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가장 똑똑하게 즐기는 방법! ‘스마트 컨시어지’ 런칭 이벤트 &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 리뉴얼 소식

2022. 8. 18.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마트 컨시어지’ 런칭 &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 리뉴얼!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호캉스를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앱 하나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컨시어지'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최상급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이 그 주인공인데요. 새롭게 찾아온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마트 컨시어지 런칭 기념 이벤트와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 리뉴얼 소식까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마트 컨시어지 런칭 &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 리뉴얼

내 손 안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마트 컨시어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마트 컨시어지’ 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마트 컨시어지’ 앱 런칭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고객 여러분의 더욱 편리한 시설 이용을 위해 ‘스마트 컨시어지’를 런칭했습니다. 구글 스토어(링크), 앱스토어(링크)에서 ‘파라다이스 호텔 스마트 컨시어지’를 검색하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마트 컨시어지’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 컨시어지’ 앱을 이용하면 비대면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마트 컨시어지’에서는 객실 예약 정보와 객실 서비스 정보는 물론, 모바일 객실 KEY가 제공되어 별도의 플라스틱 키를 소지하지 않고도 객실 문을 열 수 있는데요. 직원과의 1대1 문의 채팅 서비스인 '파라다이스 TALK'를 활용하면 간편하게 문의하고 손쉽게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파라디안 리워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간편하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도 가능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마트 컨시어지’ 런칭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마트 컨시어지’ 앱 런칭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스마트 컨시어지’ 앱 런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오는 8월 31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마트 컨시어지’ 앱을 통해 인 룸 다이닝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디럭스 오션 테라스 숙박권을, 5명에게는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을 증정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마트 컨시어지’로 간편하게 인 룸 다이닝 메뉴도 주문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마트 컨시어지’ 런칭 기념 이벤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7.11 ~ 2022.08.31
* 당첨자 발표는 9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합니다.
* 제세공과금(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입니다.
* 당첨자는 객실 예약고객 전화번호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마트 컨시어지 런칭 &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 리뉴얼

새로워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멤버십 ‘파라디안 시그니처’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 리뉴얼

취향저격! 고객 맞춤형 혜택이 가득한 NEW ‘파라디안 시그니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고품격 서비스와 풍부한 혜택을 담은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 서비스 역시 새롭게 선보입니다.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세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데요. 새로워진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선택형 멤버십 '파라디안 시그니처 R'과 초호화 혜택 위주의 스위트 객실 멤버십 '파라디안 시그니처 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파라디안 시그니처 R’

 

선택형 멤버십 '파라디안 시그니처 R'은 선호하는 유형에 따라 객실 혹은 식음 특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객실 선호형인 R1 선택 시, 디럭스룸 도심 주중 1박 숙박권 1매와 해운대 오션뷰가 넓게 펼쳐진 디럭스 오션 테라스 주중 1박 숙박권 1매가 증정되는데요. 또한 F&B 5만원권 2매, F&B 주중 30% 할인권 2매가 함께 제공됩니다.

식음 선호형인 R2 선택 시에는 디럭스룸 도심 주중 1박 숙박권 1매와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1인 식사권 2매, F&B 5만원권 3매, F&B 주중 30% 할인권 4매가 제공됩니다.

단, 주말과 공휴일 전일,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기간에는 쿠폰 사용이 제한되며, 금요일 투숙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기간은 매년 변경되므로 예약 시 사전 문의를 통해 보다 원활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품격 있는 호캉스에 제격! ‘파라디안 시그니처 L’

 

럭셔리 하이엔드 멤버십 '파라디안 시그니처 L'에 가입하면, 객실 혜택으로 해운대를 정면으로 마주하는 주니어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주말 1박 숙박권 2매와 주말 60% 할인권 2매가 제공됩니다. 단, 여름 극성수기에는 객실 특전 이용이 제한되며,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맛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식음 특전으로는 F&B 5만원권 3매와 F&B 주중 30% 할인권 4매가 제공되는데요. 여기에 사우나 무료 이용권 4매, 발렛파킹 무료이용권 8매 등 풍성한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두 멤버십 모두 객실 할인을 비롯해 식음 서비스 및 부대 시설 이용 시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가장 실속 있게 즐기고 싶다면 새로워진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효기간: 카드 발급 후 1년
-문의: 051-749-2001
* 멤버십 특전은 등록 회원 본인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가입 이후 명의 변경 및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지금까지 보다 즐거운 호캉스를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컨시어지’와 ‘파라디안 시그니처’ 멤버십에 대해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이번 여름,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이 함께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더욱 스마트한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