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운동 전문가에게 배워보는 5분 홈트

2021. 5. 18.

본문

몸짱 파라디안에게 배우는 찐홈트

 

집콕으로 확찐자가 되는 것은 한 순간이죠.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줄어들면서 늘어난 군살 때문에 옷맵시가 신경 쓰이고 몸이 뻐근한 분들 많으실 텐데요. 피트니스 센터에 가지 못해도 바쁜 업무로 운동 시간이 부족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의 운동 전문가가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효과 만점인 홈트레이닝을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친절하고 사려 깊은 취향저격 코칭

 

▲고객과 1:1 코칭 중인 김대용(좌), 전샘솔(우) 사원

평소 친절한 코칭으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피트니스를 방문한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레저운영파트의 김대용, 전샘솔 사원이 오늘은 ‘찐홈트’ 일일 코치로 나섰습니다. 집이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특별한 기구 없이 간단한 동작만으로 체지방을 태우고 근력을 높일 수 있는 동작들을 준비했는데요. 원하는 운동 부위와 난이도에 맞는 동작을 골라 설명에 따라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짧은 시간의 운동으로도 나른해진 몸에 활력이 생길 거에요.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다리를 만들어주는 트위스트 런지

#애플힙 #꿀벅지

• 운동 추천 대상: 몸 전체 라인을 다듬고 싶은 분 
• 운동 효과: 하체운동인 런지에 상체를 비틀어주는 동작을 더해 복부는 물론 몸 전체 근육을 밸런스 있게 강화하는

     운동입니다. 꾸준히 하면 굴곡 있는 허리, 애플힙, 꿀벅지를 만들 수 있어요. 

단계별 자세에 대한 설명을 읽어 보셨다면 이제 연속 동작으로 살펴볼게요.

 

 

몸 전체 근력 강화와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웨이브 푸시업

#지방태우기 #어깨깡패

• 운동 추천 대상 :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의 효과를 동시에 누리고 싶은 분 
• 운동 효과 : 일반 푸시업과 달리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이용하기 때문에 가슴과 어깨, 복부와 하체 근육을 고루 발달

     시킬 수 있습니다.

단계별 자세에 대한 설명을 읽어 보셨다면 이번에도 연속 동작으로 살펴볼게요.

 

 

 

<보너스> 회사에서도 할 수 있는 초간단 스트레칭


장시간 같은 동작으로 일 하는 직장인에게 유익한 초간단 상체 운동을 추가로 준비해보았어요. 반복적으로 팔과 어깨를 사용하는 카지노 직원부터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오랫동안 일하는 사무 직원까지 근무 중 통증을 호소하는 파라디안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어깨가 찌뿌둥하다면 지금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5분만 투자해보세요.

 

뭉친 어깨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백레이즈

 

 

다리는 어깨넓이로 벌리고 토닝볼을 든 두 손은 가슴보다 살짝 위쪽으로 두어 앞으로 뻗어줍니다. 이후 숨을 내쉬면서 팔을 바깥쪽으로 열어줍니다. 이때 날개 뼈가 너무 안쪽으로 모이지 않도록 하되 말린 어깨를 펴준다는 느낌으로 움직여주세요. 숨을 마시면서 다시 손을 모아줍니다. 토닝볼 대신 생수병을 사용하거나 맨손으로도 굽었던 등과 어깨를 펴주는 효과는 충분합니다.

활기를 불어넣어줄 홈트 동작과 스트레칭 어떠셨나요? 잠깐의 운동이지만 땀이 후끈 날 정도로 근육세포들이 살아 움직이는 느낌마저 드는데요. 단단한 코어와 강화된 근육, 바른 자세로 더욱 아름답고 건강해진 일상을 시작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