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자연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트래블 & 에코’ 패키지 (feat. 비노파라다이스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 친환경 이든 어스 키트)

2022. 8. 16.

본문

자연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트래블 & 에코’ 패키지

 

환경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여행에서도 '친환경'이 빠질 수 없는 키워드가 되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자연을 아끼는 마음으로 '트래블 & 에코'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비건 와인과 친환경 여행 키트, 그리고 해운대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트래블 & 에코' 패키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자연 친화적인 여행을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트래블 & 에코’ 패키지


▲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 & 이든 얼스 키트 (비치타월, 배쓰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8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자연을 향한 존중과 낭만적인 휴식이 공존하는 '트래블 & 에코'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숙박권과 더불어 파라다이스 그룹의 와인 전문 회사, 비노파라다이스가 엄선한 와인,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가 제공됩니다.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친환경적인 와인 생산으로 까다로운 유기농,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와인인데요. 맛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담은 와인입니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친환경 퍼스널케어 브랜드 ‘이든(Idden)’의 ‘이든 얼스 키트’가 제공되는데요. 바다에 버려진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한 비치타올과 지구를 닮은 배쓰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패키지 운영 기간에는 오션풀 시네마가 진행, 감성 충만한 무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데요.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영화 <작은 아씨들>, <피터 래빗>이 상영됩니다. 또한 오션스파 씨메르, 키즈 원더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 랩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트래블 & 에코’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8.22 ~ 2022.08.31
-문의: 051-749-2111
*투숙 기준: 디럭스: 성인 2인 /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성인 3인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비노파라다이스의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


▲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마카베오 &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모나스트렐

까다로운 유기농, 비건 인증을 통과한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

 

‘트래블 & 에코’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비건 와인은 포도 재배부터 양조까지, 와인 생산 전 과정에서 인공적 개입을 최소화하고 동물성 원료와의 접촉을 철저하게 차단한 와인을 의미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의 비건 와인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유기농 인증과 비건 인증, 무르시아 지역 유기농 농경 인증까지 받아 믿고 마실 수 있는 친환경 와인입니다.

 

▲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마카베오

산뜻한 과실향의 화이트 비건 와인,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마카베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트래블 & 에코' 패키지 이용하면 선택할 수 있는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마카베오(Parcelas Ecologico Macabeo)’는 싱그러운 봄처럼 은은한 연둣빛을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입니다. 프레시한 자몽과 시트러스향부터 향긋한 사과, 서양배 그리고 작은 견과류의 향까지 다채롭게 느낄 수 있는데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중간 정도의 산도로 산뜻한 목넘김을 자랑하며 스페인 요리인 뽈뽀, 파전, 리조또와 좋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모나스트렐

매혹적인 빛과 향을 뽐내는 레드 비건 와인,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모나스트렐’

 

'트래블 & 에코'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또다른 비건와인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모나스트렐(Parcelas Ecologico Morastrell)’은 스페인 남부를 대표하는 포도로 빚어진 레드 비건 와인입니다. 레드 와인답게 짙은 체리 레드빛과 매혹적인 과실향을 자랑하는데요. 농익은 블랙 체리향을 중심으로 감초와 스모키한 향이 더해져 자꾸만 손길이 가는 매력적인 와인입니다. 실키한 잠옷을 걸친 듯 매끄럽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며, 구운 닭 요리나 BBQ, 립, 양갈비와 페어링하기 좋습니다.

 

 

여름 휴가에 제격! 제로 플라스틱 여행을 위한 ‘이든 얼스 키트’


▲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 & 이든 얼스 키트 (비치타월, 배쓰밤)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든 얼스 키트’도 자세히 살펴 보아야겠죠? ‘이든 얼스 키트’는 제로플라스틱 실천에 도움이 되는 비치타올과 배쓰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에 버려진 폐플라스틱 20개를 업사이클링한 비치타올은 톡톡 튀는 디자인과 강력한 흡수력으로 여름휴가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푸른 지구 모양의 배쓰밤은 편백나무의 그윽한 향기를 담아 아늑한 하루를 완성시켜 주는데요. 친환경 브랜드 이든의 ‘이든 얼스 키트’로 상쾌한 여름휴가를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트래블 & 에코’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 2종과 친환경 ‘이든 얼스 키트’까지! 자연도, 우리도 행복할 수 있는 여행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데요. 이번 여름, ‘트래블 & 에코’ 패키지와 함께 ‘자연’스러운 휴식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