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 국내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수영장 호캉스 120% 즐기기

2021. 6. 11.

본문

여름 국내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 수영장 호캉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휴가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여전히 해외여행을 떠나기 어려워 많은 분들이 여름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여름 국내 여행지 인천, 부산에 위치해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여름 호캉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파라다이스의 여름 호캉스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의 수영장 시설과 더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꿀팁을 소개합니다!

 

 

안에서도, 밖에서도 즐기는 물놀이!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


▲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어떤 날씨에도 OK! 파라다이스시티 실내&야외 수영장

 

인천 수영장 호캉스 명소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탁 트인 하늘 아래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파노라마 윈도우로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야외 수영장의 경우, 밤이 되면 조명들이 빛나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는데요. 이렇게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은 다양한 분위기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은 모두 투숙객 전용 시설로 운영되는 만큼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Tip!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카바나를 이용하면 마치 해외 여행을 떠난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풀사이드바 복숭아에이드와 모히또

수영 후 즐기는 달콤한 휴식, 풀사이드바

 

물놀이 후 즐기는 식사는 유독 맛있게 느껴지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 풀사이드바에서는 물놀이 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장된 꿀 조합 치맥 세트부터 여름 하면 빠질 수 없는 모히또, 복숭아에이드 등 풀사이드바의 다양한 음식과 음료들과 함께라면 무더운 여름도 걱정 없겠죠?

Tip! 구입한 물과 무알코올 음료의 경우, 수영장 반입이 가능하니 맛있는 음료와 함께 물멍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수영장

미리 준비하는 여름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얼리 풀캉스 패키지

 

미리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발 빠른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얼리 풀캉스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을 비롯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존, 몸과 마음을 케어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와 럭셔리 스파 서비스,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인터미션전’까지, 얼리 풀캉스 패키지로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데요. 여름의 태양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시설과 비 내리는 장마철에도 문제 없는 실내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올 여름 휴가를 보내보세요!

Tip! 유독 비가 많이 내리는 올해, 날씨가 걱정이라면 실내외 수영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로!

 

※ 파라다이스시티 ‘얼리풀캉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2021.06.04~07.16
-투숙 기간: 2021.07.16~08.31
-문의 및 예약: 032-729-2000
* 해당 패키지는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푸른 하늘과 넓은 바다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수영장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해운대 바다와 맞닿아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대표적인 여름 국내 여행지 부산에서도 파라다이스의 수영장 시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아름다운 오션뷰가 매력인 야외 오션스파 풀을 즐길 수 있는데요. 부산 바다와 맞닿아 있어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풀, 여름 태양을 즐길 수 있는 썬베드 존, 하늘과 더 가까이 해운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수영장은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바닷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Tip! 야외 오션스파 풀의 루프탑에는 오션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올 여름 인생샷을 찍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풀 루프탑 말리부 비치바

개성 넘치는 여름 핫플레이스가 한자리에! 피클피클 레스토랑 & 말리부비치바

 

올 여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MZ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성 넘치는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여 여러분들의 여름 휴가에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현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 스파풀에서는 독특한 감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피클피클 레스토랑과 럼 브랜드 말리부 비치바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또 루프탑에서는 매주 토요일 두 타임에 걸쳐 유명 DJ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 또한 마련되어 있으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 스파풀에서 더 핫한 휴양지 무드를 만나보세요.

Tip! 모히또, 피나콜라다 등 말리부 비치바의 달달한 칵테일과 함께라면 부산 앞바다가 어느새 코코넛향 가득한 카리브해로!

푸른 바다를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얼리 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풍성한 여름 휴가를 위해 ‘얼리 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얼리썸캉스’ 패키지 이용객은 야외 오션스파 풀, 오션스파 씨메르를 비롯해 온 가족을 위한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 랩 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며 수영장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얼리 썸캉스’ 패키지는 오션스파 풀 아쿠아바에서 즐길 수 있는 소프트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더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Tip! 얼마전 리뉴얼 오픈한 플레이 랩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게임 콘텐츠들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 추억을 남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얼리썸캉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6.01~07.15
*해당 패키지는 홈페이지 예약 한정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수영장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꿀팁들을 함께 소개해드렸습니다. 파라다이스의 여름 호캉스 패키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은 물론이고, 럭셔리한 객실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부대시설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여름 국내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소중한 사람들과 파라다이스에서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추억을 남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