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MBTI 여행 추천! 독창적인 발명가, 재미가 인생의 원동력인 ENTP에게 추천하는 인천 실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3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 선학국제빙상경기장,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2022. 1. 28.

본문

MBTI 레이블링, 당신은 어떤 유형인가요?

 

타자의 시선과 각종 검사로 자신을 유형화하여 공유하는 ‘레이블링 게임’이 최근 MZ세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16가지 성격 유형에 따라 특성을 규정하는 MBTI가 대표적인데요. 여행 취향, 스낵 취향과 같은 개인의 선호에 따른 레이블링부터 MBTI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회사를 추천하는 레이블링까지 나오며 주목받는 소셜 트렌드가 된 것이죠.

 

 

MBTI 여행 추천 시리즈 12 - ENTP

독창적인 발명가, ENTP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에서는 MBTI 유형에 따라 여행지를 제안하는 ‘MBTI 여행 추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ISFJ편(링크)에 이어 이번에는 용감한 수호자, ENTP(외향형-직관형-사고형-인식형)를 위한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ENTP는 ▲폭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E) ▲직관을 중시(N) ▲원리와 원칙을 중시(T) ▲상황에 따른 유연한 사고(P) 등의 특성을 보이며 ‘독창적인 발명가’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ENTP의 여행 스타일은 어떨까요? 재미를 인생의 원동력으로 삼는 ENTP는 일을 즉흥적으로 추진하는 경향이 있으며 성취 욕구가 뚜렷한 유형입니다. 모험심과 경쟁심이 강해, 낯설고 새로운 시도를 거리낌없이 해내기도 하죠.

활동적이고 호기심이 가득한 ENTP에게 오늘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여행지는 추운 겨울, 신나는 액티비티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천 실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3입니다. 비블럭 클라이밍 송도점부터 선학국제빙상경기장과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까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MBTI 여행 추천! ENTP이 가볼 만한 인천 실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3 ①

인천 실내 암벽 등반 체험장,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


▲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 (제공: @b.bloc_songdo)

실내에서 즐기는 암벽 등반,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은 깔끔하고 넓은 시설을 갖춘 실내 클라이밍 체험장입니다. 클라이밍이라는 운동이 전신 근육을 골고루 사용하는 만큼, 입문자라면 안전을 위해 기본 강습을 철저히 받을 것을 권장하는데요.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에서는 안전교육부터 홀더를 잡는 기본 자세와 착지법, 부상 방지법까지 친절하게 가르쳐주기 때문에 클라이밍을 입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 (제공: @b.bloc_songdo)

비블럭 클라이밍 송도점은 직장인을 위한 오후반과 주말반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실내 액티비티에 도전하며 성취감도 쌓고, 규칙적인 운동 습관도 만들고 싶은 ENTP이라면 실내 암벽 등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에서 클라이밍을 시작해보세요!

 

※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 Info.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49
-문의: 032-724-6430

 

 

MBTI 여행 추천! ENTP이 가볼 만한 인천 실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②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실내 아이스링크, 인천 선학국제빙상경기장소


▲ 선학국제빙상경기장 (제공: https://blog.naver.com/yoon0936/222604946726)

사계절 언제든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인천 선학국제빙상경기장

 

재미와 도전을 인생의 원동력으로 삼는 ENTP에게 추천하는 두 번째 인천 여행지는 선학국제빙상경기장입니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선학국제빙상경기장은 신나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언제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아이스링크인데요. 인천의 유일한 국제 규격 스케이트장으로 피겨 스케이팅과 스피드 스케이팅, 아이스하키 등 빙상 종목 선수 육성을 위한 강습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선학국제빙상경기장 (제공: https://blog.naver.com/yoon0936/222604946726)

선학국제빙상경기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도 좋은 실내 액티비티 여행지인데요. 계절과 상관없이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취미가 필요한 어른들도 방문을 추천합니다. 새롭고 건강한 취미를 만들고 싶은 ENTP이라면 올 겨울이 가기 전 선학국제빙상경기장에서 신나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겨보세요.

 

※ 선학국제빙상경기장 Info.
-위치: 인천 연수구 경원대로 526
-문의: 032-821-5723

 

 

MBTI 여행 추천! ENTP이 가볼 만한 인천 실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③

실내 패밀리 테마파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메가믹스'

다이나믹한 어트랙션 가득! 환상적인 분위기의 실내 테마파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독창적인 발명가, ENTP이 가볼 만한 마지막 인천 실내 액티비티 여행지는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입니다. 원더박스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카니발 게임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데요. 원더박스에서는 국내 최초로 360도 종·횡 회전하는 아찔한 어트랙션 ‘메가믹스’와 짜릿한 비행을 즐길 수 있는 대형 그네 ‘해피스윙’, 12m의 높이를 자랑하는 미끄럼틀, ‘자이언트 슬라이드’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롤 어 볼'

이외에도 원더박스에서는 ‘슈팅갤러리’, ‘롤 어 볼’ 등 경쟁을 즐기는 ENTP에게 제격인 다양한 카니발 게임 역시 체험할 수 있는데요. 단조로운 일상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싶은 ENTP이라면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 환상적인 하루를 보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독창적인 발명가 ENTP가 가볼 만한 인천 실내 액티비티 여행지 BEST 3, 비블럭클라이밍 송도점과 선학국제빙상경기장,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를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새해를 맞아 새롭게 도전할 만한 액티비티와 취미 생활을 찾고 있는 ENTP이라면 오늘 추천한 여행지들에 방문해 일상 속 새로운 자극과 재미를 추구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