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세계인의 영화 축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feat. 오션풀 시네마)

2022. 10. 5.

본문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막이 올랐습니다.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는 이제 아시아를 넘어 세계인의 영화 축제로 발돋움했는데요. 올해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인 호텔로 참여하며 부산을 방문한 영화인들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더불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을 맞아 특별한 상영회를 준비했는데요. 자세한 소식을 함께 알아볼까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영화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


▲ 2022년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공식 포스터 (사진 출처: 부산국제영화제(BIFF))

세계적인 영화 축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개최되었습니다.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는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정상화된 규모로 열리며 전 세계 영화인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353편에 이르는 상영작, 그리고 영화인과 관객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 등 작년보다 더욱 풍성해진 행사를 통해 국제 영화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입니다.

 

 

‘액터스 하우스’, ‘오픈 토크’ 등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부산국제영화제


▲ 영화 <브로커> 포스터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영화 감상뿐만 아니라 배우, 감독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해보세요. 지난해 신설되어 많은 관객의 눈길을 끌고 있는 <액터스 하우스>는 배우들이 자신의 연기와 작품에 관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올해에는 한지민부터 강동원, 하정우, 이영애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4명의 배우가 참여할 예정이며,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 구호 활동 기구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 (좌) <글리치> 포스터 (사진 출처: 넷플릭스) (우) <커넥트> 포스터 (사진 출처: 디즈니 플러스)

영화제에 초청된 작품의 감독과 배우들이 자유롭고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는 <오픈 토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글리치>, <커넥트>와 화제작 <브로커> 등 다채로운 작품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부산국제영화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2022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링크)에 방문해보세요!

 

 

부산국제영화제의 여운을 이어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낭만 가득 ‘오션풀 시네마’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경

한편, 부산을 넘어 국내를 대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올해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인 호텔로서 영화제의 다양한 행사에 함께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부산국제영화제의 시작부터 14회까지 매년 공식 호텔로서 영화제를 지원해왔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인 호텔로 참여하며 행사의 품격을 높일 예정입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이번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최를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특별한 영화 상영회 ‘오션풀 시네마’가 열립니다.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후 7시 30분,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는 별과 도시, 가을 바다를 극장 삼아 영화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감성 충만한 영화제의 추억을 남기기에 이보다 낭만적인 곳은 없겠죠?

 

▲ 지난 부산국제영화제 출품작 원 세컨드, 라라걸 포스터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오션풀 시네마’에서는 지난 부산국제영화제 출품작이자 부산국제영화제 부대행사 동네방네비프의 올해 상영작 두 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영화제를 석권한 장예모 감독의 ‘원 세컨드’와 멜버른컵 최초의 여성 우승자를 다룬 전기영화 ‘라라걸’이 격일로 상영되며 영화제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인데요. 뜨거운 감동이 함께하는 ‘오션풀 시네마’에서 올가을 가장 특별한 휴식을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시네마’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0.06 ~ 2022.10.13
-시간: 19:30 ~ (1일 1회 상영)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4층 야외 오션스파 풀
-상영작: 원 세컨드, 라라걸 (격일 상영)

 

 

지금까지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메인 호텔로 참여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소식과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펼쳐지는 낭만적인 상영회 ‘오션풀 시네마’를 자세히 소개했습니다. 아름다운 부산 바다, 마음을 움직이는 영화와 함께 로맨틱한 무드에 흠뻑 빠지기 좋은 이벤트인데요. 다가오는 주말, 부산국제영화제와 오션풀 시네마가 함께하는 부산에 방문해 감성 가득한 가을밤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