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영종도 갈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국내 최대 규모 RC카 페스티벌 개최

2021. 5. 7.

본문

영종도 갈만한 곳 추천! 키덜트 천국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

 

어느새 따스한 햇볕을 머금은 5월이 찾아왔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나들이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 혹은 마음 한구석 어린 시절의 감성을 간직하고 있는 키덜트 분들을 위한 나들이 장소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바로 인천 영종도에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한 국내 최대 규모 ‘RC카 페스티벌’인데요. 어떤 짜릿한 재미가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살펴볼까요?

 

 

인천 영종도 갈만한 곳 추천!

호텔에서 만드는 특별한 추억, RC CAR FESTIVAL


▲파라다이스시티 RC CAR FESTIVAL

지난 4월 23일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 RC카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RC카와 미니카 체험부터 짜릿한 레이싱, 매주 개최되는 토너먼트 경기 그리고 키덜트 특별 완구 대전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와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무선 조종 자동차, 미니카 등 자동차 장난감을 좋아한다면 이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그럼 오는 5월 23일까지 진행되는 RC카 페스티벌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내 손으로 직접 즐기는 RC카 체험!

 

▲파라다이스시티 RC 차량 전시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에서는 직접 RC카를 조종해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RC카를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메인 서킷을 비롯해 총 5개의 다양한 서킷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레이싱을 직접 즐길 수 있습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투숙객에게 무료로 서킷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서킷 이용권을 구매하면 누구나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니 내 손으로 짜릿한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또한 RC 코스 주행에 성공하면 파라다이스만의 운전면허증을 발급해주고 있으니 조종에 자신 있으신 분들은 면허 취득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직접 조종하는 것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내에서 KYOSHO, TAMIYA RC Car 제품 판매 및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나만의 RC카를 찾으며 눈으로도 축제를 즐겨보세요.

 

어린이, 어른이 구분 없이 함께 즐기는 대형 미니카 레이스, 미니카 체험!

 

▲파라다이스시티 미니카 체험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에서는 RC카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니카도 함께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미니카는 조종할 필요가 없어 아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데요. 5m x 8m 규모의 대형 미니카 트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짜릿한 미니카 레이싱을 체험해보세요!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미니카 토너먼트가 개최되니 이용 시 참고 바랍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내 TAMIYA 미니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투숙객에 한해 50% 할인권을 제공한다는 사실! 저렴하게 나만의 미니카를 가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레이싱, RC 토너먼트

 

▲파라다이스시티 RC카 레이싱

RC카 페스티벌의 묘미는 바로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RC카 레이싱이죠. 파라다이스시티는 매주 주말 각 서킷에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타미야 미니카 토너먼트, RC Car 토너먼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니 RC카를 사랑하는 키덜트라면 직접 경기에 참여해보세요. 우승자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키즈&키덜트를 위한 특별 완구 대전, TOY POP-UP (Euro Toy Story)

 

▲파라다이스시티 TOY POP-UP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에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키즈와 키덜트를 위한 특별 완구 대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의 상상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스토리텔링 장난감 플레이모빌(PLAYMOBIL)부터 브리오(BRIO), 돌스월드(DollsWorld), 플레이포에버(Playforever)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장난감을 사랑하는 키덜트라면 영종도 갈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에서 열리는 특별 완구 대전을 놓치지 마세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포토 이벤트&풍성한 혜택

 

▲파라다이스시티 RC CAR FESTIVAL 포토존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에는 현장즉석 사진 인화부터 SNS 베스트 포토이벤트까지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등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페스티벌 현장에 직접 방문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이 외에도 플라자 광장 POP-UP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파라다이스 자체 제작 기념품 및 경품 응모권도 증정하니 RC카 페스티벌 방문 시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영종도 갈만한 곳, 가족 나들이 및 키덜트를 위한 장소로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을 소개했습니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역대급 규모의 축제인데요. 아이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거나 RC카 또는 미니카를 사랑하는 키덜트라면 오는 23일까지 펼쳐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RC카 페스티벌을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RC CAR FESTIVAL’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4.23~2021.05.23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PLAZA 광장
-요일 및 시간:
월~목요일 11:00~19:00
금~일요일/공휴일 11:00~20:00
-RC 토너먼트 관련 문의: 032-729-7536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