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다채롭게 봄을 즐기는 방법! 이색 봄나들이 3선(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벚꽃 씨메르, 뮤지엄 오브 컬러, 영등포 여의도 온라인 봄꽃축제)

2021. 4. 9.

본문

다채롭게 즐기는 나만의 이색 봄나들이

 

따스한 기온과 함께 형형색색의 화사한 꽃들이 봄이 왔음을 알리는 4월입니다. 봄꽃을 즐길 수 있는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이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봄꽃 축제의 취소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도 다채롭게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색 봄나들이 3선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봄을 즐기러 떠나볼까요?

 

 

이색 봄나들이 장소 ①

뮤지엄 오브 컬러


신비롭고 비현실적인 컬러의 세계

 

여의도 63빌딩 전망대가 있는 60층의 63아트에서 컬러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전시가 있습니다. 바로 강렬하고 화려한 색감으로 SNS 핫플레이스에 오른 ‘뮤지엄 오브 컬러(Museum of Colors)’인데요. 작가 6명의 상상력이 담긴 81점의 작품이 하늘, 바다, 숲이라는 자연을 강렬하고 신비로운 공간으로 전달합니다. 그중에서도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시들지 않는 정원, 그린’을 추천합니다.

 

▲뮤지엄 오브 컬러 ‘시들지 않는 정원, 그린’

63빌딩 최고층에서 즐기는 정원 산책, ‘시들지 않는 정원, 그린’

 

‘시들지 않는 정원, 그린’은 만물이 피어나는 시기인 봄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표현한 공간입니다. 전시실인 동시에 마음의 여유를 얻을 수 있는 산책길이기도 한데요. 63빌딩 최고층에 펼쳐진 실내 정원에서 봄의 생기를 느끼며 나만의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 63빌딩 ‘뮤지엄 오브 컬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0.12.24~2021.08.29
-장소: 63빌딩 60층 63아트 미술관
-문의: 1833-7001

 

 

이색 봄나들이 장소 ②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벚꽃 씨메르&봄꽃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벚꽃 씨메르

해운대의 봄을 만끽하며 즐기는 따스한 힐링


봄을 대표하는 꽃, 바로 벚꽃을 첫 손에 꼽을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봄을 맞아 해운대를 바라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벚꽃 테마 스파를 준비했습니다. 탁 트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 스파 씨메르에서 벚꽃과 함께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벚꽃 외에도 유채꽃, 사과, 오렌지와 같이 봄의 맑은 기운을 가득 담은 감성 Bath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싱그러운 벚꽃이 만개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벚꽃 씨메르에서 봄의 대표 꽃과 과일, 그리고 봄의 향과 함께 따스한 힐링을 즐겨보세요.

 

▲초량1941 벚꽃 우유

싱그러운 봄을 담은 초량1941 벚꽃 우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 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는 ‘초량1941’의 벚꽃 우유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초량1941은 감성적인 매장 디자인, 아기자기한 소품,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부산 대표 디저트 카페인데요. 말차 우유, 홍차 우유 등 다양한 수제 우유로 유명한 초량1941의 벚꽃 우유와 함께 씨메르 스파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봄꽃 스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3.15~2021.04.30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F 오션 스파 씨메르
-문의: 051-749-2358

 

 

이색 봄나들이 장소 ③

영등포 여의도 온라인 봄꽃축제


▲2021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홈페이지 캡쳐

안전하게 집에서 즐기는 모두의 봄

 

안전을 위해 봄꽃 구경을 나서지 못한 분들을 위해 언택트 봄꽃 축제를 소개합니다. 바로 집에서 즐기는 온라인 봄꽃 축제인데요. 지난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봄꽃 거리 두기를 실시했던 영등포구에서 온라인 봄꽃 축제인 ‘모두의 봄’을 운영합니다. 집에서 좋아하는 봄 노래와 함께 영등포구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싱그러운 봄을 느껴보고 싶다면 2021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인 ‘모두의 봄’을 추천합니다.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봄꽃 축제

 

‘모두의 봄’은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2021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용자가 직접 버튼을 눌러 얼음을 녹이는 등의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데요. 미션이 완료되면 ‘봄꽃의 섬’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봄꽃의 섬’에서 ‘봄꽃 갤러리’, ‘모두의 사진관’, ‘봄에 쓰는 편지’, ‘봄꽃 로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온스테이지’ 공연, 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세일 페스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직접 ‘봄꽃의 섬’에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 2021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모두의 봄’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4.05~2021.04.30
-문의: 02-2670-4020

 

지금까지 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이색 봄나들이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달라진 상황에 따라 색다르게 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