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천 호캉스 추천! 호텔 조식과 따뜻한 호텔 수영장 이용까지 완벽한 힐링을 선물해줄 파라다이스시티 ‘소(牛) 해피’ 패키지

2021. 1. 26.

본문

 

소 해피 뉴이어 2021 프로모션

 

 

새해 가성비 호캉스! ‘소(牛) 해피’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한 해의 희망찬 시작을 기원하는 ‘소(牛) 해피 뉴이어 2021’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지친 일상을 충전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연박 패키지 3종을 출시했는데요. 2박 시 1박 50% 할인, 3박 시 1박 무료와 파라다이스시티의 온 더 플레이트 뷔페, 실내·외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 이용, 포인트 2배 적립까지 풍성한 혜택을 모두 모았습니다. ‘소(牛) 해피 뉴이어 2021’ 프로모션의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새해 가성비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소(牛) 해피 뉴이어 2021’


풍성한 혜택을 모두 모은 ‘소(牛) 해피’ 패키지

 ‘소(牛) 해피 뉴이어 2021’ 프로모션은 연박 패키지 3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1박 상품 ‘소(牛) 해피 한 밤’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이용 등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혜택들을 20만 원 대에 누릴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까지 되는 는 실속형 상품이죠.  2박 또는 3박 연박 상품인 ‘소(牛) 해피 두 밤’과 ‘소(牛) 해피 세 밤’ 패키지는 2박 시 1박 50% 할인, 3박 시 1박이 무료인 2+1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패키지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시설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패키지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최고의 쉐프들이 요리하는 온 더 플레이트 호캉스에 호텔 조식이 빠질 수 없죠. 소 해피 패키지 이용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인 온 더 플레이트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는 유럽, 뉴욕, 상해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다섯 가지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만을 엄선해 최고의 쉐프들이 요리해 줍니다. 다채로운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 완벽한 아침을 시작해보세요.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평일 런치 이용 고객들을 위해 ‘트리플 해피니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인 고객 이용 시 1명이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3명당 33%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평일에 여유로는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온 더 플레이트의 시즌 한정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 온 더 플레이트 ‘Triple X Happiness : 2+1 EVENT’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1-02-10 월요일~금요일 LUNCH 12:00~15: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문의: 032-729-2200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수영장

 

겨울에도 따뜻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SWIMMING POOL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은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 수영장과 이국적 풍경의 야외 아웃도어 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한쪽에는 바깥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창문이 있는데요. 풍경을 감상하며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 아래 따뜻한 수영을 즐겨보세요. 실내 수영장은 오직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

 

아웃도어 풀에서는 하늘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무더위를 날려주고, 겨울에는 바닥에 깔린 열선으로 추위를 녹여주는데요. 밤에 조명이 켜지면 로맨틱한 분위기가 더해지는 아웃도어 풀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입니다. 근사한 사진으로 호캉스를 기념해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심어주는 키즈존 키즈존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으로 부모님 동반하에 2세부터 12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지구를 컨셉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시키고 자신감을 심어주세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 전시된 양정욱 작품

 

커넥트를 주제로 전시 중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예술 감상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분기별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가 있기 때문인데요. 지금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2020 파라다이스 아트랩 플러스’ 전시가 진행 중입니다. ‘2020 아트랩 페스티벌’의 아카이브 전시로 오는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커넥트를 주제로 장르를 넘나들며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새로운 차원의 공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牛) 해피’ 패키지 3종은 지금까지 소개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시설 이용과 더불어 투숙에 대한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포인트 혜택,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엘리베이터 방역 모습

▲파라다이스시티 엘리베이터 방역 모습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 (Health Safety Environment)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는데요. 정부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소(牛) 해피 뉴이어 2021’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牛) 해피 한 밤’ 패키지 기간: ~ 2021-02-26
-‘소(牛) 해피 두 밤’ 패키지 기간: ~ 2021-02-25
-‘소(牛) 해피 세 밤’ 패키지 기간: ~ 2021-02-24
(*제외 기간: 2021-02-10~2021-02-14)
-유의 사항
※해당 상품은 특별 한정 프로모션으로 수량이 제한되어 일자 별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