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미피 키즈 빌리지 &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함께 즐기는 패밀리 호캉스

2022. 2. 18.

본문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미피 키즈 빌리지 &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 미피와 친구들이 찾아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남은 겨울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인데요. 지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미피 키즈 빌리지’ 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신나는 키즈 호캉스를 즐기는 방법!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추천! 키즈 호캉스 in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미피, 미피 키즈 빌리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미피 키즈 빌리지

다양한 놀이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 미피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에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토끼 캐릭터인 미피 테마로 꾸며진 놀이 체험 공간, ‘미피 키즈 빌리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피 키즈 빌리지는  재미와 학습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이색 체험 공간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데요.

미피 키즈 빌리지는 컬러링과 장난감 놀이, 왕관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존과 미피 시리즈 도서를 읽을 수 있는 독서존, 미피와 함께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미피와 프렌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영상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니, 어린이 손님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라면 미피 키즈 빌리지에서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보세요!

 

스페셜 키즈 쿠킹 클래스 & ‘미피와 함께 포토타임’ 이벤트까지!

 

미피 키즈 빌리지는 체험존 외에도 키즈 쿠킹 클래스와 포토타임 이벤트도 운영합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에 운영하며, 사전 예약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데요. 미피와 프렌즈, 그리고 레저 엔터테인먼즈 전문가 LEO(레오)가 함께 하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방문한다면 꼭 사전 예약을 하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월 28일까지 본관 로비에서는 매주 주말 14시 30분과 14시 40분 사이, 14시 50분과 15시 사이에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미피와 함께 포토타임’ 이벤트도 열리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미피 키즈 빌리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1.07 ~ 03.31

-시간: 10:00 AM ~ 19:00 PM (점검시간 13:00 PM ~ 14:00 PM)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
*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합니다.
* 시간대별 인원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입장/사용 가능합니다.
* 체험 클래스 및 이벤트는 방역 지침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추천! 키즈 호캉스 in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패밀리 호캉스,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연출 이미지

신나는 혜택 가득!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키즈 호캉스

 

앞서 소개한 미피 키즈 빌리지 이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 상품,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도 운영 중입니다. 오는 3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A타입과 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예약 시 A타입을 선택하면 미피 쿠키 2개와 함께 키즈 텐트 대여 서비스, 웅진 북패드 대여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B타입은 A타입 이용 혜택과 더불어 에코백과 컬러링 키트로 구성된 미피 키즈 웰컴 키트,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키즈 텐트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동화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키즈 전용 텐트,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고 잘 수 있는 매트리스, 포근한 이불을 준비해 드립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만족시키는 색다른 체험 공간, 키즈 텐트에서의 낭만적인 하룻밤을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바 키즈 라운지

‘BMW 키즈 드라이빙’ 체험 & 하바 키즈 라운지 입장권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

 

‘키즈 파라다이스’는 아이들을 위한 각종 부대시설 입장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사전 예약을 한 5~7세 어린이에 한해 직접 키즈 모빌리티를 운전하며 교통 법규와 대처 능력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BMW 키즈 드라이빙’ 체험이 투숙당 1회 가능하며, 독일의 프리미엄 원목 교구 브랜드 HABA의 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하바 키즈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공간, 플레이 랩 1회 이용 역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로 누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기기를 활용한 각종 콘솔 게임과 다양한 오락 기기를 한 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플레이 랩에서 신나는 패밀리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1.05 ~ 2022.03.01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 본 상품은 프리미엄 디럭스 (성인 2인+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남은 겨울방학을 아이들과 함께 알차게 보내기 위해 가보면 좋을 해운대의 호캉스 명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미피 키즈 빌리지’와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다양한 놀이 체험 공간이 완비되어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패밀리 호캉스를 즐기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