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겨울 북극한파를 대비한 따뜻한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Winter Family 치휴’ 패키지를 소개합니다.(feat. 따뜻한 온수풀, 야외 온천, 키즈 빌리지)

2021. 1. 15.

본문

 

winter family 치휴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따뜻한 힐링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북극한파에 잔뜩 움츠러든 몸에 따뜻함을 줄 수 있는 ‘Winter Family 치휴’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온수풀과 뜨거운 야외 온천,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키즈 빌리지까지 이용 가능한데요. 추운 겨울철, 여유롭고 고즈넉한 겨울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Winter Family 치휴’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Winter Family 치휴(治休)’ 패키지


오션스파 씨메르

▲유자로 물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향긋한 제철 과일 ‘유자’로 물든 오션스파 씨메르

 

Winter Family 치휴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션스파 씨메르를 횟수 제한 없이 언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씨메르는 탁 트인 하늘 경관과 아름다운 해운대 풍경을 볼 수 있는 호텔 부산의 대표 힐링 공간이죠. 겨울을 맞아 씨메르가 향긋한 제철 과일 ‘유자’로 물들었는데요. 유자에는 감기와 피부 미용, 노페물 제거에 탁월한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매일 오후 4시 온천수에 풀리는 생유자와 함께 마음껏 유자 베스를 즐겨보세요.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바에서는 시즌 한정 메뉴로 맛과 향이 풍부한 유자차를 제공합니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씨메르 유자나무 아래에서 따뜻한 유자차와 함께 인증샷도 한 장 남겨보세요. 유자 속에 셰프가 직접 엄선한 건강 식재료를 듬뿍 넣어 정성껏 맛을 낸 수제 유자 단지와 유자를 형상화한 프룻 캔들도 판매 중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바다에 맞닿은 듯한 뷰를 가진 야외 오션스파 풀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는 낮에는 해운대의 하늘과 파도를 바라보며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밤에는 반짝이는 해운대 마천루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수면에 맞춰 마치 바다에 맞닿은 듯한 뷰는 정말 환상적이죠. 야외 오션스파 풀을 이용하시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인피니티 풀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를 통해 쌓여왔던 피로를 해소하세요. 지쳤던 몸과 마음에 여유를 더해 줍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어린이들의 교통 전 의식을 높여주는 BMW 키즈 드라이빙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가 있습니다.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인 ‘BMW 키즈 드라이빙’과 교구 놀이 체험 공간 ‘하바 키즈 라운지’ 등 품격 높은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들이 가득한데요. Winter Family 치휴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투숙 중 1회 키즈 빌리지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에서는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교통표지판 읽기, 교통사고 발생 상황 교육 등 다양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알려줍니다. 실제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하거나, 보행자 역할극을 하며 올바른 대처 능력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웅진 북클럽

▲다양한 도서가 구비된 웅진 북클럽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를 만나 볼 수 있는 키즈 라운지, 하바 키즈 라운지와 연령대에 맞는 유명 도서와 웅진 북클럽 북패드를 체험할 수 있는 웅진 북클럽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을 경험해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바이러스 방역에 최적화된 JW 중외제약의 릴라이온 버콘 마이크로 등 구역별 전문 소독제로 호텔 전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언택트로 보다 안전하게 호텔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스마트 셀프 체크인·아웃 시스템을 도입했는데요. 마일리지, 주차 등록 조회, 결제 등 서비스를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방역수칙을 준수해,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Winter Family 치휴’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1-02-28
- 유의 사항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