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겨울 힐링 스파 여행지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겨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개

2021. 12. 3.

본문

겨울 힐링 여행지 추천!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파라다이스 스파

 

추운 날씨와 함께 어느새 12월이 시작됐습니다. 추워진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여행지들이 떠오르는 요즘인데요. 올 겨울에는 따뜻한 물 속에서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힐링 스파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부터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파라다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겨울 스파 시설들과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겨울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추천 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카멜리아 스파’

해운대 바다와 맞닿아 있는 오션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오션스파 ‘씨메르’는 탁 트인 하늘 아래, 드넓은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적인 힐링 공간입니다. 씨메르는 해운대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 만큼 아득하게 들려오는 파도 소리와 함께 낭만적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유자, 벚꽃, 라벤더, 카모마일 등 계절마다 다양한 테마 스파를 선보이고 있어, 방문할 때마다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곳입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갤럭시 스파’

낮과 밤, 서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겨울 테마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낮과 밤에 서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테마 씨메르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카멜리아 씨메르’와 ‘갤럭시 씨메르’인데요. 현재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부산의 시화(市花)이기도 한 동백 꽃으로 꾸며져 있는 테마 스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반면, 밤에는 반짝 반짝 빛나는 조명이 가득한 갤럭시 씨메르를 즐길 수 있는데요. 낮과 밤에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드넓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CAMELLIA OCEAN SPA CIM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11.05 ~ 2022.02.28

 

 

겨울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추천 ②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CAVE SPA’

유럽 감성과 한국 고유의 문화가 만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또한 겨울에 스파를 즐길 있는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바로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씨메르’입니다. 씨메르에서는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한 ‘워터 플라자’, 동굴 속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닌 ‘CAVE SPA’, 트렌디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아쿠아 클럽’,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 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씨메르는 찜질 문화를 접목한 찜질 스파 존을 갖추고 있어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완전히 녹일 수 있는데요.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아쿠아클럽’

로맨틱한 아웃도어 스파와 신나는 DJ 이벤트

 

씨메르는 오는 2월 말까지 몸과 마음의 여유를 선사하는 아로마 이벤트 탕과 힐링 가득한 온수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씨메르에서는 일몰 스팟 명소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올해 연말에는 씨메르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한해를 정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 밖에도 씨메르에서는 연말을 맞아 트렌디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클럽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씨메르 1층에 위치한 아쿠아클럽에서는 2022년 1월 2일까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주말 오후 2시부터 8시까지는 DJ의 퍼포먼스까지 즐길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Winter Story in Cim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1) INFINITY OUTDOOR SPA (인피니티 아웃도어 스파)
-기간: 2021.11.06 ~ 2022.02.28  

2) AQUA CLUB EVENT (아쿠아클럽 이벤트)
-기간: 2021.11.06 ~ 2022.01.02
-장소: 1층 Aqua Club
- DJ Performance 운영 시간: 주말 14:00 ~ 20:00

 

 

겨울 힐링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추천 ③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내바데풀’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도 겨을 시즌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요.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낭만이 가득한 카라반에서 캠핑도 즐길 수 있어 겨울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바데풀’, 체질에 맞춰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스파’, 자연 속에서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아웃도어 스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온천대욕장’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의 맞는 다양한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웃도어스파’

다양한 혜택이 가득!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겨울 이벤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더욱 특별한 겨울 시즌 스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먼저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겨울의 스파 도고’ 이벤트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스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 오전 10시 이전에 스파 입장을 하면 2인 44,000원에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얼리버드 혜택도 만날 수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투숙객들은 주중(월~목, 공휴일 연휴 제외) 체크인 시, 그 다음 날에도 스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2월 한 달 동안 오후권 특별 판매를 진행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그 다음날에 스파와 카라반을 이용할 경우,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와 보물찾기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이번 연말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벤트 Info.    
-정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인스타그램
1) 겨울의 스파 도고
-기간: 2021.12.01 ~ 2021.12.31

-내용:
Event1. 카카오톡 채널 친구 스파 입장권 30% 할인
Event2. 월-금 오전 10시이전 스파 입장시 2인 44,000원
Event3. 월-목 카라반 체크인 시, 다음날도 스파 무료!  

2) 오후권 특별 판매
-기간: 2021.12.01 ~ 2021.12.31
-내용: 오후 2시 이후 스파 매표소 현장 결제시, 누구나 20,000원!  

3) 크리스마스 행운의 선물
-기간: 2021.12.25~2021.12.26
-내용:
Event1. 스파 입장권 현장 구매시, 선착순 50명 마스크 스트랩 증정
Event2. 이벤트 기간에 체크인시 나노블럭 증정
Event3. 보물찾기 이벤트! 도고무료이용권 득템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다양한 스파 시설과 겨울 이벤트를 소개했습니다. 연말을 맞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스파 시설들과 함께 따뜻한 물 속에서 몸과 마음을 녹이며, 올 한해를 마무리 지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