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2021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오픈!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즐기는 연말 호캉스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1. 11. 17.

본문

돌아온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최대 45%의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슈퍼위크가 돌아왔습니다. 다가오는 연말, 따뜻한 호캉스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객실과 각종 부대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 ‘2021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어떤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돌아온 슈퍼위크!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풍성한 혜택이 쏟아지는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in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는 따뜻한 연말 호캉스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11월 16일부터 10일간 펼쳐지는 슈퍼위크 기간 내 객실 예약 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파라디안 리워드 2배 적립 혜택은 물론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실내 수영장,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각종 부대시설과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 홈페이지로 객실 예약 시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in 파라다이스시티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2021.11.16 ~ 2021.11.25
-투숙 기간: 2021.11.16 ~ 2022.02.28
(제외: 2021.12.24~25, 31 / 2022.01.01 / 2022.01.29~02.01
-기준: 성인 2인, 어린이 2인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슈퍼위크 예약 기간 내 객실을 예약하고 주중(월~목요일)에 투숙하는 경우, 씨메르와 원더박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금요일과 주말, 공휴일에는 투숙한다면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소개할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는 다양한 컨셉으로 만들어진 아쿠아 액티비티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오션스파입니다. 씨메르에는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해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워터 플라자, LED로 가득 채워진 세 벽면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버추얼 스파, 외부의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동굴 형태의 CAVE SPA 등 다채로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씨메르에 이어 소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는 각종 놀이와 축제가 펼쳐지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패밀리 테마파크인데요. 회전목마와 범퍼카부터 높이가 무려 12m에 달하는 자이언트 슬라이드, 360도로 회전하는 메가믹스까지 상상 속 밤의 유원지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한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슈퍼위크 기간 내 객실 예약 시 호텔 부대시설인 키즈존, 야외 온수풀,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더불어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이용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되니, 이 모든 혜택들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랍니다.

 

 

돌아온 슈퍼위크!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풍성한 혜택이 쏟아지는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in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디럭스 오션 테라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는 해운대 힐링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역시 슈퍼위크 기간인 16일부터 25일까지 객실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과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의 각종 부대시설은 물론 키즈 빌리지와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슈퍼위크 기간 내 객실을 예약하는 경우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은 하루 종일 이용횟수 제한 없이 입장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파라디안 리워드 포인트를 2배 적립해드리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in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2021.11.16 ~ 2021.11.25
-투숙 기간: 2021.11.16 ~ 2022.02.28
-기준: 성인 2인, 어린이 2인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바 키즈 라운지

탁 트인 해운대 뷰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슈퍼위크 기간 내 객실 예약 후 투숙 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액티비티 시설이 모여있는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에 위치한 키즈 빌리지는 어린이용 모빌리티 자율 주행 체험을 할 수 있는 BMW 키즈 드라이빙 존, HABA의 프리미엄 교구 놀이 체험이 가능한 하바 키즈 라운지, 다채로운 최신 게임이 완비된 플레이 랩 등이 위치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특히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는 기존의 BMW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탑 기어 파라다이스’ 이벤트에 참여해 주행 최고 기록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분기별 기록을 종합해 1등에게는 주중 숙박권을, 2등에게는 주중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을, 3등에게는 주중 닉스 그릴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슈퍼위크 기간 동안에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문의: 051-742-2121
*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합니다.
* 사전 예약에 한하며, 한정된 인원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패키지 이용 시 주어지는 혜택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의 조식 2인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온 더 플레이트는 마스터 셰프들이 엄선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푸른 해운대 바다와 초록빛 가든의 멋진 조화를 감상하며 맛볼 수 있는 뷔페입니다.

최고급 객실에서의 숙박은 물론 씨메르를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다음 날 아침의 맛있는 조식까지! 파라다이스 슈퍼위크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객실과 부대시설, 다이닝 시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2021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소개했습니다.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16일에 막을 올린 슈퍼위크 객실 예약은 11월 25일까지로, 단 10일 동안 진행되는데요. 예약 후 실제 투숙이 가능한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로 다소 넉넉하니, 올 연말부터 내년까지 따뜻한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