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이번 여름 특별하게 즐기는 인천 & 부산 이색 호캉스 추천

2023. 6. 5.

본문

이번 여름 특별하게 즐기는 인천 & 부산 이색 호캉스 추천

 

어느덧 여름이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이런 시기에는 뜨거운 햇빛을 피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가 떠오를 텐데요. 그래서 파라다이스 그룹이 준비했습니다. 이번 여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특별하게 즐기는 인천과 부산의 이색 호캉스 추천! 마이멜로디&쿠로미, 톤28, 그리고 메종 마르지엘라로 풍성함을 더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3가지 이색 호캉스 패키지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이번 여름 특별하게 즐기는 인천 & 부산 이색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X 마이멜로디&쿠로미


▲파라다이스시티 X 마이멜로디&쿠로미 연출 이미지

먼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소 마이멜로디&쿠로미 캐릭터의 팬이었다면 인천 이색 호캉스로 추천하는 ‘[마이멜로디&쿠로미] 사랑해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마이멜로디&쿠로미] 사랑해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 시 6월에는 귀여운 마이멜로디&쿠로미 물병을, 다가오는 7~8월에는 뽀송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마이멜로디&쿠로미 바스타월을 선물로 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디럭스 객실

그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마이멜로디&쿠로미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마이멜로디&쿠로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고,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마이멜로디&쿠로미 인형 키링도 제공합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는 마이멜로디&쿠로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외에도 수영장, 원더박스, 씨메르,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하는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마이멜로디&쿠로미] 사랑해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4.17 ~ 08.31
-투숙기간: 05.01 ~ 08.31
-문의: 032-729-2000

 

 

이번 여름 특별하게 즐기는 인천 & 부산 이색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톤28


▲톤28 아로마틱 바디 스크럽 워시

이제 여름과 어울리는 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볼까요? 부산 이색 호캉스로 추천하는 ‘그린 에코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친환경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TOUN28)’의 아로마틱 바디 스크럽 워시 1세트를 제공하는데요. 톤28 세트는 야생 꽃과 시트러스가 우아한 조화를 이루는 아로마틱 스크럽 워시, 부드러운 친환경 한지 소재의 샤워타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마음에 향기로움을 더한 특별한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이외에도 ‘그린 에코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션스파 씨메르의 아쿠아 바에서 상큼한 과일 음료를 제공합니다. 탁 트인 바다와 드높은 하늘의 화려한 뷰를 자랑하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뿐만 아니라 BMW 키즈 드라이빙, 플래이랩, 하바 키즈 라운지&웅진 북클럽 등 이색 호캉스에 다채로움을 더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부산 이색 호캉스로 추천하는 ‘그린 에코 파라다이스’ 패키지로 힐링 여행을 즐기고,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도 되새겨 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그린 에코 파라다이스(feat. 톤28)’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6.01 ~ 07.13
-문의: 051-749-2111

 

 

이번 여름 특별하게 즐기는 인천 & 부산 이색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메종 마르지엘라


▲메종 마르지엘라 웬 더 레인 스탑스 오드 뚜왈렛

부산 이색 호캉스 추천 그 마지막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더 센트 오브 메모리즈’ 패키지입니다. ‘더 센트 오브 메모리즈’는 여름의 낭만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프리미엄 니치 향수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최근 전 세대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메종 마르지엘라는 럭셔리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하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더 센트 오브 메모리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비 온 뒤 맑은 하늘과 따사로운 햇살, 촉촉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향수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웬 더 레인 스탑스 오드 뚜왈렛’을 제공하는데요. 매력적인 향기가 여름의 해운대 바다 풍경과 조화를 이뤄 호캉스에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더 센트 오브 메모리즈’ 패키지는 객실 또한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달맞이 고개부터 동백섬까지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바다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에서 격이 다른 휴식과 여유를 경험해 보세요.

뿐만 아니라 완벽한 휴식의 포인트가 되어줄 샴페인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와인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무알콜 샴페인 ‘방돔 마드모아젤 클래식’을 로맨틱한 야외 오션스파 풀의 풀사이드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술 한 잔이 주는 여유와 함께 몸과 마음에 여유를 더하는 시간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센트 오브 메모리즈’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06.01 ~ 07.13
-문의: 051-749-2111

 

 

지금까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객실 패키지 콜라보 3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여름 평범하지 않은 이색적인 호캉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지금 바로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