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여름 꼭 방문해야 할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feat. 여름맞이 신메뉴+15주년 기념 이벤트)

2022. 7. 4.

본문

올여름 꼭 방문해야 할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자연과 함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올해로 오픈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2008년 문을 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다양한 서비스로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제공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더위에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여름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다채로운 시설과 특별한 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힐링과 재미를 모두 잡은 휴양 시설부터 여름을 맞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선보이는 신메뉴와 15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까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올여름 꼭 방문해야 할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일상 속 피로를 녹여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휴양 시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인피니티 풀, 실외 유수풀

다채로운 스파 시설로 힐링과 재미를 한 번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파풀장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실내에 위치한 바데풀은 치유와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온천 풀장인데요. 천연 온천수로 피로를 씻겨 낼 수 있는 스파 시설과 물속에서 즐기는 에어로빅, 요가 등 다양한 아쿠아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 스파에서는 보다 다양한 테마의 스파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자신의 사상 체질에 맞는 스파를 선택해 더욱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좀 더 활동적인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실외에 위치한 시설들로 눈을 돌려보세요.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길 수 있는 유수풀부터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를 만날 수 있는 파도풀, 다양한 슬라이드가 반겨주는 수중 놀이터 아쿠아플레이 등 재미있는 시설이 가득한데요. 힐링과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우리 가족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바나

다양한 부대시설로 더욱 여유롭게 즐기는 여름 휴가

 

짜릿한 물놀이를 충분히 즐겼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다양한 부대 시설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특히 시원한 그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 하우스와 따스한 햇살 아래,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썬베드는 물놀이로 방전된 체력을 충전하기에 제격이랍니다.

 

 

올여름 꼭 방문해야 할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맛있는 음식으로 물놀이 이후 활력 충전!


물 속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 아쿠아 바

 

힐링에 빠질 수 없는 조건, 바로 맛있는 음식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즐거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F&B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외 아웃도어 스파에 위치한 아쿠아 바에서는 온천 스파를 즐기며 간단한 식사나 음료를 맛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스파에서 즐기는 치킨과 맥주는 하루의 피로를 싹 잊게 만드는 맛입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여름 신메뉴 (열무 물 국수, 열무 비빔 국수, 바지락 순두부 라면)

시원한 열무 국수부터 얼큰한 바지락 순두부 라면까지! 여름 맞이 신메뉴 음식 3종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지난 5월, 여름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음식 3종을 출시했습니다. 싱싱한 열무와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일품인 ‘열무 물 국수’, 매콤달달한 양념과 아삭한 열무 김치가 입맛을 돋우는 ‘열무 비빔 국수’, 바지락과 순두부로 더욱 깊고 순한 맛을 자랑하는 ‘바지락 순두부 라면’이 그 주인공인데요. 보기만해도 입 안에 침이 고이는 여름 신메뉴들은 스파 건물 1층 푸드코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여름 신메뉴 음식 3종과 함께 물놀이로 출출해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보세요!

 

 

올여름 꼭 방문해야 할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여유로운 힐링의 완성, 카라반 캠핑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힐링 여행에 낭만적인 추억까지 더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라반 캠핑장을 방문해보세요. 캠핑 장비가 없어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 무더운 날씨를 피해 시원한 에어컨을 이용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라반 캠핑장의 인기 비결인데요. 스파로 온몸의 피로를 녹인 뒤 카라반에서 즐기는 프라이빗하면서 여유로운 카라반 캠핑은 지친 마음까지 치유해줍니다. 쏟아질 듯한 별을 바라보며 맛있는 바베큐까지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저녁 시간도 놓치지 마세요!

 

 

올여름 꼭 방문해야 할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오픈 15주년 특별 이벤트!


힐링 가득한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5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스파 4인 패키지를 13만 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구매한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피크 시즌에도 추가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카라반에서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카카오톡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채널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카라반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는 그릴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발급받은 쿠폰은 8월 8일부터 31일 사이 주중(월~목) 카라반 예약 시, 체크인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단, 예약 시 ‘바비큐 선택안함’ 옵션을 체크해야 현장에서 쿠폰 적용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지역주민과 야간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충남, 대전, 세종, 평택 주민이라면 8월 31일까지 온천 이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지역주민임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피크 시즌인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오후 5시 이후에도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파가 운영되는데요. 이 기간 동안 현장에서 4인 이상이 함께 나이트스파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스파 50% 할인권 1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벤트 Info.

1)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15주년 특별 혜택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7.01 ~ 2022.07.14

2) 지역주민 사우나(온천 대욕장) 추가 할인
-기간: 2022.07.01 ~ 2022.8.31
* 현장 매표소에서만 적용
* 증빙서류 미 지참 시 적용 불가

3) 나이트 스파 개장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7.30 ~ 2022.08.15
-운영시간: 스파 17시 ~ 21시, 온천대욕장 17시 ~ 22시

 

 

지금까지 오픈 15주년을 맞이한 여름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다채로운 시설부터 여름 신메뉴 음식 3종과 풍성한 이벤트를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여름, 최고의 힐링을 위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자연 속에서 즐겁고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방문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