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족 호캉스 추천! 아이들을 위한 파라다이스 키캉스 패키지 소개

2021. 5. 14.

본문

5월 가족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키캉스 패키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키캉스(키즈+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의 키캉스 패키지는 다양한 놀거리 뿐 만 아니라 놀이로 아이의 창의력을 키우는 학습 활동도 제공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호캉스로 추천하는데요. 지금부터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캉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키캉스 패키지①

파라다이스시티 My Dear Kids :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쿠킹 클래스

체카토 셰프와 함께하는 마르게리타 피자 만들기 클래스

 

가족 호캉스로 파라다이스시티를 추천하는 이유, 바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준비했기 때문인데요. 먼저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를 직접 만들며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피자 쿠킹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일요일과 월요일 투숙 한정 상품인 ‘My Dear Kids :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체카토 셰프와 함께 정통 마르게리타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쿠킹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체카토 셰프

라스칼라의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면 먼저 체카토 셰프의 피자 만들기 시연을 볼 수 있는데요. 이후 참여 가족은 각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토마토 소스, 치즈, 베이컨 등의 재료를 활용해 우리 가족만의 마르게리타 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쿠킹 클래스에는 음료 3잔도 함께 포함되며, 클래스 중 만든 피자는 포장이 가능한데요. 피자 도우에 취향대로 다양한 재료를 올리고, 피자가 완성되는 과정을 온 가족이 함께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쿠킹 클래스

특히 ‘My Dear Kids :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의 수익금 일부는 국제 어린이 양육 기구 ‘한국 컴패션’에 기부되며, 기부금은 학대와 폭력, 코로나19 등으로 힘들어하는 취약 어린이들을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또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플라워 왁스 타블렛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정의 달, 마음 속 온기를 우리 이웃에게도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 My Dear Kids :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5.02~2021.05.30
-문의 및 예약: 032-729-2000
* 해당 상품은 일요일/월요일 한정 투숙 상품이며, 제한된 수량으로 일자별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 1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 해당 상품은 17시 체크인, 17시 체크아웃 상품으로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이 제한됩니다.
* 패키지의 수익금 일부는 국제 어린이 양육 기구 ‘한국 컴패션’에 기부됩니다.

 

 

파라다이스 키캉스 패키지 ②

파라다이스시티 상상 KIDS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

교육 전문 기업 ‘대교’와 함께하는 에듀테인먼트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와 국내 1위 교육 전문 기업인 대교가 즐거운 놀이를 하며 학습 할 수 있는 이색 키캉스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상상 KIDS 패키지’인데요. ‘상상 KIDS 패키지’를 이용하면 체크인 당일 대교의 전문 선생님이 운영하는 창의적인 놀이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창의 아트 클래스’는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를 위해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가족 친화 공간인 패밀리 라운지에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해보세요.

 

▲대교 STEAM BOX

또한 ‘상상 KIDS 패키지’를 이용하면 대교의 ‘STEAM BOX(스팀박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만들기 체험 키트 1권, 큐레이션 그림책 2권, 누리북 1권과 상상키즈 앱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는 ‘STEAM BOX’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창의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이 외에도 ‘상상 KIDS 패키지’는 각종 어린이 도서와 디지털 동화 영상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가족 호캉스를 즐기며 아이들에게 색다른 학습 경험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상상KIDS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4.23~2021.06.27
-문의 및 예약: 032-729-2000
* 해당 상품은 금~일 한정 투숙 상품이며, 제한된 수량으로 일자별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투숙 1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파라다이스 패키지 ③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 미니막스 정글 : 멀티비타민 미네랄팩과 웅진 북패드

아이들을 위한 선물이 가득한 키즈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에 이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또한 가족 호캉스로 추천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키캉스족을 위해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웅진 북패드, 키즈 텐트 대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데요. 동화에 나올 법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키즈 전용 텐트와 연령대별로 다양한 도서를 제공하는 웅진 북패드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웅진 북패드와 키즈 텐트 대여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A타입과 A타입에 미니막스 정글과 조식 서비스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는 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타입을 선택할 경우, ‘미니막스 정글 : 멀티비타민 미네랄팩’ 1팩을 제공 받을 수 있는데요. ‘미니막스 정글 : 멀티비타민 미네랄팩’은 어린이를 위한 종합 영양, 성장 발육 건강 기능 식품으로 부족한 영양은 채우고, 과도한 함량은 줄여 맞춤 영양을 제공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MR.MEN LITTLE MISS 체험존

엉뚱씨, 겁쟁이씨, 행복씨를 한 자리에! MR.MEN LITTLE MISS 체험존

 

1971년 출간된 후 85개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영국 어린이 동화책 시리즈 ‘MR.MEN LITTLE MISS(미스터맨 리틀미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에서는 ‘MR.MEN LITTLE MISS’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MR.MEN LITTLE MISS’는 호기심, 귀여움, 행복 등 다양한 감정과 느낌을 캐릭터로 형상화해 ‘EQ(감성지수)의 천재들’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MR.MEN LITTLE MISS 체험존에는 컬러링, 캐릭터 그리기, 비치볼 던지기 등 다양한 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100여권의 도서 및 원서로 북캉스를 즐길 수 있는 ‘독서존’, 캐릭터와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움직이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영상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Q의 천재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며 아이들의 감성 지수를 키우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5.01~2021.05.31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해당 상품은 아래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타입] 기본 혜택 + 키즈 텐트 + 웅진 북패드 대여
[B타입] 기본 혜택 + 키즈 텐트 + 웅진 북패드 대여 + 미니막스 정글 + 조식 (성인 2인 + 어린이 무료)
*미니막스 정글 : 멀티비타민 미네랄팩은 소진시까지 제공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진행되고 있는 어린이를 위한 패키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