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MBTI 중 ENFP라면 필독! 재기발랄한 활동가(ENFP)의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 이용법!

2021. 3. 25.

본문

MBTI 레이블링, 당신은 어떤 유형인가요?

 

타자의 시선과 각종 검사로 자신을 유형화하여 공유하는 ‘레이블링 게임’이 최근 MZ세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16가지 성격 유형에 따라 특성을 규정하는 MBTI가 대표적인데요. 여행 취향, 스낵 취향과 같은 개인의 선호에 따른 레이블링부터 MBTI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회사를 추천하는 레이블링까지 나오며 주목받는 소셜 트렌드가 된 것이죠.

 

 

MBTI 여행 추천 시리즈 2 - ENFP

재기발랄한 활동가, ENFP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에서는 MBTI 유형에 따라 여행 스타일을 제안하는 ‘MBTI 여행 추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지난 ISFP편에 이어서 오늘은 자유분방한 즉흥적인 예술가, ENFP(외향형-직관형-감정형-인식형)에 걸맞는 여행 스타일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ENFP는 ▲폭넓은 대인관계를 선호(E) ▲직관을 중시(N) ▲사람과의 관계를 중시(F) ▲상황에 따른 유연한 사고(P) 등의 특성을 보이며 ‘재기발랄한 활동가’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 윌 스미스(Will Smith) 등이 이 유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유명인 중에서는 이효리, 방탄소년단 RM과 뷔, 블랙핑크 로제 등이 대표적인 ENFP로 꼽힙니다.

 

그렇다면 ENFP의 여행 스타일은 어떨까요? ENFP스파크형으로 불릴 만큼 정열적이고 즉흥적인데요. 여행할 때 역시 꼼꼼한 계획에 따른 일정보다는 즉흥적이고 여유로운 일정을 선호합니다. 또한 ENFP는 감정의 기복이 커 정열적으로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다가 금세 감성적인 휴식시간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ENFP의 가장 큰 특징은 여행 중 발생하는 일정 변화와 선택의 과정마저 여행의 일부분으로 즐긴다는 것입니다.

 

ENFP 여행 스타일 (스파크 형, 재기발랄한 활동가)
계획적인 꼼꼼한 일정보다는 즉흥적이고 여유로운 일정을 선호
그때 그때 감정에 따른 다채로운 일정
여행 중 즉흥적인 선택을 즐김

 

즉흥적이고 다채로운 일정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는 ENFP에게는 국내 최고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내 마음대로 24시간패키지를 추천하는데요. 체크인부터 이용 시설 및 서비스까지 모두 그때 그때 원하는 대로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재기발랄한 활동가, ENFP를 위한 맞춤 패키지 내 마음대로 24시간’, 함께 살펴볼까요?

 

 

ENFP 유형 특징 ① : 자유분방, 즉흥적인 게 최고!

내 마음대로 정하는 24시간


▲파라다이스시티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

 

독립적이고 자유분방한 ENFP에게 일정 선택권은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는 체크인 시간부터 세부 일정까지 모두 그때 그때 내 마음대로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한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동안 펼쳐지는 나만의 파라다이스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리조트 머니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리조트 머니’

 

리조트 머니란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시설에서 현금과 같이 자유롭게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카드키에 적립되어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전용 포인트인데요.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에서는 총 10만원의 리조트 머니가 적립되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마음대로 24시간’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취향에 따라 다양한 유료 시설을 리조트 머니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리조트 머니를 알차게 쓰기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내 ENFP 추천 시설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ENFP 유형 특징 ② : 활기차고 열정적인 스파크형

짜릿하고 재미있는 액티비티, 사파리파크


▲파라다이스시티 사파리파크

매우 활동적인 성격으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ENFP에게 파라다이스시티의     사파리파크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사파리파크'는 호텔 파라다이스 3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스팟으로 볼링, 포켓볼, 다트 등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10Pins Bar까지 ENFP가 좋아하는 시설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입장하는 순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사파리파크에서 마음이 가는 대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ENFP 유형 특징 ③ : 창의적인 예술가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 전시공간, 아트스페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스페이스

ENFP는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해서 예술 분야에 관심을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공간에서는 예술적 감수성을 충족시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채로운 예술품들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 아트 스페이스는 풍부한 예술품들을 소장하고 있는 것은 물론, 국내 유명작가부터 세계적인 스타작가까지 다양한 예술가들의 특별전이 펼쳐지기도 하는데요. 

특히 오는 4월 1일부터는 국내외 현대미술 작가 14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INTER-MISSION’展이 펼쳐집니다. 박서보, 이배 등 한국 현대미술 작가 7인의 작품과 독일 사진 예술의 거장 캔디다 회퍼의 작품, 로버트 인디애나와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 미국 현대미술 작가 6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국내 최고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 스페이스에서 ENFP만의 개성적이고 창의적인 영감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INTER-MISSIO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1.04.01~21.08.29(총 151일간)
-문의:
 032-729-5116
-유의사항
※관람종료시간 30분전까지입장가능합니다. (입장시간 : 오전 10시 ~ 오후7시30분)
※본전시는회원을대상으로한무료전시이며, 비회원은멤버십가입을통해입장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아트스페이스는방역및소독을상시실시하며, 관람객의마스크착용및 QR 체크인을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관람시식물반입및애완동물출입은금지되어있습니다.
※작품은눈으로만관람부탁드리며, 영/유아및어린이를동반하는경우보호자분의각별한주의를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

지금까지 지난 ISFP편에 이어 재기발랄한 활동가, ENFP의 취향에 맞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마음대로 24시간패키지를 설명했는데요. 소개한 시설 외에도 호텔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스팟인 실외 온수풀을 비롯해 ENFP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많으니 직접 마음에 드는 나만의 24시간 패키지를 구성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내 마음대로 24시간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021.01.01~2021.05.31
-문의
032-729-2000
* 본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 2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 2박 이상 예약 시 동일 상품으로만 예약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PC/Mobile)를 통한 예약에 한하여 1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되며 일정 및 객실타입 변경을 위해 예약실 직원 연결 시 할인 혜택 적용은 제한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