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천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소중한 하루 ‘맘’s 하루 패키지’

2021. 4. 2.

본문

숙박 없이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호텔 트립, <맘’s 하루>

 

어느새 벚꽃이 활짝 핀 완연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 봄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날씨인데요. 국내 최고의 휴양지, 파라다이스시티가 인천시민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 ‘맘’s 하루’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맘’s 하루’ 패키지란 엄마와 아이가 주중 하루를 여유를 가지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원데이 호텔 트립 패키지인데요. 숙박을 하지 않아도 당일치기로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겠죠. 아이와 함께 보내는 소중한 하루 ‘맘’s 하루’ 패키지, 함께 살펴볼까요?

 

 

인천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 200% 즐기기 코스


▲파라다이스시티 200% 즐기기 코스

파라다이스시티 ‘맘’s 하루’ 패키지는 오전 10시 체크-인, 오후 8시에 체크-아웃하는 일정으로, 아이들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소중한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 사전에 다양한 시설과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파악하고 가는 것이 필수겠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빠짐없이 200%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스케줄은 수영장, 라운지, 객실, 키즈존 등인데요. 그럼 200% 즐기기 코스 속 주요 시설들을 함께 만나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가족 봄 나들이, <맘’s 하루> 패키지


나들이를 여유롭게 만들어주는 디럭스룸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룸

파라다이스시티 봄 나들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디럭스룸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맘’s 하루’ 패키지에서는 아늑함과 예술적인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럭스룸을 화~목 주중에 한해 오전 10시부터 당일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편안하고 세련된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룸에서 아이와 함께 일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봄 나들이를 즐겨보세요.

 

호캉스의 꽃,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실외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실내수영장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는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일 텐데요. ‘맘’s 하루’ 패키지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와 실외 수영장을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은 현재 온수로 운영되고 있어 아이들의 추위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영종도의 탁 트인 하늘과 바람을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에서 직접 느껴보세요. 

 

음악이 흐르는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식사

 

▲맘’s 하루 패키지의 왕갈비 쌀국수, 치킨버거

아이들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긴 후에는 맛있는 식사가 필수인데요. ‘맘’s 하루’ 패키지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버거와 왕갈비 쌀국수, 그리고 음료 2잔을 제공합니다. 음악이 흐르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여유로운 한 끼 식사를 즐겨보세요. 식사 후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고급스러운 커피를 음미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온가족이 즐거운 패밀리 모빌리티, 디트로네

 

▲패밀리 모빌리티 디트로네

여유로운 식사 후에는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맘’s 하루’ 패키지를 이용하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모빌리티인 ‘디트로네’를 직접 드라이빙 해볼 수 있습니다. 어른은 보조 좌석 혹은 보드에 탑승하고 아이가 직접 운전석에 앉아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어 아이들의 만족도가 높은 활동인데요. 수제 클래식 자동차의 가치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디트로네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보세요.

 

오감을 자극하는 키즈존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유아 및 어린이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길러주는 다양한 시설이 갖춰진 키즈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구’를 컨셉으로 한 공간으로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모험심을 키워주는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았다면 이 공간을 놓쳐서는 안되겠죠.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스페이스

지금까지 인천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봄 나들이 장소로 파라다이스시티 ‘맘’s 하루’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설들을 소개 드렸는데요. ‘맘’s 하루’ 패키지에서는 이 외에도 상상 KIDS 그림책 도서관, 아트 스페이스 전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지난 4월 1일부터 2021년 첫 특별 기획전 ‘INTER-MISSION’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국내외 현대미술 작가 14인의 작품을 감상하며, 색다른 감동과 영감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 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맘’s 하루’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3.23~2021.04.22
-문의: 032-729-2000
* 체크인 시 인천시 거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 본 상품은 한정된 기간 동안 예약 가능한 프로모션 상품으로 타 상품으로의 변경 및 투숙이 불가하오니 예약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상품은 성인 2인 & 소인 2인 기준 상품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