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봄맞이 이사철, 스마트하게 준비할 수 없을까? 이사 서비스 앱 추천! (이사 전문 플랫폼 ‘짐싸’, 이사청소 ‘미소’, 인테리어 리뷰 ‘하우스앱’)

2022. 3. 29.

본문

봄맞이 이사를 스마트하게 준비하는 방법 대공개, 이사 서비스 앱 3종

 

결혼, 진학 등으로 봄은 이사가 많은 계절입니다. 이사를 준비하다 보면 이사 방법, 청소, 인테리어 등 신경 써야 할 것들이 한두 개가 아닌데요. 오늘은 스마트한 시대에 맞춰 이사와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이사 서비스 앱(애플리케이션) 3가지를 소개합니다. 지금 이사를 준비 중이라면 필독! 그럼 이사 서비스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사 준비도 스마트하게, 이사 서비스 앱 추천 ①

이사 준비도 비대면으로, 스마트폰 하나면 이사 준비 끝! ‘짐싸’


▲ 짐싸 앱 캡처 (이미지 출처: 짐싸)

비대면으로 직접 이사 준비를 할 수 있는, 이사 전문 플랫폼 앱 ‘짐싸’

 

이사를 준비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 바로 이삿짐센터를 선택하는 것인데요. 일반적으로 이삿짐센터에 연락하면 견적 담당자가 집을 방문하여 견적을 내고, 이사 방식을 협의하게 됩니다. 이사를 앞두고 견적 담당자의 직접 방문이 부담스럽다면 비대면으로 이사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앱 ‘짐싸’를 추천합니다.

‘짐싸’ 앱은 이사를 준비하는 이용자와 이사 전문 파트너(기사님)을 연결시켜 주는 이사 전문 플랫폼인데요. 이사 견적 요청과 비교, 기사님 매칭까지 모두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사 전날까지 기사님과 앱 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사 전 팁도 얻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 짐싸 앱 캡처 (이미지 출처: 짐싸)

‘짐싸’ 앱에서 비대면으로 이사 견적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이사일을 선택한 다음, 가지고 있는 이삿짐 품목을 선택하고 짐 사진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포장 이사, 일반 이사 등 이사 종류를 선택하면 끝!

등록된 이삿짐과 이사일, 이사 종류를 확인한 기사님들이 견적을 제공해 간편하게 가격 비교가 가능한데요. 견적뿐만 아니라 기사님들의 평점과 리뷰도 확인할 수 있어 나에게 꼭 맞는 이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이사 준비를 하고 싶다면 ‘짐싸’ 앱을 이용해 보세요!

 

 

이사 준비도 스마트하게, 이사 서비스 앱 추천 ②

이사청소 예약을 깜빡했다면, 이사 하루 전에도 예약 가능한 ‘미소’


▲ 미소 앱 캡처 (이미지 출처: 미소)

이사일 하루 전에도 이사청소 예약이 가능한, 홈서비스 앱 ‘미소’

 

이사 준비를 하느라 이사청소 예약을 깜빡했다면? 이럴 땐 당황하지 말고 홈서비스 앱 ‘미소’를 이용해 보세요. 홈서비스 앱 ‘미소’는 이사, 이사청소, 사무실 청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중 이사청소는 이사일 하루 전에도 예약이 가능해 이사청소 예약을 깜빡했을 때 더욱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미소’의 즉시 예약 서비스는 이사일과 주소, 이삿짐 유무 등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미소’에서 추천하는 청소 전문가를 바로 만날 수 있는데요. 비용 또한 평당 가격으로 공개되어 있어 쉽게 비용 파악도 가능합니다. 이사청소 후 미흡한 부분은 문의할 경우, 검수 후에 A/S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간편한 신청 방법과 신속한 A/S 등으로 이사청소 업체를 찾고 있는 이용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미소 앱 캡처 (이미지 출처: 미소)

이사청소를 더욱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는 ‘미소’ 앱의 이사청소 견적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사하는 곳의 유형(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과 몇가지 정보를 기입해야 하는 견적 요청서를 제출하면, 최대 3개의 견적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요.

견적과 청소 전문가의 평점, 리뷰를 확인한 다음, 직접 청소 전문가를 선택하면 됩니다. 예약 후에도 청소 전문가와 1:1 상담이 가능해 꼼꼼하게 이사청소를 준비할 수 있는데요. 급하게 이사청소 업체를 구하거나 여유롭고 꼼꼼하게 비교하며 구할 수도 있는 ‘미소’ 앱으로 스마트하게 이사청소를 준비해 보세요.

 

 

이사 준비도 스마트하게, 이사 서비스 앱 추천 ③

성공적인 인테리어 소품 쇼핑을 위한 리뷰 커머스 ‘하우스앱’


▲ 하우스앱 앱 캡처 (이미지 출처: 하우스앱)

내가 찜한 인테리어 소품, 숏폼 리뷰로 간접 체험해보자! ‘하우스앱’

이삿짐과 이사청소가 잘 마무리되었나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이사 준비 앱은 바로 인테리어 소품을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하우스앱’입니다. ‘하우스앱’은 인테리어 소품 쇼핑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리뷰 커머스 앱인데요. 리뷰가 사진이나 한 줄 평이 아닌 생생한 숏폼(짧은 영상)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의 사용 방법이나 후기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나에게 적합한 소품인지 더 쉽고 편리하게 판단할 수 있는데요. 다른 구매자들은 내가 찜해 놓은 인테리어 소품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 마치 온라인 집들이에 초대받은 듯한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 하우스앱 앱 캡처 (이미지 출처: 하우스앱)

‘하우스앱’에서는 인테리어에 필요한 소품 외에도 가전, 가구, 푸드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하우스앱’ 스토어에서만 얻을 수 있는 득템 찬스! 바로 ‘하우스앱’의 공동구매입니다. 일반적인 공동구매는 판매자가 구매 희망자가 어느 정도 모였을 때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방식인데요. ‘하우스앱’의 공동구매는 구매자가 스토어에 등록된 공동구매 가능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고, 구매 희망자를 모집하는 방식입니다. 판매가보다 15~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합리적으로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할 수 있겠죠?


지금까지 봄철 이사 시즌을 맞아 스마트한 이사를 도와주는 앱 3가지를 소개했습니다. 비대면으로 이사 준비를 도와주는 ‘짐싸’, 이사일 전날까지 이사청소 예약에 도움을 주는 ‘미소’, 숏폼 영상 리뷰로 인테리어의 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하우스앱’까지! 올봄,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3가지 앱을 활용해 스마트한 이사를 준비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