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가 3년 만에 다시 찾은 일본 최대 관광박람회 ‘Tourism Expo Japan 2022’

2022. 10. 13.

본문

파라다이스시티가 3년 만에 다시 찾은 일본 최대 관광박람회 ‘Tourism Expo Japan 2022’

 

팬데믹으로 굳게 닫혀 있던 하늘길이 열리기 시작하며 관광과 여행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일본에서는 일본 최대 규모의 관광박람회 ‘Tourism Expo Japan 2022’가 열렸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전 세계 다양한 나라의 여행 정보를 만날 수 있었던 ‘Tourism Expo Japan 2022’, 그 생생한 현장 속으로 떠나볼까요?

 

 

3년 만에 다시 개최된 일본 최대 관광박람회 ‘Tourism Expo Japan 2022’


▲ Tourism Expo Japan 2022 현장

일본 최대 관광박람회 ‘Tourism Expo Japan 2022’가 3년 만에 도쿄빅사이트(도쿄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아시아, 미주, 유럽 등 78개국의 1천여 개 관광업 관계사들이 참가했으며, 여행을 향한 뜨거운 관심만큼 4일간 12만 명이 넘는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했습니다.

 

 

관람객들의 참여로 완성된 파라다이스시티 홍보관


▲ Tourism Expo Japan 2022 - 파라다이스시티 홍보관

파라다이스시티도 3년 만에 열리는 ‘Tourism Expo Japan 2022’에 함께했습니다. 박람회를 준비하며 어떻게 하면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매력들을 잘 전달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많은 분들의 노력과 도움으로 완성된 파라다이스시티의 홍보관을 함께 살펴볼까요?

우선 홍보관 정면에는 광고 모델인 배우 이병헌이 1인 5역으로 변신해 파라다이스시티를 모험하는 영상을 상영했습니다. 어린 시절 판타지를 실현하는 영화 같은 스토리가 홍보관을 찾은 관람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의 정체성을 각인시켰죠.

 

▲ Tourism Expo Japan 2022 - 파라다이스시티 홍보관

관람객이 홍보관 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K-컬쳐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몰입감을 받을 수 있도록 중앙에 핀 조명을 설치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눈길이 닫는 곳에는 파라다이스시티 시설 이미지들을 미술 작품과 같은 프레임으로 구성하여 마치 갤러리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홍보관 측면에는 3,000여 점의 예술작품을 보유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아트워크를 즐기는 모습들을 담았는데요.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과 포토존도 마련하였습니다.

 

▲ Tourism Expo Japan 2022 - 파라다이스시티 홍보관에서 이벤트에 참여 중인 관객들

박람회 오픈 첫날 걱정 반 기대 반의 마음으로 파라다이스시티 홍보관을 개시했습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관람객이 홍보관을 찾아주셨을 뿐만 아니라 저희에게 먼저 다가와 반갑게 인사도 건네주셨는데요. 올해는 꼭 파라다이스시티를 다시 방문하겠다는 관람객 분들이 많아 놀랍기도 하면서,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원동력도 얻어갈 수 있었답니다.

 

▲ Tourism Expo Japan 2022 - 파라다이스시티 홍보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줄을 선 관객들

박람회가 진행되는 나흘간 파라다이스시티를 포함해 한국 관광업 관계사의 홍보관에 수많은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졌는데요. 자유로운 여행이 어려웠던 지난 2년 사이 일본 내 한국에 대한 관심이 더 뜨거워진 것을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Tourism Expo Japan 2022’ 박람회의 다양한 순간들


▲ Tourism Expo Japan 2022 - 일본 전통 춤을 선보이고 있는 공연팀

이번 ‘Tourism Expo Japan 2022’에는 78개국, 1천여 개의 관광업 관계사들이 참여한 만큼 여느 때보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장면들이 많았습니다. 여러 국가의 전통 공연과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이어져서 설레는 마음으로 박람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 Tourism Expo Japan 2022 폐막식

전 세계에서 온 관람객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덕분에 이번 ‘Tourism Expo Japan 2022’에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성공적으로 알리고 소개할 수 있었는데요. 내년 박람회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 여행지이기도 한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3년 오사카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어떤 모습으로 다시 찾아오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