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낭만 가득,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달콤한 여름휴가를 위한 랑만(浪漫) 도시 코스 소개

2022. 6. 28.

본문

낭만 가득, 달콤한 여름휴가를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랑만(浪漫) 도시 코스!

 

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을 앞두고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여름휴가를 고민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가 추천하는 투어 코스를 주목해 주세요! 인천 영종도의 푸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여름휴가를 더욱 의미 있고, 즐겁게 만들어 줄 시설들이 가득한데요. 이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방문객을 위해 시설을 200%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투어 코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투어 코스 중에서도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랑만(浪漫) 도시 코스를 살펴보겠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랑만(浪漫) 도시 코스

파라다이스시티가 추천하는 랑만 도시 코스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 아트가든 시퀸월 - 씨메르 - 크로마 빛의 터널 - 라스칼라 - 음악분수 - 라운지 파라다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맨틱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코스인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랑만 도시 코스 7곳 중 대표 스팟 4곳을 보다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랑만(浪漫) 도시 코스 ①

예술적 감성의 확장,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첫 번째로 소개할 장소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예술 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입니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는 다양한 장르에 걸쳐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품격 있는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프 쿤스, 데미안 허스트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들의 작품을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상설전시실과 장르를 불문한 특별전시가 이루어지는 기획전시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달여 간의 휴식을 가졌던 기획전시실에서는 지난 23일부터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플러스 PAL+’ 전시가 진행 중인데요. 5월 20일부터 10일간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의 작품과 아티스트 인터뷰 영상으로 그 여운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김준서X보라리가 선보이는 웅장한 미디어 설치 작품 '난외'와 빛과 사운드를 활용한 키네틱 아트 작품, korinsky/seo의 'whiteout'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플러스’를 관람하고 예술적 감각을 일깨워보세요.

 

※ 파라다이스 아트랩 플러스 PAL+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시: 2022.06.23 ~ 2022.09.05
-운영시간: 10시 ~ 20시 (입장마감 19시 30분)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매주 화요일 휴관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랑만(浪漫) 도시 코스 ②

몽환적인 분위기 속 인증샷 남기기 좋은 힐링 스파, 씨메르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버추얼 스파

다음으로 소개할 장소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힐링 스파, 씨메르입니다.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해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공간인데요.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위한 다채로운 스파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차원이 다른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 폭의 그림 같이 붉은 석양을 만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시시각각 변하는 미디어 아트월이 인상적인 버추얼 스파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포토존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번 여름 낭만 가득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특별한 인생샷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7700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랑만(浪漫) 도시 코스 ③

파라다이스시티 대표 포토 스팟, 크로마 빛의 터널


▲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빛의 터널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포토존이라면 크로마 빛의 터널이 빠질 수 없죠. 아시아 최고의 파티 공간인 클럽 크로마는 아쉽게도 현재 휴장 중이지만,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로마 빛의 터널은 여전히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황금빛 컬러와 천을 들어 올린 듯한 모양으로 디자인된 건물 입구에 들어서면 웅장한 빛의 터널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리 바닥이 거울 천장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황홀함까지 느껴지는데요. 저녁이 되면 시시각각 바뀌는 불빛으로 더욱 화려해지는 크로마 빛의 터널에서 아름다운 빛과 추억을 함께 담아보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랑만(浪漫) 도시 코스 ④

낭만적인 하루의 마무리, 라운지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마지막으로 소개할 공간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을 대표하는 로비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입니다. 은은한 음악과 예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데요. 고급스럽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차, 스낵부터 완벽한 저녁을 만끽하기에 좋은 와인과 칵테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유 가득한 산책 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칵테일 한잔과 함께 아름다운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2220

 

 

지금까지 로맨틱한 휴가를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추천하는 랑만 도시 코스 중 대표 스팟 4곳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색다른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부터 힐링 스파 씨메르, 크로마 빛의 터널, 트렌디한 바(Bar)와 은은한 음악이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로 여름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 랑만 도시 코스와 함께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