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원더박스 재개장

2021. 6. 24.

본문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원더박스 재개장

 

2021년 7월 16일, 일년 간의 기다림 끝에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환상적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다시 오픈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씨메르와 원더박스 재개장을 맞이해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돌아온 인생샷 명소 럭셔리 스파 씨메르와 꿈꾸는 듯한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가 함께하는 이벤트 ‘IT’S SUMMER PARADISE’, 함께 살펴볼까요?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펀(Fun)캉스 ①

다양한 테마의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씨메르는 유럽의 이국적인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스파입니다. 트렌디한 감성에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적인 품격이 더해져 MZ세대 사이에서 인생샷 명소로 자리매김한 씨메르! 특히 씨메르는 차별화된 시즌 콘텐츠와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늘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아쿠아 스파존 中 VIRTUAL SPA

씨메르의 하이라이트로는 차별화된 컨셉의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 스파존을 꼽을 수 있는데요. 아쿠아 스파존은 ▲세 벽면 가득 몽환적인 LED로 둘러싸여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VIRTUAL SPA, ▲동굴에 있는 듯 외부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CAVE SPA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느끼며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펀(Fun)캉스 ②

환상적인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씨메르에 이어 소개할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한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원더박스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해 이색적인 가족 나들이 장소로 자리 잡았는데요. 범퍼카, 회전목마 등 동심을 느낄 수 있는 낭만 가득한 놀이기구부터 7M 높이에서 즐기는 스카이트레일, 국내 최초 360도 회전하는 아찔한 회전 어트랙션 메가믹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짜릿한 자이언트 슬라이드까지. 국내 최고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답게 남녀노소 모두 흠뻑 빠져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카니발게임

짜릿한 어트랙션 외에도 원더박스에는 슈팅갤러리, 바주카 블라스트, 롤 어 볼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카니발 게임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이 외에도 내 맘대로 바꿔 먹는 수제버거 버거스캔들, 캔디 트롤리, 기프티 트롤리 등 원더박스만의 특별한 스트리트 푸드와 이색적인 기념품을 비롯한 풍성한 즐길 거리들이 잔뜩 기다리고 있으니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보세요.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IT’S SUMMER PARADISE

씨메르, 원더박스 재개장을 맞이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


올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환상적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재개장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IT’S SUMMER PARADISE’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먼저 소개할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주중(월-목) 투숙객에 한해 씨메르와 원더박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멤버십 회원들이 새로워진 씨메르와 원더박스를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무료 선착순 초청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이 외에도 씨메르와 원더박스 얼리버드 구매 혜택 등도 있으니, 올 여름 달콤함 휴양을 준비한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영종도 가볼 만한 곳으로 일년 간의 기다림 끝에 찾아온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와 원더박스를 소개했는데요. 관광, 문화체험, 휴식, 엔터테인먼트 등 모든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는 국내 최고 휴양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잊지 못할 꿈 같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IT’S SUMMER PARADISE’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이벤트 별 기간 상이
-문의: 파라다이스시티 고객센터(1833-8855)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