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아이와 가기 좋은 호캉스 추천! 우당탕탕 짱구의 가족 여행 in 파라다이스시티

2022. 9. 6.

본문

아이와 가기 좋은 호캉스 추천! 우당탕탕 짱구의 가족 여행 in 파라다이스시티

 

무더운 8월이 지나고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선선해진 날씨에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인데요.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와 못말려’ 속 캐릭터들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 개봉을 앞두고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했습니다. 한정판 짱구 디저트와 포토존부터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에 딱 좋은 객실, 테마파크 패키지까지! 영화관에 앞서 파라다이스시티에 먼저 찾아온 짱구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인데요.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짱구의 가족 여행 in 파라다이스시티’,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X 짱구는 못말려 ‘짱구의 가족 여행 in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 ①

짱구와 함께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짱구네 호캉스’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짱구네 호캉스> 패키지 소개 이미지

파라다이스시티는 10월 9일까지 사랑스럽고 유쾌한 짱구네 가족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짱구네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짱구네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숙박권과 더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점보 초코비’ 과자와 가든카페에서 판매하는 짱구 콜라보 음료도 제공하는데요. 이외에도 주중 원더박스, 씨메르 이용권 등 다양한 시설 이용 혜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이와 가기 좋은 호캉스를 고민중이라면 9월에는 풍성한 즐길거리가 함께하는 ‘짱구네 호캉스’ 패키지에 주목해주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짱구네 호캉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9.05 ~ 2022.10.09
-문의 및 예약: 032-729-2000
* 해당 상품은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예약 날짜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객실 투숙 인원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디저트

이어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 판매 중인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디저트와 맥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디저트에는 귀여운 짱구 엉덩이 푸딩과 레몬, 오렌지, 자몽 3가지 맛의 짱구 에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욱 풍성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짱구 엉덩이 푸딩과 에이드부터 짱구 몽블랑 페스트리까지 모두 맛볼 수 있는 짱구 세트를 선택해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짱구 디저트 외에도 어른들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맥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의 짱구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짱구 엄마와 아빠가 그려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시원하고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짱구 사파리 파크 포토존 소개 이미지

맛있는 디저트를 즐겼다면, 이제는 짱구와 함께 인증샷을 남길 차례!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는 사랑스러운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짱구 사파리 파크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필수 해시태그(#파라다이스시티 #PARADISECITY #짱구네호캉스 #가든카페)와 함께 SNS에 업로드해보세요. 추첨을 통해 가든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 예매권이 제공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한정판 디저트, 사파리 파크 포토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9.05 ~ 2022.10.1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카페

 

 

파라다이스시티 X 짱구는 못말려 ‘짱구의 가족 여행 in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 ②

꿈의 공간 원더박스에서 만나는 짱구와 친구들! ‘짱구야 원박가자’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짱구야 원박가자> 패키지 소개 이미지

우리 아이와 파라다이스시티의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짱구야 원박가자' 패키지에 주목해주세요. 오는 10월 10일까지 '짱구야 원박가자' 패키지를 이용하면 원더박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3인 자유이용권과 '점보 초코비'가 제공됩니다. 우리 아이에게 '짱구야 원박가자' 패키지로 어트랙션을 함께 즐기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카니발 게임 <벌룬 버스트>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는 특별한 짱구 카니발게임과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더박스 1층 벌룬 버스트에서는 다이나믹한 카니발게임에 신난 짱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카니발 게임은 원더박스 내 무인 발권기에서 별도 티켓을 구입한 후 이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짱구야 원박가자’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9.05 ~ 2022.10.10
-문의: 032-729-7500
* 본 상품은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결제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3인기준 상품으로 1개 구매 시 3인이 이용 하실 수 있으며, 상품 내 각 혜택의 부분 이용 및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 본 상품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멤버십 할인 및 적립이 제한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이어 파라다이스시티에 찾아온 ‘짱구는 못말려’ 친구들과 신나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소개했는데요.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짱구네 가족의 유쾌한 일상을 화려한 미디어파사드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 짱구네 가족과 친구들이 반겨주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우리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