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집콕 생활을 슬기롭게! 이색 정기 구독 서비스 소개

2021. 4. 16.

본문

집콕 생활에 새로움을 더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

 

여러분은 몇 가지의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나요? 영화, 드라마 시청을 위한 OTT 서비스부터 식음료, 가전제품까지, 정기 구독 서비스는 어느새 편리한 일상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외출이 자유롭지 않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상황에서 정기 구독 서비스는 일상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는 수단이 되어주기도 하는데요. 지루하지 않은 집콕 생활을 위한 이색 정기 구독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이색 정기 구독 서비스 소개①

세계 과자 구독 서비스 ‘스낵트립’


▲세계 과자 구독 서비스 ‘스낵트립’ (출처: 스낵트립 홈페이지)

식음료는 가장 활발하게 새로운 정기 구독 서비스가 출시되고 있는 분야입니다. 커피와 술, 반찬, 샐러드, 밀키트 등 다양한 식음료 정기 구독 서비스로 집에서도 매일 다른 카페와 식당에 방문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과자 구독 서비스 ‘스낵트립’ 홈페이지 캡처

과자로 세계 여행을 떠나자, 세계 과자 구독 서비스 ‘스낵트립’

 

‘스낵트립’은 매월 한 나라를 선정해 그 나라의 간식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태국, 대만, 미국, 필리핀 등 다양한 나라를 테마로 상품이 구성되었는데요. 특히 1-2인을 위한 기본 박스부터 기업, 학교, 유치원 등 많은 인원이 즐길 수 있는 x20 박스까지 인원별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외 여행이 어려운 요즘, 그리운 여행지나 떠나고 싶은 여행지의 간식을 먹으며 집콕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색 정기 구독 서비스 소개②

그림 렌탈 서비스 ‘오픈갤러리’


▲그림 렌탈 서비스 ‘오픈갤러리’ (출처: 오픈갤러리 홈페이지)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가구, 꽃 등 집 안에서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림 렌탈 서비스 ‘오픈갤러리’ 홈페이지 캡처

작품 큐레이팅부터 설치까지, 그림 렌탈 서비스 ‘오픈갤러리’

 

그림은 공간의 분위기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오픈갤러리’는 3개월 마다 원화 작품을 교체해주는 그림 렌탈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향 분석을 통한 작품 큐레이팅부터 안전한 그림 설치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져주는 만큼 신뢰도 높은 서비스가 특징입니다.

오픈갤러리의 홈페이지에서는 테마별로 전문 큐레이터들이 추천하는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어 그림이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도 쉽게 그림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계절과 취향에 따라 그림을 교체하며 집에 새로운 활기를 더해보세요.

 

 

정기 구독 서비스 소개③

농산물 정기 배송 서비스 ‘어글리어스’


▲ 농산물 정기 배송 서비스 ‘어글리어스’ 상품 예시 (출처: 어글리어스 홈페이지)

최근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기 구독 서비스에도 이런 트렌드가 반영되어 다양한 서비스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친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로 집에서도 매달 지구를 위한 소비 습관을 들여보는 건 어떨까요?

 

▲ 농산물 정기 배송 서비스 ‘어글리어스’ 홈페이지 캡처

지속 가능한 식탁을 위해, 농산물 정기 배송 서비스 ‘어글리어스’

 

‘어글리어스’는 B급 농산물을 시중 가격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게 자랐지만 모양과 크기 등의 이유로 버려지는 농산물이 매해 전체 생산량의 1/3정도라고 합니다. 어글리어스는 이런 음식물 폐기와 낭비를 줄여 지속 가능한 식탁을 고민하는 미션을 가진 기업입니다.

농약 없이 자란 친환경 농산물을 산지로부터 직접 공급 받아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정기 배송 서비스를 만나고 싶다면 어글리어스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이외에도 플라스틱 사용을 지양하고, 패키징을 최소화하는 등 지구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어글리어스의 건강하고 싱싱한 친환경 농산물로 건강한 집밥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


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확산과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의 성장으로 다양한 구독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기 구독 서비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수많은 상품들 속에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큐레이션 해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다양한 구독 서비스로 슬기로운 나만의 집콕 생활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