품격 미식과 럭셔리한 객실, 호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