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골프장 Best 3

2022. 10. 14.

본문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맑고 푸른 하늘과 선선한 바람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기 더없이 좋은 계절이죠. 특히 평소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라운딩 생각에 주말 만을 기다릴 텐데요. 오늘은 가슴 뚫리는 바다와 붉은빛 노을 풍경이 함께하는 전국의 골프장 핫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골퍼들의 로망,
국내 골프장 No.1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사우스케이프 CC 의 포토스팟 '클럽하우스' ( 제공 : @coolh.89)

사우스케이프CC는 그림 같은 자연 풍경과 최상급 시설로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골프장으로 꼽힙니다. 그 명성에 걸맞게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데요.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 위로 크고 작은 다도해 섬들이 펼쳐져 있어 남해만의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죠. 이곳의 클럽하우스는 포토스팟으로 유명한데요. 바다와 이어 지듯 곡선으로 설계한 건축물과 감각적인 오브제들이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한류스타 배용준의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해 많은 부부와 커플의 예약이 끊이질 않고 있죠.

 

▲ 남해바다와 다도해 섬 풍경이 매력적인 '사우스케이프 CC'( 제공 : @yurimee_ya)

이곳의 명성은 골프 코스로도 이어집니다. 사우스케이프CC는 골프장 중앙에 산을 품고 있어 입체감 있는 레이아웃을 선사합니다. 해외를 비롯한 국내 다수의 골프 코스가 평지인 점을 감안하면 이곳에서는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사우스케이프는 방문자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는데요. 약 200만 제곱미터의 광활한 단지에 80m 폭으로 전개되어 있는 페어웨이가 골퍼들의 가슴을 탁 트이게 해주기 때문이죠. 고급스런 시설에 걸맞는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가을 라운딩과 함께 궁극의 힐링이 필요하다면 럭셔리함과 수려한 자연의 풍광을 고루 갖춘 사우스케이프CC를 방문해보세요.

 

※남해 사우스케이프CC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 경남 남해군 창선면 흥선로 1545
- 문의: 1644-0280

 

 

푸른 바다와 석양이 함께하는 라운딩,
충남 태안 골든베이CC

▲ 석양과 함께 촬영한 인증 사진 ( 제공 : @mini_patissier)

붉은 석양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이 있습니다. 충남 태안에 위치한 골든베이CC인데요. 이곳은 서쪽에 위치한 덕분에 바다 위로 떨어지는 일몰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붉게 물드는 풍경과 함께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죠. 가을에는 곳곳에 피어 오른 갈대와 함께 계절감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데요. 특히 오션코스는 태안해안국립공원을 감싸고 있어 대부분의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푸른 송림과 함께 어우러진 풍경은 오션코스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죠.

 

▲ 호수와 바다가 어우러진 골든베이CC의 풍경 (제공 : @ gaeun0517)

골프의 여재라고 불리는 ‘아니캐 소랜탐스’가 직접 설계한 골든베이CC의 3가지 코스는 각기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먼저, 오션코스는 넓게 펼쳐진 태안 바다를 바라보며 호쾌한 장타를 날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죠. 마운틴 코스는 조금 더 섬세한 샷이 필요한데요. 처음 골프에 입문한 분들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경험이 있는 골퍼에겐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밸리코스는 산비탈을 걷는 듯 잔잔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호수, 계곡, 벙커가 적절하게 배치되어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죠. 다채로운 자연 풍경과 함께 다양한 코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골든베이CC를 추천합니다.

 

※골든베이CC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 충남 태안군 근흥면 217
- 문의: 041-671-8000

 

 

골프와 테디베어의 만남,
제주 테디밸리CC

▲ 피아노를 연주하는 테디베어 ( 제공 : @magic_face1407)

친근하고 귀여운 곰 테디베어를 만날 수 있는 골프장이 있습니다. 제주도에 위치한 테디벨리CC인데요. 로비부터 시설 곳곳에서 테디베어를 만나볼 수 있죠. 특히 수트를 차려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테디베어는 이곳의 필수 포토존 중 하나입니다. 이어지는 프로샵에는 앙증맞은 테디베어 굿즈들도 만날 수 있는데요. 귀여운 곰돌이 얼굴이 그려진 드라이브 커버, 우드 커버를 비롯해 다양한 모습으로 골프를 즐기는 테디베어 인형들이 가득합니다. 필드에 나가기 전 스타팅 포인트 앞에서 그린스피드를 안내해 주는 인형도 테디벨리CC만의 독특한 포인트입니다.

 

▲ 한라산의 풍경을 볼 수 있는 '테디벨리CC' (제공 : @jeongwoo_lee1974)

이곳에서는 제주도 천혜의 자연까지 만끽할 수 있습니다. 원시림인 곶자왈에서 품어져 나오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제주의 상징인 한라산 을 감상할 수 있죠. 특히 1번 홀에서는 산방산과 한라산이 일직선으로 보이는데요. 테디벨리CC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뷰 포인트라고 합니다. 여기에 호수와 야자수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느낌까지 자아냅니다. 귀여운 곰인형 테디베어와 함께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테디벨리CC를 추천합니다. 

 

※테디벨리CC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365
- 문의: 064-793-1000

 

오늘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전국의 골프장을 살펴봤습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골프의 매력은 무궁무진한데요. 날이 더 추워지기 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골프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소중한 이들과 함께한다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거예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